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꽁치김밥 핵맛

2018. 6. 1. 12:04제주도 여행/맛집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

꽁치김밥과 기념품

 

제주도 여행중 서귀포더퍼스트70호텔에 묵었는데 근처에 시장이있었다.

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예전여행때는 동문시장에갔었는데 이번엔 어떤시장일지 기대해본다.

5일장아니고 매일하는거라 매일올레시장인감?

매일오라고해서 매일 시장인가..

 

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찾아와줘 고맙수다 ㅋㅋ

 

우리는 아침밥을 먹기위해 아침에 간거였는데, 역시나 문을 연 가게는 별로없었다.

하지만 일찍일어나는 가게가 손님을 잡는닷!

아침에도 관광객들이 꽤있었다.

 

꽤...

근데왜이렇게 사진이 없어보이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없는곳만 골라찍었나보다..ㅋ

 

캐릭터 달고나팔길래 무슨캐릭터인가 하고봤는뎅 라이언이라니!!!!!!!! 쫄귀당 ㅋㅋ

근데 1개에 3천원이면 너무 비싼것같은데 ~ 귀엽지만 가격은 사악한 달고나~

입구에 식당들어가는곳에 올레폭포라고 인공폭포가 만들어져있었다.

하루방이도있고~~

한라봉도팔고 천혜양도팔고!!  한라봉의 제철은언제일ㄲㅏ..

근체 난 한라봉보다 천혜향이 더 맛있는것같다. 역시 비싼건맛있다.

지나가는데 아줌마한테 호객행위당해서 구경해본당.

감귤파이도있고 오메기파이도있고..

파이사올걸 왜 난 맨날 제주크런치 초코 사오는걸까??

파이 살까했는데 파이는 좀비쌌던걸로 기억함.

 

사실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서 내가 사고싶었던게 있다.

그거슨?!?!?! 바로 꽁치김밥 +_+

 

 

 

근데 꽁치김밥 어디서 파는건지 몰라서 헤메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집이 아침이 되는곳이있어서 그곳에서 먹다가 아저씨한테

꽁치김밥 어디서사냐고물어봤는데. 바로 대각선에 있던 가게였던것 ㅋㅋ

 

바로 우정회센터에서 산다!

횟집에서 팔거라고는 생각도못한 꽁치김밥!

 

주차타워에 주차하고 들어가는 길목에 바로있다 :)

 

 

내부는 이렇게 크다긔~~

근데 난 포장해갈거니 꽁치김밥 1줄포장이욧!!

 

얼마였더라 ? 3천원? 4천원 인가 그랬던것같다.

꽁치김밥 포장완료!!!!

우정회센타 1호점인가보당.

 

우정회센타 위치 추가!!!

티스토리도 네이버처럼 지도보면 내가갔던곳 다 볼수잇엇으면좋겠당.

지도에 콕! 찍는재미가 쏠쏠하던뎅 ㅎㅎ

 

그리고 숙소와서 저녁때야 되어서 꽁치김밥을열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상할뻔했잖아!!!

큰일날뻔했다!!!

 

김밥에 이렇게 꽁치가 한마리 길쭉하게 들어있당.



김밥안에 꽁치고기가 중간에뙇!!!

다른 내용물은없다. 꽁치김말이당

ㅋㅋㅋㅋㅋㅋ

 

가시가 좀 거슬리긴했지만 핵맛탱 김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