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올리브마켓 리뉴얼 후 방문!

2018. 6. 19. 15:00배금쟁 일상 /이런저런정보공유

IFC몰 올리브마켓 리뉴얼!

볼거 살거 많아졌네요~

 

오늘점심은 무얼먹을까~~ IFC몰 밥이답이다에서 간단히 포장해서 먹으려고 지하3층으로내려갔는데,

 

 

 

한창 리뉴얼 공사 중이던 IFC몰 올리브마켓이 오픈했더라구요!!

오??? 뭔가 엄청 넓어지고 깨끗해진것같아서 저도모르게 이끌려서 들어갔답니당.

 

 

예전 올리브마켓처럼 여러가지 생필품이랑 식품들은 물론이고, 과일부터 여러가지 다 팔더라구요!!!

한국거뿐만아니라 일본것도 팔아용

 

 

골든카레도팔고 우동도팔고..

 

요즘 제가 좋아라하는 컵반도 엄청~~~~~종류가많아요.

컵반은 1개에 3천원대였는데, 편의점에서는 2+1하니까.. 따지고보면 비싼편이긴하넨용..

 

 

글고 계란이랑 김치, 순두부 종류도팔고 그외에 음료들도 많이팔아요!

 

 

쉐이크종류도팔고 과자도팔고.. 예전에도 팔긴팔앗지만 이렇게 종류가 많지는않았거든요~

이제 진짜 마켓같네요 ㅎㅎ

 

 

그리고 약도판다능............

 

 

맥주랑 와인도 파는데 맥주파는곳에서 그만..멈춰서고 무슨맥주있나 구경을 ㅋㅋㅋㅋㅋㅋ

맨위에있는  대용량 필스너... 탐나네요 ㅋㅋㅋ

 

 

한바퀴 구경하고 카운터쪽으로와보니 도시락도팔더라구요?! 오~

고메함박스테이크가 팔길래 9천원이지만 ㅠ 일단 뭔가 실해보여서 구매해봅니다!

 

 

이런 샐러드들도 팔더라구용 제 뒤쪽에 서신분들은 거의 샐러드를 구매하시더라구요!

 

 

여기서 파는것들이 올리브델리라는 제품이었네용??

간단하게 데워주고 또 원래 올리브마켓 앉아서 먹을수있던곳에 또 테이블이 마련되어잇으니 거기서 드시면될것같아요!

 

 

제가 구매한 고메함박스테이끼!

과연 맛이어떨지 넘궁금하네용.

올리브마켓은 cj one포인트 사용 적립가능하구요, ifc입주사는 10% 할인해주니 계산할때 꼭 말씀하시고

할인받으세용!!

 

9천원인데 81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짠~ 카운터에서 데워주셔서 따뜻하게먹을수잇었어용!

IFC 몰 올리브마켓 올리브 델리 고메함박스테이크 도시락!

표지때문에 어케생겼는지 몰랐었는데 내용물이 생각보다 실해보이네용.

 

 

스테이크와, 양념, 야채아주약간, 수란, 토마토, 베이컨2장! 요렇게 먹을수있답니당.

도시락치고는 조금 비쌀순있는데, 맛은 좋앗어요!!!! 추천!

다음엔 하와이안 스팸무스비를 먹어봐야겠어요!!

 

IFC몰 올리브마켓 리뉴얼되었으니 한번 가보세용~ 구경할만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