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벚꽃 명소 : 경포호수 벚꽃 실시간 넘이쁨!! 자전거타고 둘러보기❤️

2023. 4. 1. 09:31강원도 여행/강릉,양양


강릉 벚꽃 명소 : 경포호수 벚꽃
자전거타고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어제 남편이 갑자기.. 왠일루 미세먼지가 너무안좋아서 비교적 미세먼지없는!!! 강원도에서 아이와함께 벚꽃을보자며.. 새벽5시에일어나서 강릉 당일치기를 다녀왔어요!
강릉 벚꽃 명소 급하게 서치해봤는데 경포호수 벚꽃이 젤이쁜거같더라구요!

어제 2023년 3월 31일 사진이에요!
강릉 벚꽃 명소 경포호수 벚꽃 상황은 만개였습니다!

호수가 넓기때문에 아이랑 함께 구경하기위해서 반자동 자전거를 빌렸어요.
반자동 자전거를 타고 한 1시간 30분정도 넉넉히 둘러볼만했습니다 :)

벚꽃과함께 호수 정말 너무 이쁜 콜라보네욤..
경포호수 벚꽃은 경포호를 쭉 둘러싸고있는데요.
시간이없으시다면 제가둘러봤던곳중에 가장이뻣던곳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요긴데요!
경포호수 광장부터 쭉 이어지는쪽이 더이쁘더라구요!
양쪽으로

이쪽이 양쪽으로 벚꽃이있는 벚꽃터널식으로 되어있어요!
반대쪽은 한쪽으로만되어있어서 시간이없으시다면 노란색 표시해놓은쪽만둘러봐도 좋을거같아요.

중간중간 호수를 볼수있는 데크가 넓게 있어서 한주동안  쌓인 답답한 마음이 뻥~뚤렸어요!

맘에드는 스팟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다음주 수요일인가 비가온다니.. 이번주 수요일까지 벚꽃비가 내릴거같네요!!
이번주 주말에 꼭 보러 경포호에 오세요!!!
배경으로 있는 아들래미... ai지우개러 지워말아.. 하면서 한참웃었네염 ㅎㅎ

저희가 빌린 요 자전거는 3인용 반자동자전거였어요.
1시간에 3만원인데 30분여유를 더주셔서 여유롭게 둘러볼수있었어요.
바이크스토리에서 빌렷는데 친절하셨네요 :)

경포 스카이베이호텔이 보이네요!
다음에 한번 묵어봐야겠어요 :)

어제 날은따뜻한데 강원도고 자전거로 달리다보니 바람이 좀 불어서 아이는 좀 두껍게 입히고 목스카프를 해주는게 좋을거같아요.
이제 말이 트이기 시작해서 엄마 물고기입이에요!!
꽃이에요! 냄새맡아요. 할말이많으신 아드님 ㅎㅎ

진짜 다 만개했네요.
예상개화일정보다 훨씬빨랐네요.
이제 봄이 짧아지고있다는 신호겠지요.ㅠㅠ

중간쯤에 2023 경포 벚꽃에 물들다 행사중이었는데..
아이가 안가려고해서 자세히는못봤는데 이런저런 부스가있었어요~~

핑크핑크한 수양벚꽃이 아래로 길게내려와있어서 한컷찍어주구요!!!

가져온 삼각대를 설치해서 가족사진도 한컷찍었네요!
남편이 올해 자기가 한말중에 벚꽃보러 강릉가자고 가장잘한말이었다고..ㅋㅋ
정말 매년 보러오고싶을만큼 최고였어요..!!!


차에서 드라이브쓰루로 보는 벚꽃도 너무이쁘더라구요~~

그냥가기아쉬워서 근처바닷가에서 아이와 저는 모래놀이해주고 남편은 한숨자고 쉬다가 다시올라갔어요 :)

강릉 벚꽃 명소 찾으신다면 강릉 경포호 벚꽃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