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5월 날씨 및 옷차림! (5월 연휴 방문!)

2019. 3. 23.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4 보라카이

보라카이 5월 날씨 및 옷차림

5월 황금연휴 보라카이 날씨~

 

5월황금연휴때 떠났던 보라카이 5월 날씨 및 옷차림 포수팅~~

방문일은 5/4~5/8 입니다 :)

보라카이는 제가 가장 처음갔던 필리핀이자 휴양지였어요~~

필리핀은 그러고보니 보라카이 이후로는 안가본듯.. 이후에 필리핀 뉴스에서 자꾸떠서 ㅠ.ㅠ

근데 보라카이는 관광객도많고해서 안전한편이라고하니 기회가되면 꼬옥 다시가보고싶은 여행지에요!

 

 

크으-

보라카이는 뭐니뭐니해도 맑은 해변이 90%이상 먹고가는 해외여행지인듯해여!

이사진은 푸카쉘비치인데요~ 예전에 이효리가 구아바 구아바~ 그 CF찍어서 좀 유명해진

보라카이의 해변이에요!

전 갠적으로 화이트비치도좋지만, 사람이너무많아서 여기 푸카쉘비치도 증말 좋앗던거같아요!

대신 .. 뭐랄까요.. 여기가 더 더운느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발담그면 시원해집니다! 더울땐!! 발을 담그세요!!! (몸을 다담그던가요ㅋㅋ)

 

 

 

맑은 물과, 깨끗한해변, 그리고 낮은 구름까지

삼박자를 다 맞춘 보라카이~

오염에서 벗어나서 정말 다행입니다!!

관광도 중요하지만, 깨끗하게지키는것 또한 진정으로 보라카이섬을 위하는길이죠!

 

 

너무멋졌던 스테이션1에 있는 윌리스락~

요기증말 넘넘예뻐요!!!!!!!!!!!!!

꼭 여기서 사진을직어보세요!!ㅋㅋ

보라카이 5월 날씨는.. 제가 찾아보갔을때는 뭐 30도정도라길래

한국도 30도일때많지했는데

30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체감이다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는 스테이션2 였나, 헤난가든리조트 바로앞인데,

물이 뭔가 이상하죠???

5월에 보라카이에는 녹조현상도 있는것같아요.

 

 

뚜왁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이게뭐셔!?!? 이게바로 녹조현상이에요!!

헤난가든리조트 바로 앞에서 좀 즐기려고했더니,ㅠㅠ

근데 다 이렇게 녹조가 있는건아녜요!

 

 

짠~ 여기가 바로 보라카이 해변의 명당이라고할수있는

스테이션1 큰나무 아래에용~ 여기 스테이션1쪽에는 녹조가 1도없었어요!! 다행!

 

보라카이는 정말 땡볕이 장난아니여서, 이렇게 그늘진곳에서 있으면

그나마 좀 서늘하고 눈호강 지대로하는곳이죠!

해수욕이나 해변을 즐기시고싶으신분은 스테이션1 으로 가세용~

 

 

야자수가 너무 이국적인, 필리핀의 보라카이 ~

제가 생각하기에 체감온도 한 35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대신 습하지는않아요!!

건조하고 마른더움 턱턱막히는 더위입니다..

저는 5월에 이렇게 더위를 겪고나니 이해 여름이 전혀덥지않더라구요 ㅋㅋ

 

 

하늘은 파랗게~ 구름은 하얗게~

실바람도 불어와~ 부풀은~ 내마음~

요기는 루호산전망대에서 찍은 보라카이 사진입니다 :)

루호산 전망대 버기카 타고 올라갔는데요~ 뜨거죽는줄 알았오요 ㅋㅋㅋ

근데 재미지고 추억이 되었습니다!!!

 

 

셋째날이었나~

디니위드 비치쪽에있는 나미리조트에 가는길이에용~

여기는 프라이빗한 리조트들이 몰려있어서 그런지 사람도별로없고

서양인들이 많았어요 :)

 

 

나미리조트에 묵지는않았는데

나미레스토랑이랑 웨스트코브를 가기위해 왔어용!!

