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실내 아기랑 가볼만한곳 : 금천 쥬라리움 키카와 동물원이 동시에?!

2023. 2. 18. 00:00서울 여행

서울 실내 아기랑 가볼만한곳 

금천 쥬라리움 

ZOORARIUM


오늘은 추운겨울에 아주 딱인!

서울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금천 쥬라리움을 포스팅해야겠다!

요새 평일에 호떡이 친구네랑 1주일에 한번씩 만나서 키카투어중~ 지난주는 금천 쥬라리움으로 선택했다!

얼집에서도 실내 생활을 하니까 애들 체력을 빼서 빠른 육퇴를 하기위한 방법!!...ㅋㅋㅋ

이날은 호떡이가 나에게 매운맛을 보여준날이라 힘들었지만 괜찮았던곳이라 포스팅해보아야겠다.


서울 아이와 실내 가볼만한곳 금천 쥬라리움

주소 : 서울 금천구 두산로 71 (빅마켓 3층)

영업시간 : 오전10시30분~오후7시까지 ( 2, 4째주 일요일 정기휴무)

이용금액은 네이버 예약페이지 참고!


빅마켓 안에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옆에는 또 뽀로로마을도있고~~

어린이집 하원후 친구랑 고고!

진짜 큰 금천 쥬라리움!

들어가자마자 신발을 정리하고 넓은 홀에 좌석이있고 여기에 짐을뒀다.

그리고 왼쪽으로 동물을 볼수있는곳, 오른쪽으로는 미끄럼틀, 방방 등 키즈카페가 마련되어있음 :)

생각보다 넓어서 깜짝놀랐던!

식당도 안에있으니 중간에 식사를 해도좋을듯 :)

우리는 애매한시간대라서 식사는 밖에서했다.

식당 입구 옆에 키오스크에서 체험먹이를 판다. 

3번 줄수있는데 3천원이었던거같음!

먹이는 당근이랑 밀웜을 선택할수있다.

나는... 당근만선택 ㅋㅋㅋㅋㅋ

포토존이라고 되어있던곳에는 토끼와 기니피그가 있었다.

아이들 눈높이에서 보기 좋게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호떡이는 당근체험에는 관심이없고..ㅠㅠ...  나만줌 ㅋㅋㅋ

뒤쪽으로 고양이도있고 동물의 종류가 굉장히 많았다.

토끼포토타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저가 멋진 가시를보여줬다 :)

미어캣, 토끼들은 먹이를 달라고... ㅎㅎ;;

뱀과 도마뱀, 그리고 거북이들~ 요새 뱀에 또 관심이 있어가지고 ㅎㅎㅎ

옛날엔 감흥없던 동물들에게 관심을 가지게되어서 또 의미있었던 시간같다.

물고기 수조도있고~ 이것저것 볼거리가 참많았다.

다음은 볼풀존~

미끄럼틀이 조금 엉덩이가 아파서 아쉬웠던..ㅠㅠ 

볼풀공으로 빔 영상에 맞춰서 공을 던지는 재밌는 시간도보내고~

밖에 따로 영아존이 따로있어서 애기들이 미끄럼틀 타기에도좋았던거같다.

정글짐이 멋지게 꾸며져있고~ 커서 애들이 많아도 북적이지않고 부딪힘이 적었던거같다.

지금은없어보이는데 오후시간대 되니 꽤 애들이 들어왔음~

정글짐은 방방이랑 이어져있었다.

엄청 큰 트램폴린존~

크고 넓어서 너무 좋았는데 큰애기들이랑 같이 놀면 치이기 딱좋음..ㅠㅠ 

사진에 조금밖에 안나왔는데 편백나무존도있고~

게임존도있다~

게임존 조명도 그렇고 애들이 좋아할만한게 많아서 호떡이는 들어오자마자 여기로 뛰어감 ;;ㅋㅋㅋ

정말 미친듯이 뛰어다니는 호떡이를 잡으러다니느라 ... 힘들었던..ㅋㅋ

방방에서 또 친구를 때려가지고.. 너무 미안하고 속상하고..ㅠ

언제쯤 엄마가 키카에서 널 안따라다녀도될까..........ㅠㅠ

매운맛 힘들었지만 그래도 호떡이는 새로운곳이라 꽤 좋아했던거같다.

저녁은 근처 홈플러스 푸드코트에서 냠냠~

동물도 볼수있고 액티비티도 즐길수있었던 금천쥬라리움~

미세먼지많은날이나 추운 겨울에 서울 실내 아기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