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칼리보공항에서 헤난가든리조트까지.. 험난..

2018. 10. 6.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4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에서 헤난가든리조트까지.

보자무싸 픽업서비스이용

 

* 4년전여행기여서 기록용으로 적습니다. 많이 바뀌엇을테니 감안하고 봐주세용*

 

보라카이 여행은, 나의 두번째 해외여행으로 비행기를 처음 탔던 여행이었다.

첫번째 여행은 후쿠오카였는데 부산에서 고속선코비를 타고 간거라, 비행기는 처음이었어서 더 기억에 남는ㅎㅎ

 

 

보라카이 여행은 5월연휴때 였고, 처음으로 양언니와 함께 하는 해외여행이었다 :D

아침 6시인가 7시인가.. 암튼 아침비행기라 새벽부터 3시반부터 일어났던 ㅋㅋ

다행히 양언니의 오라버니께서 공항까지 태워주셔서 편하게 올수있었다.

인천공항 그리고 비행기 타는게 처음이라 어찌나 두근두근 대던지.

 

 

새벽에도 인천공항의 사람들은 많았다.

출발전에 비행기 타는법을 숙지해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체크인하고 짐붙이고 안으로 무사히~

하지만 첫 비행기는 안타깝게도 에어아시아였다......ㅋ

 

 

저 꽃무늬가방 생각나넹 ㅋㅋㅋㅋㅋ 아련아련

에어아시아는 갈때도그랬지만 돌아올때도 지연이 어마어마한.. 다음부터는 에어아시아 타고싶지않아서

이후로도 에어아시아는 아직 한번도 안탔다 ㅎㅎ

 

 

하늘에서 바라본 필리핀.

이렇게 휴양지는 처음이어서 더 두근두근 +_+

 

 

필리핀 칼리보 공항에 도착했다......

뭐지 땅바닥에 내려주다니.. ㅋㅋㅋㅋㅋㅋ이때 땅바닥 내려줌을 처음 경험했다 

타들어가는 해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하늘은 정말이지 너무나 맑고 파랗고 예뻣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간 이후로 공사를 하긴했다고하던데 ..

이거 공항이늬??????????????? 충격. 

거의 하바롭스크 국제선터미널이랑 둘이 비슷비슷한거같당...ㅋㅋ


 

짐찾는곳이 이렇게 두줄로.. 다른비행기따윈없고 우리밖에없으니.. 뭔가 단독공항느낌 ㅋㅋ

짐이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좋아하면서 나갔다. 

우리는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까지 보자무싸에서 픽업을 선택했다.

 

 

칼리보 공항... 실망했지만 첫 도착은 설레이니 ㅎㅎㅎ 뭐든좋음 ㅎㅎ

아무튼 밖으로나가니 빨간티의 청년이있긴했는데, 보자무싸 예약한 사람들이 모두 다 와야한다고해서

빨리나간게 무색하게 기다리게되었다...


 

기다리는동안 칼리보 공항의 근처를 찍어보았는뎅 ㅋㅋ 차가 참 색색이 이쁘다 ㅎㅎㅎㅎ

 

 

그리고 나의 코땀이 시작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더위를 많이타고 땀이많이나는데 코가 제일먼저 ㅋㅋㅋㅋ

 

 

보자무싸 청년 ㅎㅎ 빨간티를 입고있었다~~

이런 봉고차를 타고 한 6명정도가 이동했다.

 

 

차타고 1시간~ 1시간반 정도 이동하니까 바다가 나오기시작!

선착장이 다가오나보다.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이동하고 또 배에서 내려서 리조트까지 이동해야한다..ㅋ

보라카이까지 들어가는길이 너무 험난해 ㅠㅠㅠ

 

 

빨리 이동해야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픽업예약한곳에서 배타는 곳도 표구매도 다 알아서 해주셨다.

아마 이동료에 배삯이 포함 되어있었나보다. 14년도 당시에는 배 25, 환경세 75 부두세 100P가 들었는데 더올랐을듯.

 

 

요런 날개가 있는 방카를 타고간다!!

 

 

너무좁다.. 하지만 바람때문에 신기하고 물도 너무맑고.. 설렘설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이 많이부네..

보라카이섬 도착..!!! 이제 여기에서 리조트로 가는 차를 타고간다.

트럭에타고가는데 천장이없는 그런트럭 ㅎㅎ

 

 

힘들게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도착!

비행기 4시간 + 차타고 배타고 2시간 + 숙소까지 약 15분.. 거기에 연착에 대기까지 하면............ㅋ

새벽에나왔는데 숙소도착하니 거의 오후 4시반? 5시쯤이었다.. ;;;ㅋㅋㅋ

 

가는길이 험난해서 너무 좋고 이쁘지만 고민되는 보라카이!

너무오염되어서 폐쇄했다고 들었는데 잘한 선택인것같다. 보라카이같이 멋진섬은 보존되어야지!!

 

보라카이 오픈은 10월 27일이라고 하던데! 깨끗하고 멋지고 너무 좋을것같다! 


보라카이여행 포스팅 시작 :) 언제 이거 다하지........후.. 밀린포스팅이 너무나도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