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 맛집 : 팀호완 TimHowan 인생 딤섬!

2018. 7. 23. 01:30해외여행 기록하기/'16 대만

대만여행

타이페이맛집 팀호완 TimHowan

대만 딤섬맛집 >.<



대만여행중 첫 식당은 바로 대만 타이페이메인역의 맛집 팀호완이었다.

팀호완은 일단 우리의 대만여행의 첫 맛집이자 가장기대했던 딤섬맛집!!



타이페이메인역의 M8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있다 : )

출구를 찾느라 엄청 개고생했던건 안비밀..... 타이페이메인역 지하는 정말 너무 복잡하다 ㅠ ㅠ길치인 나에게는 정말 힘든.

결국 지하 출구로 오는건 실패하고 밖으로 나와서 구글지도켜고 찾았다.


 

팀호완은 대만 타이페이메인역의 딤섬맛집으로 참 유명한곳이다.

식사시간때는 엄청 웨이팅이길다고했는데, 우리가 간 시간이 애매~한 시간이라 바로들어갔는데,

안에는꽉꽉차있었고 우리뒤에도 웨이팅이있었던것같다.



가게분위기는 깔끔하고 시원했다. 근데 우리가 앉은 좌석과 좌석 사이가 좀 좁아서 불편하긴했었다.



메뉴와 가격! 2016년도에간거여서 가격에 조금은 변동이있을테니 참고하세요~

한국사람들이 워낙 많이와서 그런지 메뉴판이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보기 편했다!

여기저기 한국사람들이 많았다...........ㅋ 옆테이블도 한국인이었다능 ㅋ


우리는 부드러운 새우딤섬, 바베큐돼지고기빵, 왕새우돼지고기딤섬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

메뉴는 양언니가 한국에서 열심히 조사해서 맛있다는것만 알아간 메뉴 >.<)/



별로 기다림없이 나온 왕새우 돼지고기딤섬!

4개가 나와서 2개씩 먹으면 딱이었다 :) 새우도 완전크고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가서 쫀맛탱!!



다음은 부드러운새우딤섬!

와.. 이거진짜 강추 너무강추 완전강추!!!!!!!!!!!

피도 엄청얇고 부드럽고 쫀득쫀득하고 한입 깨물었을때의 그 새우향이란...............!!!!!!!!!!!

너무맛있었다. >.<



다음은 바베큐양념 돼지고기꽃빵!

맛있다고해서 시켰는데 정말 대박 실망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베큐양념이 너무 강하고 너무짰다.. 결국 1개남김 ㅠㅠ



둘이서 딤섬2개씩 먹고 꽃빵1개씩 냠냠

대만은 먹방여행이니 또 다른걸 먹기위해 일단은 이정도로 간단히 허기만달래기로.......!



이렇게 시켰더니 461 위안! (가격으 올랐을수도있어요!)

생각보다 비쌌던 대만 딤섬~! 그래도 한국에서는 이것보다 비싸고 더 맛이 별로이니,

딤섬은꼭 드셔보고오시길~~


대만 타이페이맛집 팀호완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