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맛집 / 올레시장 맛집 : 불로초 흑돼지 두루치기!!

2019. 7. 29. 13:10제주도 여행/맛집


서귀포 맛집 / 올레시장 맛집

불로초 흑돼지


결혼 2주년 기념 제주도 여행 2일차! 오늘은 서귀포 맛집 겸 올레시장 맛집 포스팅입니다!!

더퍼스트 호텔에서 가까운 올레시장에서 아침을 먹고 체크아웃을 하기로했다 :)

원래는 올레시장에서 꽁치김밥으로 아침을 할까 하다가 시장 구경하다보니 아침 10시반부터 식사가되길래 밥으로 결정!

갱민이 좋아하는 고기를 아침부터?!?!ㅋㅋ


2DAY 일정

올레시장 아침식사, 구경 > 휴애리 > 점심 > 카페꽃기린 > 성산 아로아호텔 체크인 > 성산 고기국수(저녁)


 

맛있는 흑돼지두루치기를 먹으러 고고씽!

으... 배고프당.. (급 포스팅 쓰다가 배고파져서 밥묵고옴)

여튼! 올레시장에 들른 이유는 선물살거있나 구경 + 꽁치김밥이었는데 우연히 발견한 아침되는 식당!

주차하고 들어가자마자 우정 회센타 대각선에있던 불로초 흑돼지!!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지!!! 갑자기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캐나다 편이생각난당 ㅎㅎㅎ 

불로초 흑돼지는 2층이고 1층에 또 흑돼지집이있었나보다. 우리가 간곳은 2층 불로초 흑돼지!

아침엔 생각보다 사람은별로없었다!

우리 포함 한 4테이블정도? 아침부터 돼지고기 먹는 사람.. 나야나!!!!

좌식도있고 테이블도있으니~ 애기있으신분들도 okok! 

메뉴!!! 가격은 좀 올랐을수도~~! 갔다온건 2018년도에요 ㅠ.ㅠ

무튼! 우리는 흑돼지두루치기 2인분 2만원을 주문 :) 

흑돼지두루치기는 2인이상만 주문이가능하다네영

서귀포 맛집 불로초 흑돼지의 밑반찬 등장!

두루치기랑 잘어울리는 콩나물과 오뎅 :)

메인등장!

아래에 고기가 깔리고 그위로 콩나물과, 부추와, 무채, 버섯이 올려져서 나왔다 :)

자리에서 조금 더 익혀줘서 먹으면 된당 :)

아저씨가 갑자기 오시더니 올레팡을 설명해주심!!

올레팡이라고 제주도 여행시에 유용한 이벤트랑 맛집할인 쿠폰이 있었다!

매일 돌리는 룰렛경품? 같은거로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당첨됐었던..ㅋㅋ 무튼, 한번깔아보고 유용하면써도좋을듯하당.

친절한 사장님 감사합니다~

어플을 보고있다보니 어느새 지글지글 끓고있는 흑돼지두루치기!!!

올레시장 맛집으로 유명한지 후기 찾아보는데 다들 평이 좋았다 ;)

콩나물과 부추, 야채들과 함께 흑돼지고기 한젓가락!!

밥이랑 먹으니 더꿀맛이고 아침에 먹으니 더꿀맛 ㅋㅋㅋ 

이후로는 먹느라 사진이없다 ^^ㅋ

제주도 서귀포 맛집, 올레시장 맛집으로 불로초 흑돼지 추천!!


올레시장과 꽁치김밥은 아래를 참고하세용 !! ▼

 

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꽁치김밥 핵맛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 꽁치김밥과 기념품 제주도 여행중 서귀포더퍼스트70호텔에 묵었는데 근처에 시장이있었다. 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예전여행때는 동문시장에갔었는데 이번엔 어떤시장일지 기대해본..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