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자유여행, 루호산 전망대 버기카 타구 슝~

2019. 6. 18. 04:04해외여행 기록하기/'14 보라카이

보라카이 자유여행


 

2DAY

루호산전망대 > 아리아점심 > 디몰구경 > 선셋세일링 > 게리스그릴 저녁 > 마사지 


 

여행을 하면, 사람들이 꼭 찾게되는 곳! 바로 전망대다.

보라카이 자유여행일정을 짜면서 꼭 가야할곳을 루호산전망대로 했는데, 가는방법이 여러개였다.

우리는 버기카를 타고 가기로 결정!

제트로 라는곳에서 한국에서 미리 예매해가서 보라카이 도착 후 직접 또 전날 시간과 호텔등등 예약 확인을 한 후,

다음날 아침 호텔까지 픽업을 오기로했다 :)

요렇게 아름다운 보라카이를 볼수있는 전망대.

보라카이 자유여행에서 빼놓아서는 안될곳! 루호산전망대올시다~

아침에 픽업와주신 제트로! ㅋㅋ 이때 엄청웃긴게있었는데~

이분이 영어로 뭐라뭐라 말했는데, 혜진이라는말이 어렴풋이 들렸다.

그러자 양언니가 잇츠미~~ 하면서 말하길래.. 오 뭐지? 했는데 그다음 나오는말..

왓츠유어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ㅏ놔.. 그치... 예약은 내이름으로했는데 이분이 혜진을 알리가없지 ㅋㅋㅋ

또 둘이 빵터져서 웃고난리 ㅋㅋ

제트로 사무실에 도착!

도착해서 결제를 한 후 차를타러 슝슝~

이때까지만해도 닥칠 참극을 나는 알지못하였다...ㅠ..

요런 버기카에 탑승!

처음엔 내가 운전하려구했는데, 보라카이에서 배여사 찍을뻔해서 드라이버체인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언니가 운전대를 잡은 후 우리는 안정감을 되찾을수잇었다 ㅋㅋ

다부진 양드라이버의 손목 ㅋㅋㅋ

타고 쭉 올라가서 전망대 입구에 도착했다.

우리를 안내해준 가이드님께서 사진 포토스팟을 알려주면서 여기조기 델꼬당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을 본 후 우리는 .. 

초딩과 돼지로 하기로했다..ㅋㅋㅋㅋㅋㅋ 왜케웃기냐고 ㅋㅋㅋ

그리고 ㅠㅠ 바람이 무척많이불고... 경사가 가파른 ㄴ계단을 올라가다가

그만

나는 카메라를 든채 넘어졌구 ㅠㅠ 내 카메라는 렌즈튀나오는곳이 찌그러지고.. 사망하심..크..

2일차 아침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군~

어쨋든.ㄴ. 폰으로 찍었따궁.ㅠㅠ

그래도 이런 전망이 좋은곳에서 찡찡거리고만은 있을수없으니, 일단 포토타임~

너무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덩실덩실~~

덥지만, 기분좋은 보라카이 자유여행!

이런 멋진 풍경을 보시려거든, 루호산전망대를 추천합니다.

요런것두 찍어보공

모래로 만든 성도 찍어봤다.

새삼 엄청 오래되었네..? 5년이나 지났다 ㅎ.ㅎ 그치만 기억이 많이 나는 ㅎ.ㅎ

다시 내려온 우리를 데리고 스테이션1에서 하차시켜쥬심!

픽업샌딩이 다 되어서 정말 편했던 제트로! 지금도 있을진모르겠네 ㅎ.ㅎ

여유로운 스테이션1을 구경하고, 보라카이 스타벅스도 구경하고!

원두랑 텀블러를 구매 :) 사진이없넹 ㅠ.ㅠ 흑흑

그리고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간 우리의 점심은! 피자가맛있는곳~ 아리아~

아리아에서 꺼진 배를 두둑히 채워줬당 :)

피자도 피자지만, 요 새우리조또도 존맛탱구리~!!

 

보라카이 자유여행 2일차 오전 일정은  무난하게 마무리!!

오후 일정의 선셋세일링과 게리스그릴 포스팅은 다음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