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횟집 맛집 - 돌산 해수타운횟집 세젤달달회

2018. 12. 9. 00:37전라남도 여행/여수

여수 맛집 / 여수 횟집

돌산 해수타운횟집



여수 1박 2일 여행 첫째날의 저녁은 회를 먹기로했다.

회는 미리 돌산도에있는 해수타운횟집을 네이버에서 예약 하고갔다 :)

돌산공원에서 가까운 여수횟집 해수타운횟집은 걸어서 얼마안걸렸다! 

뚜벅이 여행은 무조건 동선이 좋아야함 ㅎㅎ



바다 가까운곳에서 먹은 회는 역시나 달랐다 ㅎ



여수 횟집 해수타운횟집은 바다가 보이는 곳에 바로 위치하고있어서

창가에 앉으면 바로 바다 앞은아니지만, 바다를 보면서 회를 먹을수있다.

물론 밤되면 컴컴해서 여기가 바다인가 ... 싶겠지만 ㅋㅋㅋ



네이버 예약을 하고갔는데 

예약보다 좀 일찍도착! 6시반쯤도착했다.. 천만다행이었음 ㅋㅋ

우리다음부터는 손님이 막 들어오더니 진짜 바쁘고 옆테이블은 들어온지 30분동안 음식이안나옴;

좀 바빠지기전에.. 6시쯤가길 추천,,,



내부는 굉장이 컸다.

나오면서 한컷.

방쪽도있고~ 


우리는 광어小 청하2병 해서 약 10만원정도나왔다.

메뉴판은 네이버예약페이지에있으니 참고하시면될듯.



스끼다시.

사각그릇에 정갈하게나왔다.

회맛집 찾느라 요기조기 찾아봤었는데 요즘엔 다 저렇게 사각그릇을쓰는것같다 저러면 자리도 덜차지하고 좋지 ㅋ



굴이랑  새우랑 생선이랑 어딜가나 뻔한 스끼다시

ㅋㅋㅋㅋㅋㅋㅋ

스끼다시중에 딱히 막 맛있었던건없었다~


메인 광어회 등장



뭐지?????????..

이 달달한 회는?!?!?!??

회 많이 먹어봤었는데 또 이렇게 달달했던 회는 처음이었던~

현지? 와서 먹으면 이렇게 쫄깃하고 달달하냐며 

평범한 광어회일뿐인데 너무맛있고 행복하다공~~


쪼대장님이랑 청하한잔~



배 부분도 너무 쫄깃했당 ..

진짜 또먹고싶은 여수횟집 ㅠㅠ 돌산해수타운 !!!

역시 메인은 맛있어야지!!!!


다먹고 매운탕은 기본이지!!!

보글보글 끓는 매운탕, 지금내앞에 있느것 같았당 :)

매운탕도 너무맛있었떤 해수타운횟집!


다 먹고 나오니 어느새 캄캄한 밤이되었다.

다시 케이블카타고 숙소로 돌아가야하낟.. 흑흑 ㅠㅠ 

돌산도에서 행복한 기억만 가득가득하다.


멋진 일몰과 맛있는 회 배터지게 먹고 돌아간답.. 

먹방의 추억 ♥



예약하기 ▶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142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