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기국수, 성산포이번지

2019. 1. 12. 16:51제주도 여행/맛집

제주도여행 2DAY

제주도 고기국수, 성산포이번지 


제주도 여행에서 먹어보고싶었던것중하나! 바로 고기국수~

첫 여행때 성산일출봉 가기전에 고기국수 한젓가락 하기위해서 성산일출봉 근처에있는 성산포이번지에 갔다.



쫄깃한 면을 고기와함께!! 냠냠!!



성산포이번지는 간판이 따로없었다..! 

저기노란색으로 국수모양이있길래 요긴가? 했는데 맞음 ㅎㅎㅎ 



바로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먼저 볼수있어서 좋음!!

지금은 가격이 좀 오르지않았을까 ~~ 



가게내부는 깔끔한 원목 스타일에 식물들이 곳곳에 있었다 :)

내가 갔을땐 사장님 혼자 계시궁 주문은 앞의 기계에서 하면된다.





우리는 고기국수 3개 주문!

고기국수는 처음이라 설렘 + 기대잔득!!



조금 기다리니 나왔다!

쫄깃한 면발에 고기가 올라간 약간 매콤한 육수 국물까지!

면발이 진짜 쫄깃했다~~ 



생각보다 고기가 조금인것같긴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이제 국수 한그릇 뚝딱했으니 멋진 성산일출봉 보러~


주차는 근처에 아무곳에나...ㅋㅋㅋ



진짜멋있는 성산일출봉~ 꼭 보시라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