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화이트비치 바로앞!

2018. 10. 27. 00:56해외여행 기록하기/'14 보라카이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화이트비치, 디몰, 디딸리빠빠 까지! 접근성하나는 짱이얌!


비싼곳은 부담되고.. 깔끔하지 않은곳은 또 걱정되고..

그러다가 결정한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스테이션2에 위치해서 디몰이랑도 엄청 가깝고 달리빠빠와도 가까운,

정말이지 쇼핑과 먹방과 휴양을 즐기기에 최고의 위치가 아닐까한다.



일단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수영장사진 :) 

얼마나 신관에서 묵고싶던지 ㅠㅠ 우리는 구관이라 이렇게 풀장이랑 연결되어있지않았당 ㅠㅠ



전반적으로 깔끔, 내가 갔을땐 구관 신관이있었는데, 지금도 혹시 그렇게 나뉘어져있다면

구관엔 디럭스룸밖에없었다. 고민했지만 구관 외관도, 내부도 완전 깔끔하고 멀쩡해서 좋았다.

1층에 수영장도 연결되지 않은곳인데 창문열어놓고 싶어서 2층으로  ㅋㅋ

처음에 1층 주길래 원플로어 노노 투 플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초딩수준의 영어를 구사하고

2층방을 얻고 기뻐라 했던 우리 생각나네 ㅋㅋㅋ 



엄청 친절했던 로비의 직원님들.

엄청 단정하고 전통옷?을 입고있었다. 묶는내내 궁금한거 잘 알려주셔서 감사감사.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는 수영장이 4개나있었다!!!

신관앞에 사이드로2개, 구관앞에2개! 근데 1개는 개방을 안했었음.

우리는 여기서 주로 놀았는데 길쭉하니 크기도했고, 우리가 묵었던곳이랑 가까운 수영장이어서 ㅎㅎ

양양님이 쑨양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던 그 수영장 ㅎㅎ

수영장은 10시반까지였었다.



밤이되고 불이 하나둘씩 들어오면서 더욱 멋있었떤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아무래도 휴양지는 호텔보다는 리조트징 ㅎㅎㅎ



우리의 방!! 

구관 디럭스룸이었다. 킹사이즈 침대1개와 슈퍼싱글1개 이렇게 2개와  TV, 티테이블등이 있었고 화장실은 욕조도있고 괜찮았다.

한가지 불편했던건 베란다가 없어서 옷걸어놓을곳이없어서 저기보이는 통로의 난간에 널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생각해도웃기네 ㅋㅋ 누가 집어가면어쩌려고 그랬지 우리 ㅋㅋ 

헤어드라이기는없어서 가져다 달라고했더니 가져다줬당 :) 지금은 다 배치되어있는듯하다.



요렇게 가든카페라고 되어있는곳이 조식먹는곳!

숙소바로앞이라 너무좋았다 ㅎㅎㅎ 조식은 나름먹을만했다!

근데 나땐 그렇게 한국음식 많이없었는데, 지금은 한국음식 엄청많은듯.

이때도 한국인이 많기는했으나 지금은 진짜 한국인것같다고하니.. 다음에 또 이용하고싶지않을것같은느낌..ㅋㅋㅋ

해외에서 한국인들사이에 있는거 너무 .. 싫음 ㅠㅠ




다 동양인들이고 서양인들은 거의 찾아보기힘들었다.

한국인or중국인or일본인!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의 최대의 단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맛없어보이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당..ㅋㅋ 오해할것처럼 사진찍은 우리가문제.. 

이날 둘쨋날 디카 고장나서 폰으로 찍은거다.. 정말 짜증났다..

저기보이는 초코시럽이 꽤맛있어서 많이 퍼다먹음 .. 



여기는 바로 스테이션2인 화이트비치로 나오는 보라카이 헤난리조트 뒷문이다.. 

이 문의 존재는 2일째에 알게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에 정문으로 엄청 뻔질나게 돌아댕겼더랬다... 그래도 2일째에 알게된게 어디냐며~ㅎㅎㅎ 

뒷문은 구석탱이에있었는데, 직원분께 웨얼이즈 백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생각도해도웃기네.. 암튼.. 구석에 있었당.. 헤헿

뒷문으로 나가면 화이트비치와 디몰이 가깝고 정문으로나가면 디달리빠빠가 바로앞이당.


그리고 화이트비치쪽으로 이 바로 앞에 리조트의 썬베드가있는데 그건 룸 대면 바로 이용할수있으니, 한번씩들 이용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