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세살 아이랑 가기 좋은 남애3리 해수욕장 추천

2023. 7. 17. 02:12강원도 여행/강릉,양양

강원도 양양 아이랑 가기 좋은 해수욕장 추천

양양 남애3리해수욕장


오랜만의 포스팅 *-*

오늘은 작년 여름에 강원도 양양으로 갔던 여행 포스팅을 써볼게요!

작년에 아야진해수욕장 갔다가 다음날 갔던 남애3리해수욕장이 너무좋아서~ 포스팅을해보려구요!

아이랑 여름휴가갈때 가장먼저 검색하는게 아이랑가기 좋은 해수욕장인거같아요.

물이 너무 깊고 차고 파도가 깊으면 힘들잖아요~

근데 여기 강원도 양양 남애3리해수욕장은 어른도놀기좋고, 아이도 놀기좋은 강원도 양양 해수욕장이더라구요!!

강추강추~

숙소는 양양더앤리조트에서 묵었는데 차로 바로앞이라서~ 너무 위치적으로는좋았어요!

주차장이 따로 있진않았던거같은데 쭉 길가에 주차를 할수있었어요~

저희는 거의 끝에쯤에 한군데 있어서 운좋게 겟!

주차하고 보니까 저기 다리를 기점으로 한쪽으로는 얕은물쪽 한쪽으로는 파도도치고 물도 깊어서 성인들놀기좋더라구요.

저희는아이 바다에서 놀게 해주는게 목적이었기 때문에 저기 보이는 다리 아래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요렇게요!

다리밑에는 그늘이라 돗자리만깔면 좋아보이는데 이미 자리가 다 차있더라구요!

아이가 놀기좋은 쪽에는 해수욕장 앞쪽에 바위가 듬성 듬성있어가지구 물살이 한번 약하게 되더라구요!

주변이 넓기도하고 파도도 잔잔하고 물이 깊지않아서 아이들놀기 진짜 좋아보이죠?? 

앉아서 놀아도 파도도 잔잔하게 와서 아이들이 느끼기엔 재밌어하더라구요~

역시 강원도는 물이 맑아요!!! 날씨도 미쳤죠!

여름휴가 온 느낌나고 사람도 그닥 많지않아서 넘넘 여유롭더라구요~

그전날 아야진에서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치였던기억..ㅠㅠ

물도 생각보다 차지않아서~ 아이놀기 넘나 딱인것.

호떡이의 3번째 여름~~ ㅎㅎㅎ 

두돌이 지난지 3개월쯤됐을때라 이제 막 바다를 맛들려서 넘넘좋아했어요!

두돌전에 와도 넘넘좋을거같은 바다~~ 

중간에 이렇게 정체된 물이 있는곳도있는데 여기는 너무 따뜻하더라구요~

물차가워해서 예민한 아이들이 놀기에도좋아보여요!

날씨도 아주좋구여~~~ 

대신 주변에 뭐가없다는게..................쪼금 에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