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 기다림없이 크리스탈 크루즈 탑승 후기♪

2018. 11. 27. 00:26경상남도 여행/부산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크리스탈 크루즈 탑승

가는길 / 요금 / 이용후기


부산여행 1일차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첫 코스는! 바로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다!


 너른 바다위를 날아가는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요새 케이블카 후기가 참 많은듯 ㅋㅋㅋㅋㅋ ;;

부산역에서 26번 버스를 타고 암남동 주민센터에서 하차해서 송도베이스테이션으로 가면, 타는곳이나온다.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송도 베이스테이션

051-247-9900

오전 9시~ 오후 10시까지.


요즘은 아직 안오른것같군~ 성인 15,000원 투명 크리스탈 크루즈는 2만원이다.

미리 표 끊어갈까 하다가 투명 타고싶은데 줄 길면 좀 그럴거같아서 직접 표를 끊기로 하고 직접 방문했는데아침이라..

줄이없다........ 아.. 인터넷으로 끊을걸.. 젠장..ㅠㅠ 

1층에서 매표하고 4층으로 올라가면 케이블카 타는곳이다.

우리는 투명을!!

투명케이블카는 처음인것같은뎅.  ㅎㅎㅎ 


오.. 출발출발~

아침이라 줄이 1도없어서 너무좋았다!

크리스탈 크루즈 타고 싶으신분은 아침 오픈시간맞춰서 가보세용~~~

발 아래로 보이는 땅... ㅎㄷㄷ

이제 점점 바다위를 향해서 가는 케이블카~~ 헙헙 조금 무서웠다..

점점 육지를 떠나 바다위로 나아가는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저게바로 거북섬인듯하다.

거북섬은 섬인데 저렇게 다리가나서 구경도가능하고, 산책로로도 잘꾸며놓은듯하다 :)

반대쪽으로 보이는 송도 해수욕장과 큰 건물들..

아무리생각해도 해안가에 저렇게 큰 건물. .괜찮을지.. 볼때마다 뭔가 무섭당..

바다 중간위에 실시간 ㅋㅋ

여기가 수족관체험인지 케이블카인지를 잊게해주는,, 뭔가 이렇게 아무것도없이 파랗기만하니까 높은건지도 자모르겠고,

갑자기 무서웠다가 또 안무서웠다가..ㅋㅋ 

요 산책로도 참 좋아보이네요

겨울에말고요.. 겨울은 바닷바람에 얼굴이 참 시릴듯..

케이블카 도착!

뭔 사진을 막찍으라고하고 사진찍은거 가질거면 돈내라고하길래 좀 당황했네요?ㅋㅋㅋ 

3층은 스카이하버 전망대가있다길래 일단 가봅니당~

엄청 뻥~뚤린 옥상이에요.

요렇게 귀여운 조형물들이 꽤있었어요!

바다에 던져진 쪽지가 담긴 병앞에서 한컷!

타임캡슐도 있었는데, 딱히 막 하고싶은마음은 안드는........ㅋㅋ 

저~~~기서부터 타고온건데 생각보다 길었던것같다.

다른 케이블카들이랑 비교해보자면, 바다를 계속해서 건너와서 가슴 뻥뚤리는건있는것같다.

요렇게 탁트인 바다를 보는데 겨울이지만 계속있고싶었다.

쌓인게 한번에 뻥뚤리는 느낌!! 부산에왔으면 바다! 바다는 이렇게 봐줘야 바다라고할수있지~ㅎㅎ

1층으로내려가봤는뎅,

밤에 불들어오는곳인가부다.

귀여운 다람지모형과 이곳저곳에 좋은 말들이 가렌다로 많이 붙어있다.

2018년은 무술년이다보니 1월이어서 노란개가 이렇게 꾸며져있엇음 ㅎㅎ

밤에오면 알전구가 켜질것같은 느낌! 이쁠것같은데~

1월인만큼 ㅋㅋ 이렇게 소원성취글도 많고~ 이건 다 돈!!

1층엔 볼거리가 생각보다 별로였고 뭐하나하나 다 사서해야하는것들뿐이라 별로~

어묵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워서 어묵먹고 이제 내려가기로한당.

인당 2만원으로.. 흠? 글쎄.. 생각보다 가성비는 잘모르겠다.

그래도 케이블카 타는것과 넓은 바다를 뻥~~ 뚤리게 시원하게 보는것만큼은 좋았던 곳.

강아지가 그려진 티켓이 너무나귀여워서 한컷!

내려가면서 찍은 송도 해상케이블카~

역시 케이블카라면 이런 사진이 나와줘야징 ㅋㅋ 바다위의 케이블카 너무멋지다.

등대도있고 어선들도 엄청 활발하게 움직이고잇었다 :)

다들 수고하세욤.

내려오니 3층에 담다 라는 기념품가게있었는데 

굉장히 비싼 느낌 ㅋㅋ

펜이랑 인형이랑 스노우볼이랑 마그넷이랑 있었는데,..

이건 좀 심한듯.. 너무비쌈~ 마그넷이 8천원인가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작작좀 합시다.. 

전체적으로 좀 위에도 뭐하나 하려면 돈들고 여기 기념품가게도 너무비싸고.. 너무 상업적인곳같아서 막 그렇게 ..

좋은 기억으로 남지는않았던곳.. 


이제 다음코스 꼬막정식먹으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