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만두 맛집 투어 : 가가탕포, 소양생전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2023. 3. 24.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상해

상해 만두 맛집 투어

가가탕포, 소양생전


상해 여행 2일차 

가가탕포 ▶ 소양생전 ▶ 스타벅스리저브 ▶ 디즈니랜드 ▶ 마사지 도원향 ▶ 야식 옛날옛적 양꼬치 ▶ 숙소


상해 갔으면 만두를 먹어줘야지!! 그롬그롬!!

중국식 만두요리를 샤오롱바오라고 하는데 상해 맛집 검색하다가 바로 근처에 2군데 몰려있길래..

아침에 2탕 뛰기로 결정 ㅋㅋㅋㅋ 잘못된 선택이었다~~~ 1끼 1탕만뛰세효...

 

 

가가탕포 佳家
Jia Jia Tang Bao

 

가가탕포는 인민광장쪽에있는 꽤 유명한 샤오롱바오 맛집이다!

아침일찍갔는데도 자리가 꽉꽉 ㅎㅎ 좀 늦은시간에 오면 매진이 된다고하니~ 갈사람은 일찍서둘러서 가는걸 추천합니다!

중국 좁은 음식점들은 합석을 하는경우가많은거같다. 우리도 옆자리에 중국분들과 함께 합석!

중국보면, 워낙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관광객들한테 유명한맛집에 현지인들도 참많은거같다.

먼저 입구에서 뭐 먹을지 주문하고 돈내면 영수증 주는데 영수증을 잘챙겨둬야한다. 음식나올때 확인함!

샤오롱바오 두판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랑, 게살 샤오롱바오였던거같다~ 

한판만 시킬걸그랫나.. 암튼 2판시키고 찍어먹는 생강채도 시키고~ 콜라까지!

지금은 가격이 좀올라서 이렇게 먹으면 70위안언저리 되는거같다. 

맛있겠다!!!!!!!!! 기대 +_+ 저 동그란게 앞접시 ㅋㅋ 

먹을때 안에 육즙이 많아서 좀 터트려서 육즙먼저 호로록 먹고 생강채에 찍어서 냠냠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해서 김치너무먹고싶었구요~~~

생강채에 찍어서 먹으니 그나마 나았는데 넘넘맛있었던 샤오롱 바오!

 

 

소양생전
小杨生煎馆黄河路店
Yang's Dumpling

 

중국에서 엄청유명한 만두 체인점 소양생전, 양스덤플링이다. 사장님이 양사장님이신가..?

가가탕포 맞은편에있길래 여기서도 먹어보기로했다 ..ㅋㅋㅋㅋ

가가탕포는 찐만두 느낌이라면, 소양생전은 군만두 인데 반군만두..?ㅋㅋㅋ 

만두를 요렇게 한번 구워서 그런지 아래부분이 바삭하고맛있음..!! 

여기는 체인이많아서 그런지 가가탕포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2층으로 올라가니 우리뿐인거 실화~~ 쾌적한 번호표와 ㅋㅋ 

만두가 나오고 매콤한 당면국수도 같이 시키라는 블로그 글을보고 국물도 같이 주문!! 

만두는 한면은 군만두의 빠삭함! 다른쪽은 찐만두의 보도라움~

나는 소양생전의 요 만두가 더 내스탈이었음 ㅎㅎ 군만두파라서 그런가?

이것도 먹자마자 육즙이 팡팡 튀었는데................ 3시 9시방향으로 육즙이 아주 크게튀어서 아장이랑 엄청 빵터짐 ㅋㅋㅋ

앞접시도없어가지고. .앞접시 달란말을못해서 또 나란히 앉아서 먹고 ㅋㅋㅋㅋㅋ

왜케 웃김.. 코메디는 매일 갱신된다....ㅋㅋㅋ 

요 매콤한 당면은 걍 내스탈은아닌거루~ 매콤한 당면국수 느낌이었다.

소양생전은 체인점도 많으니까 중국의 만두 체인 맛집의 만두 한번 맛보고싶다면!

지나가다가 가볍게 한번 먹어보는것도 추천!! 

먹고나왔는데 귀여운 전동차발견

우도차같애서 한번찍어봄 ㅎㅎㅎㅎㅎㅎ 귀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