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집 : 강릉 동화 가든 본점 짬뽕순두부와 순두부 젤라또!

2023. 4. 8. 00:00강원도 여행/강릉,양양


강릉 순두부 맛집 / 짬뽕순두부 맛집

강릉 동화가든 본점


 

강릉에는 순두부맛집들이 많죠~~

몇번 가봤는데 역시 줄서는 맛집은 다 이유가있는거같아요!

강릉 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가 저는 제일 만족감이 높았던거같습니다!

지난번에 어머님 모시고왔을때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난 후 바로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거든요~

이번에는 금요일 오전 10시쯤이었는데 눈치게임에 성공한듯하네요!

강릉맛집 동화가든 본점은 청국장이랑 함께팔고있어요~

청국장 좋아하시는분은 청국장 드시면될듯..!!!

주차장은 커서 주차 하는데 불편함은없었구요~~ 

대기가 엄청 많은.. 강릉맛집인데, 오늘은 대기가 없어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들어가보니 접수하는곳이있어서 대기명단에 접수! 기계에서 접수합니다~

그럼 이렇게 대기 몇번째인지 나와요!!! 저희는 5팀 대기였는데 엄청 금방 들어갔어요~

순두부가 엄청 뜨거운상태로 나오지않고 적당히 따뜻한 상태로나와서 바로먹을수있어서그런지, 회전율이 빠른거같아요.

주문하고 나오기까지도 엄청 금방이었구요~~ 빠름 빠름~~ 

원도짬순 짬뽕순두부를 파는 시간이 정해져있네요~

아침 너무 일찍와도 안되는군요~~ 수요일은 정기휴무라니까 수요일은 피해서 가기!

바로옆에 동화가든 동화카페의 순두부젤라또를 팔고있긴한데~ 저희는 여기말고 원조로 ㅎㅎㅎㅎ

근처에 순두부젤라또 1호점이있습니당 :)

기다리는동안 호떡이 3시간 차타고오느라 지루했는지 뛰어다니고난리였어요~

다행히 이날 오전까지는 미세먼지가 보통이었어서 극심한 미먼피해 강원도로 오길 잘했다 했는데~

오후 3시쯤되니 여기도 나쁨으로....ㅠㅠㅠ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의 메뉴판입니당!

짬뽕순두부, 청국장, 초두부, 얼큰순두부, 모두부를 팔고있어요!!! 

저희는 원조짬순1개, 초두부1개 주문했어요~

총 24,000원.

초두부백반!!! 깻잎도 너무맛있고~ 김치도.. 너므 순부두랑 잘어어울리구요~~ 

조금 기다리니 나온 원조짬순!! 짬뽕순두부~~ 

해물이 잔득 들어가서 너무 맛있엇어요!!! 

밥한공기 순삭 ㅎㅎㅎ 

다음은 초두부~~ 순두부인데 소금이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간간하니 부드러운 순두부!!

다른곳과 다르게 순두부가 진~~짜 부드러웠어요! 몽글몽글한데 탄력이있는 그런느낌 ㅎ 

호떡이가 진짜 좋아하는 순두부에요~!! 

밥공기에 반 덜고 간장 조금넣어주고 순두부 넣어서 줬더니!

맛있어요~! 하면서 자기가 퍼먹드라구여~ 

 

ㅋㅋㅋㅋ 기염 ♥

아이용 수저랑 포크는 셀프바에 있으니 가져다 쓰시면됩니다~

직원분들이 아이도 이뻐해주시고 진짜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좋게 먹고나왔어요~!

(사실 아이데리고 식당이든 어디든가면 조금 눈치보이는게 있어요.. 가만히 있지를않으니까..ㅠㅠ)

순두부랑 같이먹으면 어울리는 반찬들도 별미별미!!! 

콩비지도 참 맛있었어요~~~ 

동화가든 그림이 그려진곳에서 한컷!!

 

 

순두부 먹고 경포호수에서 놀다가 집가는길에 순두부 젤라또를 먹으러갔어요~

제가 또 순두부 젤라또 덕후니까요.. 안먹을수없음..!!ㅋ 

가격은 4천원이구요~ 지난번에 흑임자가 너무 달고 강렬했어서 이번에는 인절미랑 순두부를 시켜봤어요~

인절미는 떡이올라가는데 떡도맛있었어요!

하지만 약간 뒷맛이 텁텁했어요 ㅠ 아무래도 인절미다보니까 그런듯욤...

역시 순두부 젤라또 순두부맛이 제일 맛있는건가요 ㅋㅋ 심플이즈베스트!!!!!!!!

짬뽕순두부먹고 후식으로 바로옆에있는 순두부젤라또 추천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