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유심칩 구입 및 가격, 구매Tip! - 송산공항

2018. 8. 10. 09: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대만



대만 공항에서 유심칩 구매하기!

대만 유심침 구입 / 가격 



해외여행을가시면, 유심칩vs포켓와이파이

뭘 사용하시나요??

저는 유심칩과 포켓와이파이 둘다써봤는데, 유심칩이 저한테 더 맞는것 같아요!


대만에서도 역시! 포켓와이파이대신 대만 유심칩을 구입 하기로 했습니다 :-)

유심칩 구매는 저희가 도착하는 송산공항에서 구매했습니다.


대만 송산공항에 도착해서 제일먼저 해야할것!!!!!


1. 짐찾기

2. 유심칩번호표 뽑기

3. 환전하고 유심칩 구매하기

4. 이지카드구매하기


였습니다 :)


대만 가기전에 블로그에서 송산공항에서 유심칩을 구매할때 줄이 엄청길다는 얘기를 많이봐서 

도착하자마자 번호표를 뽑기로했습니당 ㅋ.ㅋ




대만 유심칩 가격



대만유심칩 가격은 이렇습니다!

혹시나 가격이 올랐나 찾아봤더니 3월도 가격이 똑같더라구요 :) 


3일 무제한데이터, 100NT통화료에 300NTD (약 11,000원)

5일 무제한데이터, 50NT 통화료에 300NTD (약 11,000원)


보통 여행객분들은 대만여행을 2박3일, 혹은 3박 4일을가기때문에 제일 첫번째줄을 사시면될것같아요!

5일 500NTD는 통화료가 300달러로 더 많이 주기때문에 가격이 더 높습니다!


저희는 전화는 거의안쓰고 데이터만이용할꺼라서 3박 4일이니까! 5일 무제한데이터를 구매했어요!



송산공한 유십칩 구입 하는곳이에요!

중화통신이라고 저렇게 생긴곳인데, 한국어로도 전화통신 서비스라고 되어있어서 

못찾을리 없습니다 :)




위치는 D번출구 바로 옆에있어요!

짐찾는 그 층에 바로 있어서 찾기쉽습니다~.~

저희는 짐을 찾자마자 환전을하러갔어요!

실제로 대기는 한 20~30분정도 한것같아요. 그래도 그동안 이것저것해서 시간을 낭비했다고는 생각이 들지않았어요!

나름 바쁘게움직임 ㅎㅎㅎㅎ


환전을하고 세븐일레븐에들어가서 이지카드가있는지 물어봤는데 없었나? 아니면 지하철역으로가라고그랬나..?

암튼그래서 그곳에서는 못사고 다른것만 사서나왔습니당.



 다시왔더니 곧 저희차례가 되었어요!

중화통신은 한국통신같은느낌이네요??ㅋㅋ

아마 여권사본을 복사했던것같기도하고.. 기억이 가물가물.. 아닌것같기도하공 ㅋㅋ

암튼 이곳에서 핸드폰에 다 껴주고 설정을해주셔서 바로!!! 사용할수있었어요!


이제 데이터되니까 우리 숙소로 잘 찾아갈수있을거햐!!!!!!!!!!!



생각보다 엄청 쾌적했던 대만 송산공항의 지하쳘역이에요!

저희 숙소는 타이페이 메인역이어서 메인역까지 지하철로 갈 예정입니다.

생각보다 에스컬레이터 등 캐리어를 들고 다니기에 꽤 편하게 되어있더라구요!

비싼 택시보다는, 가격좋고 길도안막히는 지하철!추천해용~.~



송산공항역!
대만 지하철은 저희나라랑 비슷한느낌이어서 한국지하철 타는 분이라면, 절대 어렵지않습니다 :)

어찌저찌 힘든 고생끝에 숙소에 도착했어요!
숙소에 도착해서 좀 쉬면서, 대만 유십칩 중화통신에서 준 유심카드를 꺼내봤습니다!


카드에 적혀진 10/7은 저희 유심이 끝나는날이에요.

그리고 밑에 넘버는 유심을끼운 저희의 대만 휴대폰번호입니다~.~

아마 대만에서 우버나 그랩 쓰시는분은 이 번호로 가입등록하셔야할테니, 버리지마세요!

그리고 이 카드에 제 한국 원래 유심을 넣어주셔서 이거 잃어버리면, 한국가서 유심칩 새로사야하니까 꼭 꼭 잘챙겨두세요!


유십칩을 대만꺼로 바꾸면 제폰이 대만번호가되는거라,

어플이나 카카오톡은 그대로이지만 원래 제 한국번호로 오는 전화나 문자는 수신못받으시니 참고하세용!

지인들한테는 카카오톡이나 보이스톡으로 하라고 하셔야할거에용!


+ 추가로 요즘에는, 한국에서 미리 유심을 사가는 것도 많더라구여!

저도 태국갔을때는 한국에서 미리 결제하고 태국 공항에서 바로 수령했는데 줄도 없고 너무좋았습니다.

네이버쇼핑에 대만유심칩 치면 미리 인터넷 구매해서 인천공항 수령도 있는것 같아용!

미리 준비 가능하신분은 구매도 알아보세영~ㅋㅋ 


대만 유심칩 구입 및 가격 - 송산공항ver. 포스팅 끄읕!



Next >> 대만이지카드 구매와 가격, 시간까지 다 나오는 지하철 어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