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 카페 델문도, 투명한 바다위의 카페

2018. 6. 2. 03:34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함덕 카

델문도

 



제주도 여행중 성산일출봉을 갔다가 간곳은

제주 함덕 카페 델문도 카페 였어요 :)

 


제주함덕카페 델문도는 공방건물도 옆에 같이 있는듯하다.

이런 해변카페 인테리어의 견물 너무 취저다.

굿굿 +_+

 

 

근데 사람은 정말 많았다. 내부에는 자리가 없을지경.

겨우겨우 자리를 잡고 앉을수있었음!

 

 

요렇게 로스팅하는곳도 있고

커피 원두도 팔고있었다.

 

주문을하고 자리잡으면서 테라스로 나가봤는데

대 박

 

 

너무예쁜 함덕해수욕장의 파란 제주바다가

우리를 반겨주고있는것같았다.

델문도 카페는 진언니한테 추천받고 온 카페였는데 너무너무 멋졌다.

 

 

바다가 너무 예뻐서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보았다.

이때가 3월이었는데, 바람이 엄청불었고 밖에는 사람들이 많이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간다 ㅋㅋㅋㅋㅋ 바람이 오진다.

 

 

쇠소깍에서 산 제주푸른바당 캔들을 올려놓아보았다.

파란바다캔들이 함덕 해수욕장과 너무잘어울렸다.

 

 

 

델문도 아메리카노에 슬리브에 적혀져있었던 문구.

 

지금 당신이 머물고 있는 이곳도

어느누군가에겐 세상 어딘가 입니다.

 

멋지다. 하긴.. 다른 누구에게는 내가사는 이곳도

한번도 가본적없는 해외 어딘가이겠지. ㅎㅎㅎㅎ

 

 

밖은 바람이 너무많이 불어서 안에서 먹었다.

커피는 맛있었고 빵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흡입했따..ㅋㅋㅋ 빵 공방이 옆에있더니 진짜맛남!!!

 

 

너무 멋진 제주함덕해변과 델문도.

 

제주함덕해변을 들르는 제주여행코스인 분들에게

델문도 카페 추천.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조용조용하게 쉬고 싶은 사람에게는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