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벚꽃 명소 : 레츠런파크 서울 (주차편하고 아이랑가기 좋은 곳)

2023. 3. 23. 00:00서울 여행

서울 벚꽃명소

레츠런파크 서울


글, 사진 배금쟁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벚꽃시즌이니~ 작년에 갔던 서울 벚꽃 명소 레츠런파크 서울 포스팅을 해볼게요 :)

딱 1년전이니까 두돌전인 22개월쯤에 호떡이와 함께 갔던 레츠런파크 서울이에요~

경마공원이죠!

연애할때 한번 가보고 좋아보였어서 작년에 또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도편하고, 넓고 여유로웠던곳이라 특히 아이들이랑 가기 좋을거같아요~

주차는 경마공원주차장에 하면되는데요~

렛츠런 파크 주차팁!!! 제가 형광색 칠해놓은 부분이 벚꽃구경했던 길이에요~

벚꽃돌이 기간에는 안쪽에 통행을 금지하는거같아요~

그러니 P5쪽이나 P6이나, 본관쪽에 주차하시면 편할거같네요 :)

저희는 처음에 어디서 벚꽃놀이 하는지몰라서 엄청헤멨는데~ㅎㅎ 주차하시고 말보건원방면으로 쭉 오시면 거기가 벚꽃길입니다~

통행을 금지하고 한켠에 앉아서 쉬면서 도시락도 먹을수있는 테이블들이 쫙 놓여져있어요.

돗자리를깔고 먹어도좋지만~ 짐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이런자리 너무 좋은거같아요 :)

너무 여유롭고 좋은거같아요!

아이들을 데리고오면 차가 다니는 길도 위험하고 윤중로처럼 붐비는곳보다는 레츠런파크서울에서 벚꽃놀이 즐기시는걸 추천해요~!!

만개했던 날씨가 너무 좋아 더웠던 날이었어요. 호떡이 얼굴이 발그레해진..ㅋ

이번 벚꽃시즌에도 미세먼지없이 날씨가 좋았으면좋겠어요...!

벚꽃사진은 왜 매년찍어도 새롭고 이쁜걸까요..?

지친 일상에 힘을 주는 벚꽃놀이..! 이번봄에 꼬옥 다녀오세요!

안쪽으로 쭉 걷다가 위로 올라가는길이 하나있었는데~ 그쪽도 너무좋았아요.

말이 뛰는 모습도 직접 볼수있어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아이랑 집에 있는데 남편히 가자고해서 급하게 가느라고 대충 걍 보고 오기나하자 하고 나갔는데..

너무 츄리닝을 입고나간듯욤.. ;;ㅋㅋ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포니랜드도 함께 다녀오시면 좋은 주말 나들이가 될거같아요~

주차편하고 쾌적한 레츠런파크 서울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로 추천합니다 :) 

https://youtube.com/shorts/iEAsDhyY53c?feature=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