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할인카드! 60%할인가자! 매직패스 꿀팁까지 후기 총정리!

2018. 6. 28. 23:29배금쟁 일상 /이런저런정보공유

롯데월드 할인카드 60% 22,000으로 가자!

매직패스 꼭 사용하기! 매직패스 꿀팁공개!

먹방도 성공했다요 ♪



롯데월드

아.. 오늘 롯데월드 갔다왔습니다..! ( 장마인데..ㅋㅋ)

남편이 이직을하게되어서 1주일간 휴식기인데, 이 타이밍을 틈타 연차쓰고 평일롯데월드 가즈아~!!!해서 급 갔다왔어용 

목요일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꽤있었어용! ( 12시반 입장~ 5시퇴장했어요!) 평일이라 사람없을줄알았는데??ㅠㅠ


암튼, 가기전에 롯데월드 할인카드뭐있나, 가격을얼마인가 알아보는데,,

대 박... 데월드 자유이용권가격 55,000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엔 52,000로되어있는데 홈페이지들어가보면 55,000 더라구요 ^^)

아니..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이돈내고 가면 호갱인거 아시죠????? ... 

대박이넹.. 4시이후 자유이용권은 41,000원이에요.. 와 정말.. 롯데월드 ... 너무하네...


암튼 일단 그렇다면 할인되는정보를 싹~다! 뒤져봐야죵.


롯데월드 2018 7월 할인! 빠밤!


저는 6월에가서 6월 할인을 찾아봤는데 7월도 뭐 별 다를건없을것같네요 ㅋㅋㅋ

그냥 모든~~~할인을 다 봐도 롯데월드 7월 할인 가장싼건 바로 !! 

(생일할인이던 뭐 국가유공자던 롯데월드 월드컵할인이든 주민등록번호 할인이든, SKT통신사 할인이든 소셜이든 가장 싼건!!!)

제휴카드할인입니다.. 60% 할인!! 22,000 이에용!

생일이나 뭐 기타 롯데월드 월드컵 할인 이벤트들은 22,000원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저는 운좋게 할인해JUNE데이에도 해당되어서 럭키! 했는데 31,000 이더라구용ㅋㅋㅋ

역시 할인 불변의 법칙! 제휴카드, 할인카드 입니다!!ㅋ

예전에 고등학생때 엄마한테 카드 빌려서 가고그랫었는데 ㅎㅎㅎㅎㅎㅎ 예나지금이나 실적되는 제휴카드가 최고네용

https://mticket.lotteworld.com/web/pdt/productDetail.do?ei_gsber=1210&ei_bukrs=1200&categorySeq=5&tktNmSeq=5


위의 링크가 롯데월드 할인카드 1일자유이용권 제휴카드 할인 및 온라인 예매 링크에용~

거의 모든 카드사가 있더라구요! 제휴실적이 충족되는 카드가있으면 다 22,000원이에요.

카드 하나씩은 쓰시니,  카드로 한번 결제해보세요! (이용일자 꼭 선택 하시구요)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 롯데, 농협, 비씨, 외환, 씨티, 하나, 삼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모든카드다있는듯합니다.

그외에도 다달이 제휴 실적 없어도 23,000원으로 해주는 카드행사도진행중이에요.


만약 실적이안되면 결제실패로뜬답니다!

실적되는 카드가 없으시다면 본인카드아니어도되니까 지인찬스 쓰세용 ㅎ 


저는, 남편꺼랑 2장인데, 제 하나카드로 22,000원 1장 / 제 신한카드로 23,000 1장 (신한은 미실적이었어요) 

이렇게 롯데월드 할인카드로 총 45,000원으로 두명 자유이용권 종일권을 끊었습니다!! 헤헿


그럼이제, 놀러가볼까용??





온라인 예매하시면, 카톡으로 예매 정보가와요.!

그럼, 롯데월드 들어가기전에 티켓 발권기에서 티켓을 발권하면 끝입니다!

발권하는 방법은 쉬워요. 롯데월드 홈페이지 예매버튼을 누르고 예매번호  혹은  QR코드를 입력하면 끝! 



요기 이렇게 티켓발권기가 엄청많으니 쉽고 빠르게 발권할수있습니다!!

