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가볼만한곳, 나보나광장 젊음의 광장 Piazza Navona!

2018. 11. 23. 01:08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로마 가볼만한곳,

젊음과 볼거리가 있는 나보나광장


2DAY

공원 > Farmacia Longo (약국) > 산타마리아마조레 성당&카페 점심-아말피 > 바티칸박물관 반일투어 > 나보나광장 > 판테온 > 트레비분수 > 스페인광장 > 숙소  


로마의 나보나광장은, 로마 광장중에 가장 여운이 많이 남았던곳이었다.

스페인광장은 공사중이어서 제대로못봤기때문이기도하고 ㅎㅎㅎ

둘쨋날 바티칸 반일 투어를 끝내고 이른 저녁을 먹고 나보나광장으로 갈 예정이었다 :)

근데 버스를 잘못내렸다 ...ㅋㅋ 한정거장 전에 내려버린것!! 헙..

하지만 풍경이 멋지니까 그냥 이대로 쭈욱 걸어가기로한다.

하지만...

우리가 가려고했던 식당이 문을 닫아버림..

다시 보니 이날 쉬는날이었는데 난 왜 여기를 가겠다고 일정을짠거지?

멘붕이... 어디서 뭘먹어야할지..

여기는 거의 현지인들만있는 골목이었다.ㅋㅋ

급 멘붕이오니 입맛도떨어지고 바로 나보나로 가기로했다.

그런데 가다가 젤라또집을 만나서 젤라또집은 또 그냥 지나칠수없다며 ㅋㅋ

초코와 플레인젤라또 한스쿱 뇸뇸

구글지도켜고 나보나광장보니 걸어갈만해서 요기조기 구경하면서 걸어가기로..

오늘 참 강행군 ㅋㅋ 뚜벅이 여행의 끝판왕

중간중간 멋진 골목들 한적한 골목들을 지나쳐 도착한곳은,

젊음의 광장 나보나광장이었다.

Piazza Navona!

준비도안했는데 갑자기 훅 펼쳐지게된 나보나광장.

어느광장보다도 엄청 활기찬 느낌과 웃음이 많았던곳이라 더 마음에 남았던지도ㅎㅎ

로마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인 나보나광장,

거리공연도많고 예쁜카페, 맛집들도 많아서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다.

길거리 마이클잭슨 공원과

불쇼!!!!

한참을 서서 구경했다 ㅎ.ㅎ

피우미분수. (Fountain of the Four Rivers )

이탈리아의 조각가 베르니니가 만든 피우미분수다!

이분수는 오벨리스크 하단에 4개의 파라다이스강인

유럽대륙의 다뉴브강, 아시아의 갠지스강, 아프리카의 나일강, 남아메리카의 플라타나강을 상징하는

각각의 신의 모습이 석상으로 장식되어있는 분수다.

이당시엔 뭣모르고 뭐야 ? 하고 사진찍었는데 ㅋㅋ 포스팅할때 찾아보니... 이런뜻이있었던 분수였다..ㅋ

이래서 여행은 알고가면 100배 즐길수있다고 하는것...ㅠㅠ

요건 모로분수인듯.

나보나 광장 바로앞에있던 완전 마음에 들었던 상점!!

L'Artigianato

너무비싸다 근데 ㅠㅠ... 그릇같은건 깨질까바못사고 시계만사왔는데, 너무 잘쓰고있다.

ㅋㅋㅋ 메이드인이태리!!!

너무 이쁜 시계 >..<



시계득템하고 신나서 사진 ㅋㅋ

저 뒤로 마다마 궁전 Palazzo Madama이 보이는데 너무 이뻐서 한컷 ㅎ

해가지기 시작하니 로마의 모든건물이 다 너무 낭만적이고 멋지고 좋다.



로마여행, 가볼만한곳 나보나광장 진짜 엄청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