관악산 계곡, 호수공원, 물놀이장! 놀러가기좋은곳🏞️

2023. 6. 6. 07:00카테고리 없음

관악산계곡 (호수공원, 물놀이장)


 

여름에 산책하기 좋은곳!

집에서 가까운 관악산! 관악산은 주차장이 애매해서 지하철타고 다녀왔다.

호수공원만 몇번갔었는데 이번에는 물놀이장도 함께 둘러보고왔다.

입구는이렇게 생겼다.

이 입구쪽에 시원~한 폭포!!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등산객분들이 여기서 많이 쉬시고 사진도찍고 하고 계셨다.

올라가는길 넓은 길은 나무가 우거지고 시원해서 여름에 산책하기 좋은곳인데 조금 더 지나면 모기가 있을거같다.

조금 지나서 걷다가 관악산 호수공원을 기점으로 한바퀴돌고 물놀이장으로 갔다.

호수공원에 앉아서 호떡이랑 싸온 도시락을 냠냠하고 워낙 물을 좋아하는터라 구경을 적당히 하고 물놀이장으로!

맑은 하늘에 빨간 단풍나무가 너무예뻐서~~

가을에도 너무이쁜 관악산인데 요새보면 단풍나무가 계절과 상관없이 핀게있더란.. 

요기가 관악산 물놀이장이다.

엄청 쭉 길게 잘 되어있어서 물도 깊지도않고 물살이 쎄지않아서 아이들놀기좋겠지만, 너무땡볕이라는점..

위쪽으로는 데크가있어서 나무쪽에 돗자리펴고 쉬는자리만들어놓고 아이들은 놀고 하면좋을듯하다.

아직 5월초였는데도 날이더워 사람들이 말을 담그고있었다.

호떡이도 사람들보더니 입수하고싶어서....ㅋㅋㅋㅋ 

물이 진짜 맑았다!

조금 더 내려가니 쭉~~~~~~길게있어서 붐비게 놀지않아도될거같아서 올 여름 물놀이가봐야겠다!

물 징검다리를 건너는걸 좋아하는아이...ㅋㅋㅋ 지나칠일이없지!

결국입수 ㅋㅋㅋ 발만 담가보겠다고~~ ㅎㅎㅎ 물이 아직 차다 아들아.............................

올여름 한번와봐야겠는데 주차도 쉽지않고, 물놀이를 들고 여기까지 오기에도 애매할거같고..

모래도없고... 장단점이있는거같네.

가까우니 하원 후 너무 더운날 발담그고 놀러오기 좋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