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바티칸 맛집, 피자와 파스타 냠냠 아말피

2018. 9. 24.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로마 바티칸 맛집

아말피에서 피자와 파스타 냠냠 ♪



로마 바티칸시국 투어를 하는 둘째날! 바티칸반일투어를 하기위해 오타비아노 역으로갔고,

미리검색해간 피자 맛집 아말피에서 점심을 먹기로했다.



2DAY

공원 > Farmacia Longo (약국) > 산타마리아마조레 성당&카페 > 점심-아말피 > 바티칸반일투어 > 나보나광장 > 판테온 > 트레비분수 > 스페인광장 > 숙소  



맛있는 피자가있는 아말피! 가는길과 여정 기록하기~


바티칸시국 반일투어를 하기위해 오타미아노역 도착!

지하철 A라인을 타고 위쪽으로 6정거장을 가면된다 ( 테르미니역기준)



어제또 도착하자마자 콜로세오역까지 한번 가봤다고 이제 지하철타는거에 겁을 내지않는다!!!



바티칸 반일투어 만나는 장소 확인 후 이제 미리 알아봤던 로마 바티칸 맛집 아말피를 찾아가기로한다 :)

멀리있지않아서 걸어갈만했다.



오타비아노, 바티칸시국 근처의 거리. 

테르미니쪽과는 조금다르게 건물들이 낮고 귀엽다. 느낌이 피렌체같다.


바티칸시국 구경하러 사람들이 많이오니까 근처에 기념품가게들이 굉장히 많다. 이외에도 꽤있다 :)

1유로부터 3유로까지 가겨이 저렴한것들이 꽤많았다! 하나 사올까했는데, 초반 로마에서부터 짐을 늘릴수없었엉 ㅠㅠ



요런 상점들도 많고, 카카오톡 이모티콘티?ㅋㅋ 도있었다 ㅎㅎ 구경을 하다보니 어느새 도착한 우리의 점심 식당.



피체리아 아말피~도착! Pizzeria Amalfi


이탈리아의 식당의 종류는 크게 3가지가있는데, 알아두면 좋다.


고급 식당이나 레스토랑은 - 리스토란테 Ristorante

피자, 파스타 전문점 - 피체리아 Pizzeria

작은식당이나 지역음식점 - 트라토리아 Trattoria


이정도만 알면, 대충 어떤느낌일지 알수있을듯하다~

아말피는 리스토란테이면서 피체리아인듯??ㅎㅎ 



내부 느낌은 이런느낌!!!

이탈리아 남부에와있는 느낌 :)



메뉴.............. 잘모르겠다 ㅋㅋ

그래서 그냥 아말피피자랑 파스타 1개시켰다.

파스타 시키려고했는데 종류가 너무많아서 ........... 잘모르겠어서 아무거나 시켰다 ㅋㅋㅋ 

그래서 그날 밤에 숙소가서 파스타, 스파게티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봄...


스파게티 / 페투치네

펜네 / 푸실리 / 콘킬리에 


우리가 먹은건 펜네겠군 ㅎㅎㅎ



갱미니랑 사진 한컷!!! 

우리 주문받아주신분이랑 우리랑 서로 영어는 잘못하는데 ㅋㅋㅋㅋㅋ

웃기게 바디랭귀지랑 짧은영어로 주문을 완료했다 ㅋㅋㅋ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셨던분 >.<



아말피 피자 등장!

내일 아말피 갈건데, 미리시켜보았다. 마르게리타피자같은~~

빠삭하고 얇은 도우에 맛있는 치즈와 토마토 >.<



잘라서 맛있게 냠냠. 1인 1파자 너무좋으다~

뭘시킬지 고민하다가 가게이름딴 피자니 제일 기본이고 맛있을것같아서 시켰는데

성공!



펜네스파게티!

그냥 스파게티 하나달라고했는데 이거줬다 ㅋㅋㅋㅋㅋ 맛있었음!!

파스타 종류도 다르게 먹으니 넘나 좋으당 ㅎㅎ 느끼하지도않고 짭쪼롬하니좋았다.

생각보다 로마음식이 막 그렇게 짜거나 하지않아서 포코살레 안해도되었다 ㅋㅋ 좋음!

피자랑 스파게티를 사랑하는 새신랑 갱민님은 너무나도 취저라며 흡입.. 흡입. ㅋㅋㅋ

이제 다리 아플 준비하고!!! 바티칸 투어 하러 고고씽!



옆에 또 아말피가 있던데 우리가 간곳이 2호점이었던것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