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 난징동루보행가I♥SH, 동방명주 둘러보기

2023. 2. 1. 12:47해외여행 기록하기/'19 상해

상해여행 - 난징동루 보행가, 동방명주


사진, 글 배금쟁


상해 자유여행 1일차

12 ;00 김포공항 ▶홍차오공항  14:00 공항도착 ▶ 15:00 숙소도착 (대세계역) ▶ 아영양꼬치(늦점)  ▶ 난징동루 보행가, 릴리안베이커리 ▶ 동방명주, 디즈니스토어 ▶ IFC몰 응커피 ▶ 와이탄야경 ▶ 숙소


 

자유여행 첫날 부터 진짜 분주하게 돌아다녔다 ㅋㅋㅋ

아영양꼬치를 먹고 남경로 구경을 하면서 난징동루 릴리안베이커리 찾아보기루~

막그냥 너무신남 ㅋㅋ 여행첫날은 뭘해도 재밌지~

숙소에서 아영양꼬치 가는길인데 그냥 아무것도 아닌곳에서 사진찍어도 기쁘다~ 가는길 사진보면 너무 함박웃음중 ㅋㅋ

첫날은 정말 특히더 웃겼당 ㅎㅎ 덤앤더머 아장이랑 아주 삽질많이함 :)

 

m&m's 상하이~

 

건물 외부를 너무 이쁘게 꾸며놔서 안들어가볼수가없음 ㅋㅋ

엠엔엠즈 덕후라면 한번 가볼만한곳!!

덕후가 아니여도~~ 구경해보기 좋은곳이다.

컵 너무귀여워!!!!!!!!!ㅋㅋㅋ 

초콜릿진짜 자주먹었었는뎅!

가볍게 둘러보고 나오기좋았다 :)

 


 

난징동루 보행로

 

난징동루는 상해의 대표적인 쇼핑거리로 볼거리가 가장많다.

여기서부터 걸어서 와이탄까지 쭉~~ 볼수있다. 그래서그런지 관광열차도 꽤많았다 :)

 

I♥SH 지오다노 포토스팟

상해 난징동루 보행로 지오다노건물 포토스팟 아이러브상해!!! 한컷직어주공~

위치는 요기~~

뭐하는거지..? ㅎㅎ 연극인가 ㅎㅎㅎ 길거리에 생동감이 넘친다.

길거리에 이렇게 귀여운것들도 많이팔고있었다!

사람이 진짜많았던 상해~

코로나 이전의 생활이 진짜 소중했었다..ㅠㅠ

저멀리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한국어로 보이는데 왜케 반가운건가??!! 빙그레 바나나우유 맛있긴하지..

특히 목욕하고 나올때 먹음 진짜 ㅋㅋㅋㅋ꿀맛이징~ 

릴리안베이커리에서 에그타르트 먹어보고싶어서 구글지도 켜서 찾았는데 안나오길래

고덕지도켜서 릴리안베이커리 중국어로 넣었더니 근처에 있었다! 럭키!

백화점 푸드코트에 있었던 릴리안베이커리~

에그타르트는 엄청 크고 달달했다. 매장에 앉아서 먹을곳이없어서 서서 그냥 뚝딱 해치움 ㅋㅋ

난징동루를 구경하고 생각보다 시간이 좀 남아서 다음날 디즈니 갈때 가방 들고가고싶은게있어서 

동방명주의 디즈니샵을 가보기로했는데.. 가길진짜잘햇음!


동방명주, 디즈니스토어

 

 디즈니스토어를 가려고 강건너의 동방명주로 가봤는데~ 

와 오길 정말잘했다! 미래도시같았던 동방명주 근처의 야경들~

다높은 빌딩들이 있는데 불들어오고 하나같이 너무높아서 ㅋㅋ 영화에서 보던 미래도시에 온거같았다!

와이탄에서 강넘어의 동방명주를 보는것도 좋지만 동방명주쪽에서 보는 야경도 너무멋졌더란~

동방명주를 올라가보진않았지만!!ㅋㅋ

지나가다가 보이는 샐리 전시회 홍보~~ ㅎㅎ 귀여운 샐리~~

아장이 찍은 동영상~~ 

영상으로도 다 안 담겼던 멋진곳!

 

상해 디즈니스토어

역에서 나와서 바로 근처에 있었던 디즈니 스토어~ 엄청 넓고 기념품들이 많았다.

아장이 담날 디즈니랜드갈때 메고가고싶은 가방이있대서 방문했는데 결국 없긴했다..ㅠㅠ

디즈니랜드 못가거나 기념품 못사온 사람들은 구경하고 기념품 사갈만하다! 

넓어서 구경하라면 한참이 걸릴듯하여 한바퀴 쭉~ 둘러보고나왔다 :)

디즈니스토어 에서 찍은 상해야경~~~~

 

상해 IFC몰 %커피

이쪽으로 온김에 IFC몰에 퍼센트 커피가 있다길래 방문해보기로함!

매일 출근해서 내집같은 여의도 IFC 랑은 어떻게 다를지 궁금했던 상해 IFC~~~

매장은 깔끔하고 이쁜데~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없이 

가장자리에 의자만 길게 양쪽으로있었다! 그래서 더 깔끔해보였나 ㅎㅎㅎ 

텀블러를 하나 사올껄그랬나 싶기도하고~ %커피에 상해라고뭔가 써져있었으면 사올법했을텐데~ 굳이~~

추운데... 얼죽아임 ㅋㅋㅋ

요새는 나이들어 그러가 따뜻한 커피가 좋더라......

%커피는 한국사람들이 응커피라고 많이 불르던데 ㅋㅋㅋ..

아메리카노는 바디감이 좀있어서.. 라떼를 먹을걸그랫나부다.. 했던 후회하는순간......... 

 

커피 마시고 이제 와이탄 야경보러 다시 강 건너가보자~

와이탄의 낮과 야경 포스팅은 다음폿팅에.. 너무많아서 힘드넹..ㅋㅋ

아직 상해포스팅 첫날인거 실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