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여행 야경 명소 : 와이탄 동방명주 너무 멋진 야경

2023. 2. 17.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상해

상해 자유여행 

와이탄 야경, 동방명주 야경


글 ,사진 배금쟁


상해 자유여행 1일차

12 ;00 김포공항 ▶홍차오공항  14:00 공항도착 ▶ 15:00 숙소도착 (대세계역) ▶ 아영양꼬치(늦점)  ▶ 난징동루 보행가, 릴리안베이커리 ▶ 동방명주, 디즈니스토어 ▶ IFC몰 응커피 ▶ 와이탄야경 ▶ 숙소


상해 자유여행의 1일차 드디어 마지막 포스팅 ㅋㅋㅋㅋㅋㅋ

와... 언제다씀 ㅋㅋㅋ

첫날에 와이탄外滩 야경을 보러간건 신의한수였다.

이다음날부터는 날이 흐려서 잘안보였기때문에, 혹시 일정에 있으신분은 날 맑은날 무조건 먼저가시길~

이곳 와이탄의 야경은

와이탄의 멋진야경과 황푸강 건너편에는 동방명주 야경을 동시에 볼수있기 때문에, 상해 야경 단연 으뜸이다!!!

상해 여행 야경 명소는 예원과 여기를 꼭 추천한다!

와이탄 유럽식 건물들이 이렇게 멋지게 불이 들어와서 모든 건물이 금색으로변함 ㅎㅎㅎㅎㅎㅎ

이 와이탄 거리에는 로마네스크,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등 52개의 건축양식을 가진 건축물들이 있다고한다!

건축 공부하는사람들 여기 보러오면좋겠는뎅??  너무이뻐 ㅠㅠㅠ!!!!

광장도 넓어서 자리잡고 사진찍기에도 너무좋고 밤에 선선한 때는 산책으로도 너무좋다 :)

덤앤더머 여행메이트 아장♡

폰으로는 야경이 다 안담기기 때문에

꼭 야경을찍을때는 디카를 추천한다~~~ ㅎ.ㅎ

요새 나온폰은 또 좋을지모르지 ㅋㅋ 암튼 빛번짐 없는 카메라를 들고가길!

빛번짐 카메라는 그냥 ... 불난것처럼 보임 ㅋㅋㅋㅋㅋㅋㅋ

건너편의 동방명주~

이 강은 황푸강이라고한다.

동방명주에서 보는 야경과는 또 색다르네?ㅎㅎㅎㅎㅎㅎㅎ

동방명주쪽도 직접 가보길 추천한다!

와이탄쪽은 유럽식 건축양식 황푸강 건너편에는 미래도시 느낌의 고층의 세련된 빌딩들이 미래의 상하이 느낌이다 ㅎ 

사람이 워낙많아서 사진찍기가 힘들었는데 그나마 건진사진 ㅎㅎㅎㅎ

다음에는 유람선을 타보는것도 좋을거같기도하고~~ 방해없이~ ㅎㅎ 

아장이랑 같이 하트포즈~~ㅋㅋㅋ 

와이탄 중간쯤에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와이탄 관광터널이 있다고한다.

그 터널에는 동방명주쪽으로 가는 전동차를 이용할수있다고하니 한번 구경가보시길 :)

 

 

밤에 이렇게 너무 멋진 와이탄 낮에는 어떨까?!

돌아가는날 낮의 와이탄도 가봤는데..

스모그때문인지 안개가 잔득껴서 건너편 동방명주는 아예보이지않구~

낮은 요런느낌! 휘황찬란한 밤과는 다른 느낌.

밝게 빛났던 화려함과는 조금~ 거리가 먼 고풍스러운 느낌이다. 

와이탄은 1.7km에 걸쳐 상하이의 주요 경제 건물들이 자리잡고 있다고한다!

밤에도 낮에도 상해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와이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