예전엔 신용카드 할인인경우에 창구에서 했던기억이나네요 ㅋㅋㅋ 정말 예전에가고안갔나봐용 ^^ㅋㅋㅋ



그럼 이제 티켓을 받고 롯데월드어드벤쳐로 입장합니닷!

지금 롯데월드에서는 8월까지 쌈바 카니발 축제를하는것같아요!! 지나가면서 보니, 드레스대여하는곳도있는데, 드레스대여하면 퍼레이드에도 참가해서 할수있다고하니, 아이들 퍼레이드에 참가시켜줘도 좋은 추억이 될것같아요!


lotteworld


지하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 스케이트 타는 사람들 꽤많네요 ㅎㅎ 여름엔 역시 시원한곳이 최고죠!!!!

전 사실 스케이트 타본적이없는.ㅋㅋㅋㅋ 완전넘어지고난리날거에요 ㅋㅋㅋ


장마철이라 이날 비가 아침에 약간내리고, 낮에 안오길래 바로 매직아일랜드로나가서 밖에서부터 놀이기구를 타기로햇어요!



역시, 롯데월드의 마스코트는 이 성이죠 ㅋㅋ 

저희는 혹시나 비가올까바 마음이 급급해 일단 사진찍을시간도없이, 아틀란티스를 타러갔습니다!!!


아틀란티스 줄이 꽤 길어서 거의 50분~1시간정도 걸린것같아요 ㅠ.ㅠ 그이후로 타는 놀이기구들은 줄을 거의 10~20분사이정도밖에 안섰는데 아틀란티스는 줄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줄을 서는데 정~~~~~말더운거에요.. 앞쪽에서 여기저기에서 휴대용선풍기를 쐬는데.. 넘나 부러운것 ..  완전 후회하다가 결국은 샀습니다 ㅋㅋㅋㅋ

롯데월드 휴대용선풍기를 샀는데, 로티선풍기에요! 15,900원이고, 반정도 충전되어있었는데, 식당에서 충전해서 더 썻어용 ㅎ 정말 가뭄의 단비같은 ... 이렇게 좋을수없었다는 ㅎㅎ 여름 필수템 휴대용선풍기 꼭 챙겨가세요!



스노우 어플 폴라로이드로 놀러온 기분내기! 선풍기없었을땐 둘이 죽상이엇는데, 선풍기사고좋아짐. ㅋㅋㅋㅋ

기념품상점가면 다 팔고잇는듯합니다! 




긴긴 기다림끝에 우리차례!!!!!!!!!!!!

아틀란티스는 스피드가 생명인 롯데월드의 인기쟁이 놀이기구인데용, 최고 시속 72km로 간답니다 ㅋㅋㅋ

손잡지말고 손을 번쩍들고 타보세용!! 훨씬 재미납니다 ㅋㅋ 아틀란티스는 나중에 매직패스로 또타서 2번 탔는데용! 

진짜 너무재밌었습니당!! 굿굿 최고! 하지만 갱민님은 애버랜드의 티익스프레스가 더재미나다는.. 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타러간곳은! 자이로드롭~!

자이로드롭에 vr버전이 나왔더라구요??? 좀비.. 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궁금하니 vr버전으로 한번 타보고 이따가 또 vr말고 그냥타보기로!



VR은 원하는 사람만 타고, VR좌석이있어용~~ 원하지않는경우엔 안쓸수있습니당 :) 근데 빠르게 타려면 VR선택해도좋을듯해용 ㅎㅎ


생각보다 자이로드롭VR을 하는 사람이없었는데용, 없을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라서... ㅠㅠ.

사실 이거쓰고탔더니 올라가는거 느낌도안나구.. 내려올땐 진짜 깜짝놀라긴했는데, 갱민님은 vr을 낀게 더 무서웠다고 하더라구용,

그다음엔 일반으로 한번더 도전!

자이로드롭 안무섭게 타는법무섭게 타는법이있는데, 

일단 안무섭게 타시는 팁을 알려드리면, 궁둥이를 최대한 안쪽으로 앉고 등을 딱 의자에 밀착시키면, 무중력 상태의 느낌이 덜~ 옵니다 ㅎ 많이 안무서워요! 