나미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뭔가 제느낌으로는 화이트비치는 파랗고 맑았다면

여기는 초록빛으로 맑은느낌?? ㅎㅎ

이쁩니당증말 ♥

 

 

뭔가, 오키나와가 생각나는 사진?ㅋㅋ

여기는 웨스트코브였는데여~ 이후로도 발전해서 이곳이 이렇게 남아있을지는모르겠지만 ㅎㅎ

왼쪽으로 짤린부분에 공사중이었던걸로 기억해욤!!

저기 절벽에 사다리같은게 있는데, 저기로 내려가서 수영할수있었던거같네요~

환상의 섬 느낌 >.<

 

 

보라카이의 선셋이에요.

보라카이는 낮에도좋지만, 해질녘에는 정말 더더 황홀하답니다 :)

선셋세일링도 꼭해보시고 여건이 안되시는분도 바다에서 꼭 선셋을 보시는걸추천드려요!

짱이쁨.

 

 

해지기전에 2층식당에 서 찍은 사진이욤!ㅋㅋ

이사진 갠적으로 맘에드는 사진입니다~.~ 힣

 

결론은 5월 보라카이 날씨는

멍멍덥다..

습하지않고 턱막히는 더움 ㅋㅋㅋㅋㅋ

제생각엔 땀을 많이 흘리시고 더위를 많이 타시는분들은,

티를 여러장 챙겨가시거나 현지에서 사입는걸 추천드려요 :)

 

비는 4박 5일동안 밤에 스콜성으로 내리거나, 오전에 잠깐 왔어요!

그오전에 잠깐올때 저는 패러세일링을.. 비가 약간와서 비맞으면서 하늘을 날았는데

비싸다구 맞는느낌? 눈도못떳는데 하늘에 있는중간에 비가 멈춰서 막바지에는 좀볼수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양언니랑 패러글라이딩할때는.. 뭔일없길바라며..

ㅋㅋㅋㅋㅋㅋ

 

 

보라카이 5월 날씨 및 옷차림!

 

옷차림에 대해서 이어서 말씀드릴게용~

 

 

출국할때입니다~ 설렘설렘 발걸음~~

아직 5월초라 약간쌀쌀 + 새벽에 나와서 추웠네욤

그래서 얇은 스키니와 운동화, 백팩, 반팔위에 자켓을 걸쳤어요!

공항에서 숙소까지 좀 빡셌는데, 가는동안 자켓은 그냥 벗음되는데 바지가 너뭌ㅋㅋㅋㅋ

공항에서갈아입으려고했는데요,..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뭔가열악해서 ... 안갈아입었는데,

비행기에서 반바지로 갈아입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당 ㅋㅋ

그리고 백팩은 너무더워서 등에땀차여.. 가볍게 크로스가방이 나을것 같네욤.

 

 

저는 더운걸 많이못참는편인데 땀도 많이난구요

특히 코땀 작렬 ㅋㅋㅋ

보라카이에서는 거의 화장을못했어요.. 땀범벅이어서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어플셀카가 필수요. ㅋㅋ

도착하자마자 픽업기다리는데 코땀이

 

 

옷은 이렇게 입었어요!!!

햇볕이 강렬하기도하고 휴양지이기도 하고,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도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수영복을 입은채로 다니는 사람도많아요!

저도 거의 2일은수영복에 얇은 가디건이나 티를 걸친채로 돌아다녔습니당 ㅋㅋㅋ 땀도나고 귀찮고 ㅋㅋㅋ

모자랑 선글을 필수이고요!! 얇은티 여러장을 챙기셔도좋을것같아여~~

샌들은 가져오셔도좋지만, 현지에서 많이 팔고있어서 사고 버리셔도좋을듯!

 

이번 5월연휴는 석탄일이랑 붙지않아서황금까지는아니지만,

근로자이날이랑 대체공휴일이있어서 해외여행가시는분들이 많을것같아욤 :)

보라카이 가셔서 이포스팅 보시는 분들이라면, 좋은여행하시고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

 

저도가고싶어용...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