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양꼬치맛집 : 아영양꼬치阿英炒菜龙虾馆에서 먹방 스타트~

2023. 1. 11.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상해

상해 양꼬치 맛집 : 아영양꼬치


코로나 터지구 해외 포스팅 안쓰다가 쓰니까 좀 기억이 가물가물 할줄알았는데 ㅋㅋ

사진보니 아주 새록새록하구만,,

오늘은 오랜만에 상해 자유여행 포스팅을 이어서 써야겠다!

상해 자유여행중 가장 처음 방문했던 맛집인 상해 양꼬치맛집 아영양꼬치 방문기이다.

나의짝꿍 아장과 함께 간 상해여행의 첫 식당은 아영양꼬치!

아영양꼬치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한곳이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한국어도 아주 약간 하셨던거같은데  ㅋㅋ

우리가 간 시간대가 애매한 늦점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우리밖에없었음 ㅋㅋ

일단 뭔지모르는 중국어니까 그냥 실물로 보고 골랐다 ㅋㅋㅋㅋ

아주 여러가지를 고름!! 양꼬치랑 이거저거~~~

자리가 넓고 그러진않았고 2층도있는거같기두하공 ㅋㅋ 

고르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중~~ 우리 꼬치를 굽고 계시는중~ 

 일단 앉아서 순생 맥주를 시키자!!!!!!!!!!!!!!!!!!!!!!!

맥주는 일단 시키고 보는거당... 점심이든 저녁이든 언제 어디서든 먹는 맥주 !

컵이 유리잔이 아니여서 그런지 약간 분위기가 포장마차 느낌이 났다.

술꾼 둘이 어디가겠나.. 늦점인데 또 3병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치먹기도전에 맥주로 배채울기세..

낮술은 국룰이라고..!! 일할때부터 낮술 마시던 우리라 그런가,, 암튼 저기 뒤에 맥주도 먹을만했던거같다.

양꼬치 진짜 너무너무맛있었고~ 오징어도... .. 다 너무맛있음... ㅠㅠㅠ!!! 

왜 아영양꼬치가 상해맛집 포스팅이 많은지 알겠음 ㅎㅎ 

콘버터랑 가리비도 존맛탱구리........!!!!!!!!!!!!!!!!

이건......... 진짜 너무웃긴데 ㅋㅋㅋㅋ

아니 꼬치를 열심히 먹는데 주인아저씨가 밖에서 뭘 만들고 계시길래.. 뭐지? 궁금한마음에 아장이 가서

하나 주문하고옴..! 

안에 이거저거 야채랑 그런게 들어가있어서 안매운 전병? 느낌이었는데 

1개 시켰는데 2개왔길래... 뭐지..? 2개시켰나.. 아닌데 1갠데 왜 2개주지... 갑자기 둘이 생각이 많아짐

결론은 1개시켰는데 둘이니까 2개로 나눠서 줬던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 에휴..ㅋㅋㅋㅋ

지금은 가격이 좀올랐을거같아서 가격표는 생략..!

일단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112위안 한국돈 2만원정도 나왔다!

 

역시 여행 첫집은 국룰인가~ 너무맛있었던 아영양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