그리고 무섭게 타고싶다?! 손잡이를 안잡고 앞으로 쭉뻗는건 모든 놀이기구들이 다그러니 패스하고! 발을 앞으로 쭉 뻗어보세요!! 그러니까 손발을 앞으로 나란히 다 뻗고 5 4 3 2 1 툭! 하고 떨어지는겁니다! 그럼 훨~씬 무서워요!



그리고 탄 다음 놀이기구는! 번지드롭과 자이로스핀! 

번지드롭은 보는것보다 꽤 높이 올라가더라구요! 처음엔 시시하다고생각했는데, 꽤 재미있었습니당:)

자이로스핀은, 진~~~~~짜 시원했어요 ㅋㅋ 안그래도 더워가지고 헥헥댔는데 스핀타면 시원하겠다 했는데 엄청 시원했습니다 !! 꽤 재밌으니 타보세용!


타는동안 어플로 매직패스로 자이로스윙과 아틀란티스를 한번더 예약했어요!

시간이 좀남아서 이제 먹방타임~!!!



자이로스핀 바로 앞에 있던 수박모양의 스낵바에서 수박쥬스를 사먹었어요! 5,500원인데 정말 핵맛! 완전 달았어요!

근데 양이 좀 적더라구요! 위에 수박은 3덩어리만주고 아래엔 얼음과 수박주스입니다! 맛은있지만 양은적은 ㅎㅎㅎㅎ


그리고 자이로드롭 뒤쪽에있던 레이크뷰 TGI에서 치맥을했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일단 뒤쪽이라 지나다니는 사람도 적고, 바로앞에 호수때문에 바람이 부는데 진~짜시웒고 여유로운거에요!!!!

게다가 초스피드로 음식이나오고, 친절하십니다! 저희 선풍기도 충전해주신 고마운가게 ♡ 



다른메뉴들도많았지만 저희는 간단히 먹기위해 윙맥과 클라우드생맥 2잔 13,000원을 주문햇어요!



맥주가 진~~~~~~짜 시원하고맛있었어요! 역시 더운날엔 맥주다!!!! 그리고 버팔로윙과 감튀도 핵맛!!!!

맛있게 먹고 시원하게먹고 바람까지 부니 정말 기분이 좋은 평일의 휴가였습니당 :)

이 바로근처에 롯데월드 흡연구역이있는데용, 갱민님말로는 에어컨이빵빵해서 쾌적했다고...ㅋㅋ

화장실도 에어컨이 잘나와서 시원하더라구용~ㅎㅎ


다먹고, 롯데월드 어플로 매직패스 예약에 성공해서 자이로스윙을 타러갑니다!

스윙이 생각보다 엄~~~~청 시원하고 빠르고 재밋엇어요!! 

그리고 예약해둔 아틀란티스를 타기전에 너무더워서 찬바람이나오는곳으로 들어갔는데, 진짜 꿀이었어여!!!!

그곳은 바로 환타지드림이라는 어린이들이 타기좋은 열차여행을 하는 놀이기구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만들어놔서 너무 시원하게 힐링을 하고나올수있었어요!

줄도 길지않아서 롯데월드에서 더위에 지쳤다면, 추천드립니당 ㅎ 노잼이긴한데 ㅎㅎㅎㅎ



요런 삐에로 입이 열리면서 열차여행이 시작돼용!

애니 원피스의 빅맘의 홀케이크아일랜드같은느낌이 약간?!들더라구용 ㅋㅋ (어쩔수없는 원피스 빠순이 ㅋㅋㅋ)



마지막부분에 이렇게 엄청 화려한 방도있어서 아이들이 엄청좋아하더라구요! 저도 덩달아서 신나가지고 사진사진!ㅋㅋ

그리고 바로 아틀란티스를 한번 더 타러 고고!!!

타고 나오니 비가 조금씩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드벤처로 다시 들어왔어용 ㅎ


들어오는길에 제가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을 사서 냠냠 구슬아이스크림은 3천원이었습니다.



