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상하이에서 가장 큰 스벅!)

2023. 4. 16.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상해

상해여행 2DAY

상하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Starbucks Reserve Roastery Shanghai)


소양생전이랑 가가탕포에서 만두2탕먹고 다음으로 간곳은 상하이에서 가장크다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시카고에 5층짜리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이있다는데~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들은 다 하나같이 인테리어가 멋있더라구요!

입구에서 인증샷.. 뭔가 멋있길래욤... *^^*

백화점같은 느낌의 매장이었어요~~ 고급지네요!

와 진짜 크더라구요~!!! 

굿즈들고많고 층마다 뭔가 바쁘고 특색이있어보이는데 잘 안알아보고가서그런지...뭐하는곳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

원두도 종류가 참많아서 그런지 원두도 종류별로 많이 팔고있었구요~ 시음? 같은거 하는곳도있었던거같아요.

뭔가 엄청 큰 커피공장느낌~~ 일하시는분들도 뭔가 하나같이 멋진 바리스타너낌~~ 

굿즈들도 많이 팔고있었어요~~ 스벅하면 또 컵이랑 텀블러가 유명하니까여~ 살까 하다가 이제 디즈니랜드가야하는데

짐을 만들지말아야겠다해서 꾹꾹참았습니다 ㅠ.ㅠ!!

키피외에도 다양한 티~ 향도 맡아볼수있고 직접 눈으로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빵도팔았는데 빵은 비싼편이었어요~~ 

로스터리인만큼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데 그 규모가 어마어마했어요..! 

원두들이 생산되는과정을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였어요~~!!! 

저희는 커피가 로스팅되고 포장되는 공정이 보이는곳에 앉아서 구경하면서 커피한찬~~

막 그렇게 맛있다!!!!!는 아니였네욤 ...ㅋㅋ 메뉴 미스였을수있지만 ㅎ.ㅎ

그래도 보는재미가 있었던 상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한번은 가볼만합니다~

 

 

상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궁금하신분은 요기 눌러주세요!

▼ ▼ ▼

 

상해 자유여행 3박 4일 코스 및 경비 세세하게 적어봅니당!

상해 자유여행 3박4일 여행 코스 및 경비! 퇴사를 앞둔 한달전쯤 아장님이 급 디즈니랜드를 가고싶다는 한마디에 삘받아서 둘이 같이 상해 여행을 계획했다. 5월 초 퇴사인데, 6월 중순 예정인 베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