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항아리옹심이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맛집!!

2023. 4. 19. 00:00강원도 여행/강릉,양양

주문진 맛집 / 주문진 시장 맛집

항아리옹심이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강릉여행 후 돌아가기전에 어머님이 주문진시장에서 쇼핑을 하신다고해서 돌아가는길에 주문진에 들렀어요!

주문진시장맛집이나 주문진맛집 찾아봤는데 다 별로여서

그때 그냥 네이버지도에서 가는길에 있는 식당에 들어갔는데 ............

왠걸!!!!!! 진짜 너무맛있어서 주문진올때마다 들리고싶더라구요!

밥 먹는 내내 현지분들이 많이 오시는걸보니 현지 맛집같았는데 주방장님의 음식솜씨가 아주 일품입니다!

항아리옹심이인데 항아리옹심이 짤린거... 실화...?ㅋㅋㅋ 먹느라 사진도 대충찍었나봐요...ㅠ 블로거 자격미달..

모든음식이 다 맛있었답니다!

단일메뉴도있고 3~4인용 세트메뉴도있어요!

저희는 B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옹심이2인, 된장찌개, 두루치기 한판에 39,000원.

요즘물가에 이정도면 싼편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

나오는동안 잠시.. 자리에 잡아두기위한 왓칭타임 ㅋㅋㅋㅋ

식당은 횟집처럼 비닐이깔려있었어요~

항아리에 담겨져 나온 항아리옹심이 2인!

원래는 요기 옹심이 먹고싶다고해서 찾아간맛집이었는데~ 옹심이가.. 와..수준급맛이었습니다!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옹심이는 쫀득쫀득~

그릇에 덜어서 먹었는데 간간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꿀맛..!

아이랑 같이 오시는분들~ 아이들 옹심이국물에 밥말아주니 아주 순삭이었습니다!

들깨가 아주 꼬숩습니다~~

다음은 된장찌개! 

혼밥하러 오신다면 저는 된장찌개 추천합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된장찌개였어요. 인생된장찌개느낌 ㅋㅋ

어머님도 왠만한 음식을 다 잘하시는분인데 진짜 맛있다고~ 된찌흡입하셨습니다 ^^..ㅋㅋㅋ

다음은 고기러버 남편의 전담메뉴 두루치기한판!

일단 삼겹살 고기인것에 한표!!  고기가 사기였습니당...ㅋㅋ

살짝 매콤하고 아삭아삭한 김치가 들어가서 식감도 너무좋고 밥 한 두공기는 뚝딱할만한 맛있는 한판!!!! 이었습니다!

결론!

넷이서(애기포함 ㅋㅋ) 4만원에 아주 맛있는 식사로 든든하게 강원도여행을 마칠수있었습니다.

마지막식사라서그런지... 저는 강릉여행에서 먹은것중에 여기랑 연곡꾹저구탕이 너무 생각나네요!!!!!!

주문진 가신다면 항아리옹심이 꼭꼭 추천해요!!!

주차는.. 딱히 없는거같고 저희는 가게앞에했습니다.


눈내리는 주문진시장! 뭔가 느낌있게 나온거같은데요? 이날 집에가는데 폭설와서 조금 힘들었습니다... ㅜㅜ..

어머님께서 빠른 쇼핑을 끝내고 돌아오셔서 이제 집으로 꼬~~

근처에 도깨비촬영지나 BTS버스정류장 등 가볼만한곳들이 많으니 식사하시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그렇게 안보이지만 도깨비촬영지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