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맛집, 전복 뚝배기 꿀맛! 미스칠

2018. 9. 23. 08:00제주도 여행/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전복뚝배기가 맛있는 미스칠 味s7


첫 제주도 가족여행의 첫 식사는, 아직도 나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있다 :)

부모님이랑 간 여행이라, 청주공항에서 출발, 제주도 공항에 도팍하니 거의 11시 쯤되어서 음식점을 검색!!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검색하는데, 쳄단글이 좀 많아서.. 물론 나도 체험단을 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부모님과 가니까 좀 맛있는곳으로 가고싶어서 계속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검색한결과!

전복뚝배기도 맛있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은 곳이 내 레이더에 걸렸다!!! 바로 미스칠



전복뚝배기 33년인생 가장 맛있었던집 ㅋㅋ 이때 폰카라 ㅠㅠ 화질이 망..



제주공항 근처 맛집

미스칠

제주도 제주시 일주서로 7831 / 064-748-8007

매일 8:00~21:00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단체석, 예약, 주차가능


돔베고기와 전복요리 전문점인 미스칠! 7가지의 맛이라는 뜻인가??ㅎㅎ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주차 하고 바로 들어갔다.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 좀 당황 ( 맛없나??ㅠㅠ) 하지만 우리가 애매한 시간에왔으니까 뭐.. 하면서 일단 주문.



내부는엄청 깔끔했고, 룸도있고 꽤컸다.



아버님이 일단 제주도는 한라산이라며 ㅋㅋㅋ 한라산을 시켜서 다같이한잔!

오늘의 기사는 ㄱㅎ도련님이니 우리는 마음놓고? 먹자 ㅋㅋㅋ

소주는 잘알못이라 딱히 잘모르겠다.. 그냥 알코올일뿐..........ㅋㅋ 난 맥주파!!!



기본찬이 나왔다. 한정식집이라그런건지 반찬이 정말 잘나와서 깜놀!

두부에 젓갈에 꼬막에 !!! 건강식으로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내가 시킨 전복뚝배기가 나왔다 :) 15,000원

국물이 땡겨서 시켰는데 정말 굿초이스라는..

사실 가격이 넘 비싼거 아닐까 생각이들었는데, 먹어보니 생각이달라졌다.


전복이 이렇게 큰거엿늬?!?!?!?!?!? 진짜 큰 전복과 해산물이 잔득들어있었고, 국물도 엄청시원했다.

대박이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맛있어!!!!!!!!!


다음날 또 먹고싶어서 다른곳에서 전복뚝배기 시켜먹었는데 전복이 너무작고 별로였다.. 

그래서 아직까지 미스칠을 잊지못하고있다 ㅠ.ㅠ




이건 두루치기! 점심특선으로 2인이상 가능했다. 

고기를 좋아하는 두 남자가 시킴 ㅎㅎㅎㅎㅎㅎㅎㅎ 난 두루치기보다는 전복뚝배기가 취저였다.



다 먹고 어딜갈까 지도보고 정하는 두 부자♥



어느새 다비워진 식탁 ㅋㅋㅋ 

이렇게 많이 나왓는데 거의 다먹었다 :)

난 전복뚝배기 완죤 클리어~ 다음에 또 전복뚝배기먹으러가야겠다.


성게미역국도 먹었는데 맛있었다고한당~.~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전복뚝배기 맛있는 미스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