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맛집, 마래당 카페 마카롱 맛있네 ♡

2018. 10. 11. 08:00전라북도 여행/전주

전주 객사 맛집 카페

마래당 마카롱 맛있네ㅇㅅㅇ




2DAY

삼백집(해장아침) > 마래당 > 전주한옥마을 > 전주역 > 용산역


전주 1박2일 청춘여행에서 1일 1카페를 실현하고자! 2일차에는 핫한 마카롱으 먹으러 전주 객사 맛집 카페인 마래당으로!



이때 방문했을때가 4월말쯤이어서 한참 마카롱대란일때여서 그런지 

전주 객사 마카롱 맛집인 마래당은 마카롱을 먹으려는 사람들도 많고 엄청 핫했다. 지금도 아마 핫할듯 ㅎㅎ



또, 마카롱을 파는 카페이니까 커피랑 음료들도 많이 팔고있었고, 내부인테리어가 정말 굿이었다.



제대로 여심저격



진짜 너무 이뻐서 셀카 100장찍고싶었던곳.. ★



자리도 꽤 많았다 :) 우리 다섯이 앉을만한 자리도있어서 좋았다.



전주 객사 맛집 카페 마래당은, 종류가 꽤많았고, 오픈한지 얼마안된상태였는데 인절미는 거의 동난상태 ㅋㅋㅋ

가격은 꽤 저렴했다 2천원~!



구움과자인 마들렌도 팔고있었다 :) 마들렌이랑 마카롱이랑 같은가격!



꼬끄후레이크도 팔고있음. 너무 색색이 이쁜 마래당 마카롱 ♡



우리가 시킨음료!

달님의 웨딩임페리얼은 꽤 만족스러웠지만 나머지음료들은 조금 아쉬운맛이었다.



우리가 시킨 마카롱! 뭐였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랑 솔티카라멜, 바나나? 연유복숭아? 그랫던것같당 ㅎㅎ

마카롱들은 진짜 다 너무너무 만족... 가격도 2천원~2200원으로 저렴하고 진짜 맛있었던 전주 객사 마카롱 맛집!

꼬끄도 쫀독했고 필링도 적당히 두껍고 맛있당...♡ 전주 객사 마카롱 맛집 인정!



예쁜음료들과 예쁜 마카롱 ♡ 역시 여자들끼리 가는 여행이라 행복한 전주 1박2일 여행이군 ㅋㅋ

갱민이랑오면 이런카페 잘안가는데.. 넘둏았다.




셔터를 안누를수없게 만드는 전주 객사 카페 마래당 ........... 존예



나의 사랑 레고녀들과 함께 했던 전주 먹방 여행.

이제 한옥마을갔다가 집으로,...ㅜㅜ 

다음포스팅은 전주 1박 2일 먹방여행 일정과 경비를 포스팅해볼게요 :)


쉬는날과 운영시간은 마래당 인스타에서 확인 하시면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mara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