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테르미니역 맛집 그리고 역 주변 구경하기

2018. 7. 3.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이탈리아 자유여행 1일차

로마 테르미니역 맛집 케밥그릴, 그리고 역 근처 구경하기




로마 자유여행 1일차 코스

로마공항 ▶ 테르미니역숙소 ▶ 점저(KEBAB-GRILL) ▶ 콜로세움 ▶ 베네치아광장 ▶ 숙소



테르미니역에 도착하고 멘붕을 한번 겪고, 로얄산티나호텔에 무사히 체크인을 마친우리,

뭐라도 먹기위해 일단 나왔다 :)

오후 5시쯤이었던터라 아직은 밝았다! 테르미니역주변은 사람도많고 차도많아서 거리에 활기가 넘쳤다.

오랜시간의 비행으로 우리 몰골은 말이아니어서 둘다 말끔히 씻고 옷까지 갈아입고 나왔다 ㅋ.ㅋ



말끔해진 남편 갱민님 ㅎㅎ 저 티는 2일후 사망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로마 여행 일정은 어느정도 짜놨는데 생각해보니 맛집은 별로 안찾아보고간듯하다. 지나가다가 맛있어 보이는곳에 들어가는정도 ㅎㅎㅎㅎ


일단 테르미니역 크게 써져있는 출구 반대쪽으로 나왔다. 맞은편에 엄청 크고 멋진 건물들이 너무멋있어서 한컷.

트람이 보인다. 트람을 본순간 꼭 트람을 타봐야겠다 !! 해서 둘쨋날 타봤다 ㅎ.ㅎ 트람 너무좋아 >.<

테르미니역엔 로마사람들도 많아보였지만 캐리어를 끄는 여행객들도 꽤보였다.

일단 어디든 가보기위해 신호등을 건너보았다.



로마테르미니역 맛집 케밥 그릴 KEBAB-GRILL 



길건너서 골목으로 조금 직진하니 케밥그릴 이라는 작은 피자집이 보였다.

날도 저물어가고 콜로세움 야경도 보러 가야하고 배도 고프고해서 일단 들어가본다.



로마테르미니역 맛집 케밥그릴 메뉴!

로마는 1인 1피자라능!!! 피자는 거의 6~7유로 한국돈으로 8~9천원정도이다.

버거도 세트로는 6유로, 단품으로는 4유로로 꽤 저렴한편!!! 맨끝에 보이는 더블비프버거 맛있을것같은..ㅋㅋ

뭘먹을지 한참고민하다가, (메뉴에는 안보이는데 다른 메뉴판에있었나보당 ㅎ) 

까르보나라스파게티와 마르게리따피자를 시켰당.

유럽에서 처음 먹는 피자는.. 어떨지!! 너무짤것같은데, 포코살레(소금덜뿌려주세요!) 말하는걸 깜빡했다..ㅋ



일단 맥주먼저시킨당 ㅋㅋㅋㅋㅋㅋ캬캬캬 이제 우리 봉인해제다!!!

처음이라 모든게 신나고 재밌고 기분좋았던 첫 음식점! ㅎ 하이네켄 2병을 시키고! 쨘~!!!

뭔가 신혼여행 온게 실감이 안났었는데 이렇게 피자를 기다리면서 여기는어떻네 저기는 어떻네 얘기하는 우리를 보니 실감났다.



테르미니역 맛집 케밥그릴의 마르게리타 피자!!!!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당. 1인 1피자라서 양이 많지 않을줄 알았는데 은근 양도많고 배불렀다 :)



다음은 특이했던 까르보나라스파게티!

헐 우리잘못시켰나봐! 했는데 맛이 정말 특이하고 갱민님은 엄청맛있었다는!

뭔가 우리처럼 크림?이 아니라, 계란노른자로 뭔가 국물없이 꾸덕꾸덕한 까르보나라.. 오홍

양도 생각보다많았따. 심플하게 다 맛있었당. 시간과 위가 더있었으면 햄버거도 먹어봤을텐데 아쉽!


가격은 총 15유로나왔다. 약 2만원정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놀!! 맛있게 냠냠한 테르미니역 피자 맛집 피자헛!










먹고 나와서 또 무작정걸었다!

지나가다가 보니 트라토리아도 보이고 식당이 꽤 여러곳에있었다.

오래오래머물면서 여기저기 가보고싶은데 ㅠ ㅠ 언제또 로마를 가보려나!

10년뒤에 가기위해 적금을 부어야겠다 :)



지나가는게 로마시티투어버스같은 2층 투어버스가 보였다!

나도나도!! 난도타고싶다!!!

우리 콜로세움가야하는데, 콜로세움 가나요??ㅋㅋ




맞은편에 있던 건물에 마그넷도팔고 여러가지 파는곳이있길래 구경하면서 갱민님이 찍어쥼.

천장이 진짜 엄청높다. 로마랑 유럽에서 사온 마그넷및 쇼핑리스트는 다음에 몰아서 올리기로...!



울 갱민님도 완전~~~큰 성당인줄알았는데 호텔이었던 ㅎㅎ 큰 문앞에서 한컷!

로마는 정말 건물들이 다 웅장해서 그냥 일반 건물인데도 무슨 ㄷ ㅏ 성당같냥...ㅋㅋㅋㅋㅋ



테르미니역을 가로질러서 오는길에 테르미니 역안에 벤끼(venchi) 라는 젤라또집이있길래 한스쿱했당.

젤라또맛집 지올리띠에비하면, 그렇게 맛있는건아니였으나 첫날이고 지올리띠 가기전이라 맛있게 먹었다 ㅎ

밥먹고 젤라또 후식먹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짐!

이제 콜로세움 야경을 보러가기위해 자켓걸치러 호텔로 복귀!


첫 지하철을 타야하므로 완전무장하고 나오기로...!!!!




next 포스팅 > 테르미니역에서 콜로세움 가는법 ( 로마 지하철 탑승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