역시 구슬아이스크림은 초코가 짱이죠.. 레인보우 뭐시깽이 그건 정말 노맛이니 레인보우는 드시지 마시길.. ㅋㅋ

갱민 레인보우샀다가 노맛이어서 제꺼 다 뺏어먹더라구요.. =-_-



어드벤쳐로 들어와서 이제 바이킹을 마지막으로 타러가는길!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큰건아니지만 정말 작게찍어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바이킹을 타고 이제 집으로... 바이킹은 뒤에 꼭 안타도된다 난 가운데타고싶다 하시는분은 빈좌석에 우선탑승 줄이따로 반대쪽에있꺼든요~ 그럼 더빨리 탈수잇어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끝쪽에 한번타고 빨리탈수있는 빈좌석우선탑승줄 한번 더서서 2번탔는데, 처음으로 가장 가운데 앉아봤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럽고 정말 노잼이었어요. 핵노잼. ㅋㅋㅋ



4시간정도 놀았는데용, 생각보다 많이못논것같아요. 어릴땐 막 놀이기구 15개 타고그랬는데.. (ㅋㅋ)

아틀란티스2번, 자이로드롭2VR, 번지드롭, 자이로스핀, 자이로스윙, 환타지드림, 바이킹2번 이렇게밖에못탓네용 ㅠ


갱민님도지치고 저도 발이너무아파서.. 후룸라이드나 후렌치레볼루션 못타궁 ㅠㅠ 줄이 어마어마 하게 길고 매직패스 예약에 실패를 했답니당.. 흑흑...


그리고 혜성특급이랑 파라오의 분노는 이날 점검이더라구용.. 그외에도 우천운행금지, 강풍으로인해 점검해서 못타는것들이 많았답니다 ㅠ.ㅠ 







롯데월드 매직패스 이용법 꿀팁!

롯데월드 줄안서고 타려면, 롯데월드어드벤처어플 필수에욤!




저희가 오늘 가장 좋았던게 바로 롯데월드 매직패스를 이용했던건데용, 매직패스는 아시죠! 예전엔 직접 그 기계한테가서 몇시꺼 미리예약해놓고 그시간에 가고 그런거였는데 이제는 어플로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엄~~~~~청 경쟁이 쎄요 ㅋㅋㅋ

이제 어플로 다들하니까 치열하다못해 정말 아주 손이떨립니다.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tteworld.android.lottemagicpass



어플을 켜면 일단, 티켓등록이있습니다! 플러스버튼을눌러서 티켓을 등록하시면!

티켓당 3회 예약할수있는 매직패스가 생겨요! 유훗!


그럼 일단 매직패스를 예약해보도록할까요?

티켓등록 옆 매직패스예약을 누릅니다!

그럼 이렇게쭉~~~~~~~~ 놀이기구들이 나오면서 현재 현장가서 대기하면 대략 어느정도 기다려야하는지 나와요.

그래서 좀 안가도 줄 상황을알수있으니 너무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타려고 하는 놀이기구 선택! 



만약 정글탐험 보트를 타고싶다?! 하면 클릭하시면 왼쪽의 화면이나와요.

그리고 저기 빨간색으로된 시간을 터치해보면, 예약가능한 시간이이렇게나옵니다!



그럼 가능한 시간을 선택하시고 나면 티켓 등록한 수만큼 사람이 선택되용!!  예약하기 하면! 끝!

15분전에 휴대폰으로 탑승알림이가니 까먹지않을거에용!!!

아틀란티스라던가 인기많은것들은 엄청 치열해서 시간이 많이 열리지않고요, 조금씩열리니 실패하셔도 다음에 또 도전하세요!!ㅋㅋ ( 정각, 15분, 30분, 45분 이렇게 열리니 15분마다 숨죽이고 예약하세요!!!)

광클을 하고있어야해서 정말 힘들긴한데요, 기다리면서 예약하시면 다음 인기많은 놀이기구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탈수잇으니 정말 좋은것같아요! 


만약 그 놀이기구 안탈거다 해서 이미 예약한 매직패스 취소하시면, 다시 예약가능한 남은 패스로 돌아오니 마음에 안드시면 취소하시고 다른거 예약하세영!!


탈때는 매직패스줄로 가서 직원분께 화면 보여드리면 확인을해줍니다. 그럼요렇게 탑승완료!

그리고 오늘의 파크에서는 공연정보를 알수있어서 공연보고싶으신분은 시간에 맞춰서 가실수있으니

롯데월드 가실분은 필히 다운받아서 가셔야할 어플입니다!!!





이상 롯데월드 할인카드와 매직패스 이용방법이었습니다 :D

다음엔 롯데월드 야간개장 한번 와봐야겠어요!! 재미난 평일의 휴일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