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시내 쇼핑하기(마그넷/마비스치약/주방용품등)

2018. 8. 22.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로마 공원 산책, 시내쇼핑하기

마그넷/마비스치약/주방용품 등등!



2DAY

공원 > Farmacia Longo (약국) > 산타마리아마조레 성당&카페 > 점심-아말피 > 바티칸반일투어 > 나보나광장 > 판테온 > 트레비분수 > 스페인광장 > 숙소    




둘째날의 아침이 밝았다. 둘쨋날은, 바티칸 반일투어가 있는날이다.

반일투어가 오후부터 시작되어서 우리는 오전에 발빠르게 요기조기 다녀보기로했다 :)

카페에서 미리 마비스치약이 가장싸다는 정보를 입수! 

그곳으로 마비스 치약을 사고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을 들렀다올 예정이었다!



테르미니역앞의 아침! 생각보다 한산했다 :) 아마 출근시간이 지나서 그랬던것같다 ㅎㅎ

어제는 지하철과 버스를 타봤으니 이번에는 트람을 타고 가기로했다 ㅎ.ㅎ 

처음타보는 트램이라 너무 기대..!! 테르미니역앞에서 트람을 탔다 :)



내렸더니 바로앞에 공원이 보인다!! 꽤 큰공원! 그곳에 잠시 들러서 공원 산책을 한바퀴해보기로! 즉흥적으로결정!




로마공원 Giardini Nicola Calipari





바로 요기당! Giardini Nicola Calipari 이라는 공원. 월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한산 + 여유로운 공원!

엄청 큰 야자수나무들때문에 이국적이당 ㅎ

엄마가 딸을 산책시키고있었다 :) 우리도 한바퀴돌아보고 기념사진 찰칵찰칵



시계는 머춘시계같았당.

공원을 다 둘러보고 이제 원래 목적지인 로마 약국에서 마스비 치약을 사러 고고씽!



Farmacia Longo 약국





호.. 이건물인데 이건물에서 약국을 찾아야한다!! 

약간 복합상가같은 느낌인데 건물자체가 크고 너무고급지고 상가 같은 느낌이 안든당.......ㅋ



위치는 이곳! 지금은 여기가 가장쌀지 잘모르겠으나, 내가 갔던때에는 가장싼고이어서 방문했었다 :) 

아마 지금은 다르지않을까!! 



Farmacia Longo 약국 도착!!

이탈리아의 약국은 미용이나 치약 등등의것들을 많이 팔고있었다. 물론약도팔겠지만..!! 

외국인이 많이 오는지 간판도 여러나라언어로 되어있었다 :)



마비스치약! 종류도많았다!! 

마비스치약을 사러온 관광객들이 꽤있었당 ㅎㅎ종류가 너무많아서 당황했다........뭘사야하지??

일단 색색별로 사볼까 ?!? 근데 보니까 또 은색이 많길래 은색이 잘나가나보다 하고 은색을 좀더 많이샀다 ㅋㅋㅋ

색색별로 하나씩! 치약걱정없겟오~~ㅋㅋ


사고나와서 다시 트람을 타고 산타마리아마조레 대성당 근처에있는 주방용품, 약간 로마의 다이소같은느낌? 인곳을 찾아서 거기를 가보기로한당.


Santuario della Madonna del Perpetuo Soccorso Chiesa S. Alfonso De Liguori


옆으로 너무머진 성당이보인당.. 넘이쁘다!!

그냥 흔한 건물이며 성당일텐데 유럽초심자는 마냥 너무 멋지다를 연발함...ㅋㅋㅋㅋ 헤헿



요런 골목도 많았는데 왠지 좀 .. 무섭다.. 

밖은 사람들도 많이지나다니고 번화한데 이런골목들은 사람이 1도없어서 무서웠다.. 왠지 괜히... 


SATUR 



도착!!!!!!  SATUR! 이곳은 주방용품부터 생활용품까지 파는 천냥백화점느낌?ㅋㅋ 

냄비부터 칼,  커피잔세트등 여러가지들들 팔고잇었다.




이것저것 많이 팔았다 :-D 너무큰걸사면 가져가기힘드니 우리는 작은 조미료유리병 2개만 구매했다!



아직도 잘쓰고있다능...ㅋㅋ 나름 물건너온거라며 잘쓰고있다 ㅋ.ㅋ 

돌아가는길에 좀 밝은 골목이었고 사람도 많았는데 집시할머니한테 가방뒤짐등의 봉변을당했다 ㅠㅠ...

놀란가슴을 진정시키고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쪽으로갔다.



산타마리아마조레 대성당 옆에 있던 잡화및 패션용품을 파는곳이있었다 


옷도 많고 여러가지들 다 많이 파는데 딱히 살게없다.. 양말이나 한켤레삿다 ㅋㅋㅋ 




그리고 마조레 대성당에 관광객들이 많이오니! 노점이 꽤 많았다.

내가 눈돌아가는 마그넷부터 엽서, 열쇠고리에 버스티켓까지!! 다 파는.. 




이아저씨.. 근데 갑자기 우리한테 한국어로 "안뇽하쎄요~" 이래서 깜놀!! 아저씨..... 글로벌하시네요 >.<

결국 기념품을 왕창샀다 ㅋㅋㅋ 



그리고 지나가다보니 또 이렇게 가방도팔고, 지갑도팔고, 선그라스도팔고!!! 

이탈리아는 가죽이 유명하다고하던데, 가방 작은거나 지갑이라도 하나 사올까 하다가 

피렌체에서 더몰을 갈 예정이라 포기..!! 


이렇게 오전쇼핑은 마치고 이제 산타마리아 마조레 대성당 구경과 커피한잔을 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