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페 / 협재 해수욕장 카페 '쉼표 카페'

2019. 3. 29. 23:43제주도 여행/맛집

제주도 카페 / 협재 카페 / 오션뷰카페

쉼표 카페 


 

결혼기념일때 갔던 제주여행에서의 가장 첫코스는 바로제주도 카페 쉼표였다.

쉼표카페는 협재 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정말 나이스한 오션뷰를 가진 카페였다.

크으... 어디 엽서에서나 나올것같은 풍경의 제주도 카페 쉼표!

말그대로 쉼표를 찍고 가고싶은 카페였다.

멀리 보이는 섬은 비양도라는 섬인듯하다.

이날 비가오다말다 해서그런지 하늘이 왔다리갔다리. 한쪽은 맑은데 한쪽은 뭔가 어둡고.. 바람이많이불었당..ㅋ

물이 썰물인건가? 바다가 좀 멀리있넹 ㅎ

입구쪽에 있던 자리였는데, 긴 유리창에 보이는 오션뷰는 내가 제주도에 있다는걸 실감나게 해주는,

그런 느낌이었다 :)

제주도 카페 쉼표카페는 1층 2층 3층으로 전체가 다 카페건물이다.

1층은 바다쪽이 통유리라 오션뷰를 감상하기엔 제격이고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좌석에 앉으면된다.

우리는 안쪽으로 이동 :)

메뉴는 전체적으로 5~6천원사이!

18년도 메뉴여서 가격이 다소 올랐을수도 있으니 참고만하시길!

우리는 자몽에이드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간단히 요기를 하기위해 수제 흙돼지 핫도그를 주문!

핫도그의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였음...! 물론 핫도그를 좋아하는 갱민 취향저격~.~

여기는 2층이다.

2층은 진짜 이건 말할것도 없이, 바로이곳이 제주도를 대표하는 오션뷰카페다!!

협재해수욕장 카페 이만한 오션뷰 있음? 하는느낌 ㅋㅋ

2층은 날씨가 좋을땐 아예 창을 열어놓고 있어서 2층이지만 루프탑같은느낌 ㅎㅎ

제대로 힐링힐링~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길에 2층 실외 좌석이 이렇게있다.

마치느낌이 휴양지에 온듯한 ㅎㅎ 저기 양동이에 담겨져있는 해바라기 화분이 넘나 이뻤다.

여기가 쉼표 카페 3층!

3층은 아예 루프탑으로 꼭대기옥상이라고보믄된당. 바다를 바라보고 앉을수있는 좌석도있고~

제주도에는 예쁘고 멋진 카페가 많아서 정말 한달살이 하면서 카페투어 여러군데 다니고싶다.!

제주도 카페 제대로 오션뷰를 느끼고싶다면, 협재해수욕장 카페 쉼표 추천 :)

음료맛도 평타이상이었음! 

 

카페 쉼표 외관~ 주차는 바로앞이 해수욕장이라, 주차공간이 넉넉?까진아니지만 어느정도있어서

여기 차보이는곳들에 주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