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항 스노쿨링 너무재밌는데!! (요금, 주차, 샤워장등 이용후기)

2023. 8. 17. 22:46강원도 여행


장호항 물놀이 여행기

23.07.24  / w. 승승남매


장호항 물맑기로 유명해서 예전부터 sns등에서 여름만되면 핫플로 소개가 많이 되었는데

한번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승승남매네랑 가보게되었다!

결론은...... 스노쿨링 너무재밌었다!

하지만 어린아이들이랑은 비추.. 초등학교 고학년정도면 좋을거같음 ㅋㅋ 애기들은 역시나 해수욕장으로 가기로..ㅋㅋ

● 주차 : 주차공간은 처음 초입부부터 안쪽 수영하는곳까지 여러군데있지만 충분한정도는 아닌것같다.

사람많을때는 힘들수도있.. 우리는 월요일 12시쯤도착했는데 주차가 많은편은 아니였음.

그래도 군데군데 안쪽까지 있으니 쭉 둘러보시길..!!

●요금 : 평상 반나절 30,000 하루종일 40,000 (보증금 만원은 현금필요함. 나는 이체로했다) / 스노쿨링세트 13,000 / 투명카누 25,000~ 

우리는 오래 있을 예정이라 평상 하루 4만원을 빌렸다.

평상을 결제하면 보증금으로 5만원결제했다가 키를 반납하면 다시 만원을 준다.

평상은 파라솔에 키가 안걸려있는곳에 키를 걸고 사용하면된다.

키가 걸려있으면 누군가 자리가있다는거니 다른자리를 찾아보도록! 

구명조끼는 필수인데 6천원임. 안입으면 관리하시는분이 못들어가게함.

안입겠다고 진상피우는사람들도있긴했다 ㅋㅋㅋ 결국 안전요원한테 제지당함 ㅋㅋ 

장호항 이용시간은 9:00 ~ 18:30 까지인데 샤워실 매표를 하려면 아마 6시쯤엔 나가야했던거같다.

샤워는 매표소에서 매표하면되고 3,500원이다. 위치는 매표소 뒤쪽으로가면있음.

샤워장은 평범한데 옷장이 협소하고 좁아서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좀 많이 불편할것같다.

평상은 요렇게~~ 쭉 있고 안쪽에도 조금더 있다. 처음엔 파라솔이 역할을 잘했는데 해가 좀 기울면 평상으로 해가 쫙들어옴 ㅠㅠ

수영하는곳 위쪽으로는 차가다니는데.. 역시나 아이들 위험함 ㅠ

아이스크림파는곳, 카페, 등등 먹거리 요기할것들이 있고 배민으로 치킨도시키고 좋았다.

우리는 요기 근처에 평상에 자리를 잡고 놀았다.

저기 다리를 기점으로 좀더 바다쪽은 물이 더 차긴했다. 물살이 거의없어서 역시나 스노쿨링하기에는 최고였음!!!

여기가 안쪽

케이블카가 보이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타보고싶네~~ 

여기가 바깥쪽!

돌이 있어서 중간중간 쑥 내려가는곳들이 있어서 구명조끼 진짜 필수인거같고..

아이들이 놀기에는...

어린아이들이 놀만한곳은... 한쪽에 이런곳이있긴한데.. 아주 협소함 ㅠㅠ 물이 얕고 따뜻하긴한데 돌이있어서 아플거같음 ㅠ

호떡이는 아직 튜브 타는걸 무서워해서 여기서만 거의놀고..

내가 물속에들어가면 울고불고 안대!!!!!!!!!!!!!!!! 위험해!!!!!!!!!!!!!!!!! 상어와!!!!!!!!!!!!! (상어러버 후..)

상어한테 물린다고 자꾸 나를 못놀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략난감 ^^..

아휴... 사랑스러운 내껌딱지.. 상어러버 언제쯤이면 튜브탈래??? 

내년엔 튜브타니???

물이 진짜맑고 물고기들도 조금 있어서 (많지는않았는데 ㅠㅠ) 스노쿨링하기 너무좋았다!

날이 흐렸는데 갑자기 맑아지더니.. 사진 넘이쁘게나왔당 ㅎㅎㅎ

수영배운지 얼마안된터였는데 재밌게 놀수있었음!!ㅋㅋ

위쪽에 장호항 전망대가 하나있는데 호떡이는 여기를..거의 한 8번은 오르락내리락한듯..^^

형아와 누나가 너무좋은 호떡이 ㅎ 

물놀이하다가 중간에 배달시켜먹고 아이스크림도먹고 떡볶이도먹고 전망대도갔다가 또물놀이하고~~

집에가는길에 너무피곤해서 계속 쉬다가다해서 삼척에서 서울까지 6시간걸림 ^^ㅋㅋ

 

아이들이 놀기에는역시 별로였고~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딩부터는 재밌게 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