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추천, 간장게장은 고향민속식당 >.<

2018. 9. 12. 08:00전라남도 여행/여수

여수 맛집 추천

간장게장 백반 고향민속식당



여수역 도착후 먹을 찜콩해둔 여수맛집은 여수엑스포역 근처에있는 고향민속식당 여수 맛집으로 추천!

여수 게장이 맛있다는건 또 들어가지공 ㅋㅋ 첫끼부터게장!! 난 순천도그렇고 여수도그렇고 ㅋㅋ 첫끼는 게장인듯.

어제 엄마한테 게장먹고싶다고했는데, 비싸서 못담가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표 게장이먹고싶당..ㅠㅠ



여수 맛집 고향민속식당의 간장게장! 

1인분에 9천원인가 만원인가 그랬던것같다.



밥한입에 간장게장한입먹으묜 짭쪼롬하니 진짜 맛있었다 >.<

역시.. 현지에서 먹는거라 그런가.. 싱싱함이 다르구먼.



양념게장도 조금 나왔는데, 나는 양념게장 매울것같아서 안먹는데, 이건 맵지않았다!

처음으로 양념게장 한입먹어봤는데 살짝매콤~

비리지도않고 진짜 맛있었다 :) 여수 게장 맛집으로 추천!



게장백반 정식한상 차림은 이렇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꼬막큰거2개에 도토리묵에 여러가지 반찬까지!!

맛있고 나름 실한 간장게장 한상이다. 맛있게 한상 다 먹고 나왔다!! >.< 



고향민속식당은옆에 민박도 있는거보니 2층엔 민박집도 하는모양!


기분좋게, 첫 여수맛집 성공!

여수에서 게장맛집 찾으시는분은, 여수엑스포역 고향민속식당 여수 맛집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