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근교 카페: 임실 사선대 예쁘고 뷰도 커피맛도 좋은 포레드노드

2022. 7. 2. 00:00맛집 기록/자주안가는곳

전주 근교 카페
임실 사선대 : 포레드노드

임실은 우리엄마의 고향.
어릴때부터 외갓댁 = 임실이었다.
커서는 임실 잘 안가게되다가 이번에 할아버지 제사 지내러 엄빠가 내려가신다길래 바람도 쐴겸 호떡이랑 함께 나들이 :)
지난번 할머니제사때도 내려갓었는데...ㅋㅋㅋ 시골이니까 호떡이가 넘넘좋아했다.

사선대 예전에는 해수욕하는곳이었는데...? 이렇게 데크도 만들어놓고 많이 바꼈넹 ㅋㅋ
호떡이랑 엄마랑 둘이 의도치않았는데 커플룩 ㅋㅋㅋ

사선대 데크를 걷는데.. 뭐야? 숲속의 오두막같은 커피숍하나가 ㅋㅋㅋ
넘이쁘쟈나?????????????????????? !! 예쁜카페에 목말랏던지라 ㅋㅋ 구경하러 가볼까...?ㅋㅋ

3층으로 이루어진 전주 근교 카페 임실의 사선대 포레드노드는 북쪽의 숲 이라는 뜻이란다.
벽돌모양의 오두막처럼 생겨서 그런지 ㅎㅎ 이름이 너무잘어울리는데~ 저 로고는 뭘뜻하는지 잘모르겠다. 흠.
무튼 3층은 반루푸탑식으로 반은 실내 반은 루프탑 ㅎㅎ

내부는 요런느낌~
일단 넓고 통창이라 뷰가 엄청좋을것으로 예상됨! 밤이라 깜깜 ㅋㅋㅋ
테이블들은 다 가장자리쪽에만있어서 ,, 특이했다 ㅎ
1층에는 스티커 사진찍는곳도있어서 기념 남기기 좋을듯하고~

메뉴판!
역시 뷰값 ㅋㅋㅋㅋㅋ 좀가격이 나가는편~
아이스아메리카노랑6,000 아이스라떼 6,500
아빠가 보더니 혀를내두름ㅋㅋㅋㅋㅋ 그래 비싸긴한데.. 이런 뷰카페들은 이렇게 비싸긴하드라겅..
에이드 먹겟다고하다가 라떼먹었는데 5백원차이인데...ㅋㅋㅋㅋ 비싸다고 싫다고...ㅋㅋ ^^;

주문하는곳옆에 이렇게 베이커리가 진열되어있다.
베이커리들이 상당히 맛이 있어보이는 비쥬어르인데??????
자세히 찍어봤다 :)

사진보니까 앙버터 사볼껄그랬나.. 나 앙버터 덕훈데..?.. 빵들이 후기보니까 다 긍정적 ㅎㅎㅎ
직접 먹어보진않았으니 일단 사진만...ㅋㅋ

기다리는동안 2층 3층올라가보기로-
계단올라가는곳도 넘 뭔가 이쁨 헿
rf 뭔뜻이지..?

2층도역시나~ 뷰를 바라보게된 좌석배치!
가운데 테이블들이 다닥 다닥 붙어있지않아서 더 넓어보이고 여유로워보였었다.

3층올라가는길. 3층은 노키즈존인가보다~
요기 거울 뭔가 셀카 찍고싶은데 내꼴이 말이아님... 머리는 상투틀다가 삐져나왔지만 ㅋㅋ
구냉 동네 패션이라구 생각하쟈.

3층은 반루프탑..? 한쪽은 실내인데 이쁜데 뭔가 불편해보이는좌석 ㅋㅋㅋ 머리박을듯..
밖은아무래도 여름이라 ..ㅠㅠ 루프탑이 여름에 더운날엔 인기가없지..ㅠ

옥상에서 보이는 사선대 뷰~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이, 여름에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있어서
포레드노드 사선대 카페는 뷰가 진짜 좋은 카페인듯.. 인스타찾아봤는데 실제로 그렇더란 ㅋㅋ

3층까지 둘러보고 내려오니 우리커피가나왔다.
1층에서 한번찍어주고~~ 밖에 엄빠랑 호떡이가 보이는 야외테이블로!

야외도 꽤 테이블이있었다.
호떡이 시끄러우니까............... 야외에있는걸로 ^^
커피마셔봤는데 오~~~~~~~~~~~~~~ 꽤..ㅋㅋ 맛있었음!! 라떼두!

다마시고 또 이어서 산책-
건너편에 와서 포레드노드 보니까, 물에 비친 불빛이 너무예뻣다.

모래가 날리는모래도아니고 폭신폭신해서 호떡이가 뛰어도 다치지않을것같아서 넘넘좋았다.
신나서 이곳저곳 뛰어다니심 ㅎㅎ
엄마랑 나랑 오길잘했다며 물개박수~

그리고 반대쪽에도 큰 잔디광장이 있어서............ 잔디 전세 ㅋㅋㅋㅋㅋㅋㅋ
축구장보다큰느낌~!!!!
전주 근교 카페 찾으시는분은 사선대구경도 하시고 맛있는 커피랑 빵 드실수있는 사선대카페 포레드노트 강추입니다 :)
반대쪽으로 조각공원이 또 있었는데~ 못가봄... 여기도 함께 구경하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