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가볼만한곳, 눈호강하려면 스카이타워 전망대로!

2018. 10. 9. 08:00전라남도 여행/여수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의 전망을 한눈에! 스카이타워전망대


속소 체크인 후, 기상상황이좋지않아 여수케이블카 운행이 중지됐다고해서 멘붕이 온 우리...

일단 걸었다... 남해바다를 보고 뭘할지 생각해보자며 여수 세계박람회쪽을 가로질러 일단 쭉~ 걸어갔다.



검색을 조금해보니, 스카이타워 전망대라고 여수 시내의 전망을 한눈에 볼수있는곳이 있어서 일단 가보기로했다.

겨울맞나? 봄같은 여수.. 따뜻하당.. 겨울엔 역시 남쪽지방으로 내려와야할듯 ㅎㅎ 



꽃이 핀 여수의 나무. 여유롭고 너무좋네요.. 평일여행 강추!!!!!!

또 연말에 쉬라고 해줬으면좋겟네..ㅋ.ㅋㅋ



크루즈도 보이구요~ 파랗고 맑은 남해바다가 너무 멋지다.. 남해바다 처음본 순간이어서 뭔가 감동ㅎㅎ



저멀리 여수 빅오쇼도 보이는데 이날은 추워서 빅오쇼도안하고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탁트인바다에 맑은 남해바다보고 정신잃고 셀카랑 기념컷 남기기 바빴떤 우리.

바다라서 바람은 많이 부는데, 너무 즐거웠다 :) 행복한 힐링여행!!



여수가볼만한곳으로 검색했을때 나왔던 스카이타워전망대!

그래! 전망대를 먼저 올라가봐야지!! 



여수 스카이타워 입장료와 운영시간!

입장료는 성인 2천원 / 중고생, 경로 1,500원 / 어린이 1천원.

연중무휴(주중, 주말구분없이 상시 운영), 10:00~20:00 (입장마감 19:00)

 파이프 오르간

기네스에 등재된 뱃고동 음색의 파이프오르간 연주 감상
연주기간 : 매주 금~일(4월~11월)
* 동절기(12월 중순 ~ 3월)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연주시간 : 매주 금~일(13:30,14:00,15:20,16:05,17:05), 기차 도착시간에 회당 30분 연주
* 연주자 사정 및 여수엑스포역 열차 도착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망대를 딱보자마자 세기언니가 하는말이 시멘트 공장같다고해서 내가 막 웃었는데..

대박 시멘트 공장이었는데 개조한것이었다능... 오케알았지.. 역시 모르는게 없는 세기님.

올라가는길에 유리로 경치를 구경하면서 올라갔더니!



바밤!!!!!!!!! 이렇게 멋진 여수의 풍경이!!!!

전망대는 67m의 높이고, 여수시내는 물론 남해바다까지 한눈에 볼수있는 눈호강하는 전망대였다 :)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완죤 강추!!!


전망대에서 사진 찰칵!!

바람이 엄청나당 ㅎㅎ



전망대에는 예쁜카페가잇었다. 연말이라 멋진 트리도함께!!!

바닥 네모칸 하나가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었는데 밑이 다보여서 정말 무서웟다 ㅎㄷㄷㄷㄷ


여수마스코트 여니와 수니


전망대에는 카페가있는 사먹어도되고 안사먹고 그냥 앉아있어도된당.

우리는 커피 한잔씩하고 예쁜풍경을 볼수있는곳에 자리를 잡았으나 사진이없다 ㅋㅋㅋ

이유는 배터리가 너무빨리 닳아서 충전시켜놓았다! 충전기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능.

트리도있었는데 못찍어서 좀 아쉽넹!!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강추! 



여수 1박2일 여행 코스 및 경비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