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신혼여행 프롤로그 ✈

2018. 6. 15. 15:43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이탈리아신혼여행

프롤로그

 

 

베네치아 무라노섬베네치아 무라노섬

 

 

2016년 4월에 결혼을했고, 갱민과 나는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갔다.

신혼여행지를 이탈리아로 선택하게된이유는 엄청단순했다.

 

1. 일단 동남아나 가까운곳은가지말자. 최대한 멀리가자~ 이렇게 긴휴가를 둘이 동시에, 눈치보지않고 언제 또 받을수 있을지 모르니까.

 

2. 멀리 간다면 유럽에 가보고싶다.

 

3. 갱민 :  물에서 곤돌라를 타보고싶다..

 

그래서 이 모든걸보니 베네치아네? 그럼 다들 베네치아 여행을 어떤 경로로 가나 보았다.

6박 8일 이탈리아 여행코스는 보통 로마 - 피렌체 - 베네치아 이렇게 가더라.

베네치아 - 피렌제 - 로마 이렇게 거꾸로 갈수도있는데, 우리는 비행기 일정상 전자의 여행코스로 가게되었다.

 

갱민의 첫 해외여행은 이탈리아가 된 셈이다 ㅎ

 

먼저 이탈리아 에어텔을 신혼여행 업체에서 알아보고 결제,

그리고 네이버블로그, 책, 카페를통해 여행코스를 결정했다. 지도는 유행에서 사서 봤는데 정말 유용했다.

 

첫 도착후 로마에서 많이 어리버리탔지만 그 이후인 피렌체, 베네치아에서는 좀더 수월하게 이동, 및 생활을할수있었다 :)

 

 

 

전체적으로 로마는 웅장한 유적들이 엄청많아서 모든 건물들이 다 크고 거대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너무 고고한것들이 많았다.

 

그리고 피렌체는 건물들이 다 통일감있게 예쁘고 화려했고 아담했다.

친퀘테레를 갈까 피사의 사탑을갈까 하다가 일정상 피사의사탑만 둘러보게되었다 :)

 

 

 

베네치아는 관광의도시여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정신없었지만, 환상적인 풍경을 눈에 담아갈수있었다.

베네치아 부라노섬은 정말 강추강추!! 너무아기자기하고 예쁘다.

 

 

 

 

이탈리아 신혼여행기 포스팅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