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젤라또 맛집 지올리띠 : 리쏘맛 짱맛탱(Giolitti)

2018. 12. 15. 02:39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이탈리아 자유여행

로마 젤라또 맛집 : 리쏘맛 추천!



로마에서 유명한 젤라또집이 있다.

파씨, 지올리띠, 올드브릿지.


세군데 다 가고싶었지만, 일정상 지올리띠만 갈수있었다 ㅠㅠㅠ... 흑흑

둘째날 판테온갔다가 트레비 분수에 가는길에 있었던 지올리띠로 결정!



로마 젤라또 맛집중의 맛집 답게 외관도 너무멋졌다는~

찾고 너무 기분좋아짐!!ㅋㅋ 맛있는 젤라또를 먹어보러갈까낭~



내부에 들어가면 멋지시고 말끔하게 차려입으신 할아버지가 맞이해주신다.

이탈리아는 나이드신분들이 카운터 서빙을 보는 경우도 많았던것같은데 다들 멀끔한 수트로 간지가난다 ㅋㅋ

할아버지께 계산을 하고 영수증을 가지고 젤라또 고르는곳으로 가면된다.



요기있는 분들께 영수증을 가져다주면 무슨맛으로 할지 물어본당.

글고 결정장애가온다 ㅋㅋ 



난 오기전부터 리쏘맛으로 결정 ㅋㅋㅋ 리쏘 = 쌀

그리고 2개먹는거라서 한가지맛은 헤이즐넛으로~


갱민은 스트로베리랑 커피맛 한가지 해서 2가지선택!! 




오기전에 블로그봤는데, 여자손님께는 더 크게 준다고했던거같은데 ㅋㅋㅋ진짜 내꺼가더큼 ㅋㅋㅋ

이때는 2스쿱짜리가 2.5유로였는데 지금 올랐을지는 모르겠다 :)



지올리띠앞에서 인증샷!!ㅋㅋ

리쏘맛은 여기말고 다른곳은 안팔았다ㅠㅠ

여기 이후에 리쏘맛 반해서 가는곳마다 리쏘맛을 찾았는데 못먹었다 ㅠ

피렌체, 베네치아에서도 없었다능 ㅠ ㅠ..


이탈리아에서 1일 1젤라또이상 먹었는데 역시 ㅎ 로마 젤라또 3대 맛집 답게 가장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