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 동백섬에서 일몰 보며 산책 ♪

2019. 4. 29. 16:31경상남도 여행/부산

부산여행

동백섬 일몰보며 산책하기


부산여행 1박2일중 한번밖에볼수없는 일몰, 어디서일몰을볼까 엄청고민하다가

해운대 숙소에서도 가깝고 한번도 가보지못했던 동백섬을 가기로했다.

뚜벅이여서 멀리 나가긴 부담 ㅎ.ㅎ

부산여행 동백섬에서 바라본 부산 바다는 가슴이 뻥~ 뚤리고 회사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풀게해줬던곳.

역시여름의 바다보다는 겨울바다가 더 좋다.

해운대 동백섬은 동백꽃이 많기도하고 최치원의 발자취가 있는곳이라고한다 :)

동백섬이랑 오동도랑 자꾸헷갈리는 ㅋㅋㅋ

동백섬은 동백꽃뿐만아니라, 해안산책로 및 누리마루 라는 해운대의 경관을 감상할수있는 곳이있다고한다.

부산 여행 동백섬의 지도!

웨스턴호텔조선쪽으로 올라와서 동백공원, 최치원동상, 그리고 누리마루APEC하우스, 정망대, 출렁다리 , 황옥공주상까지! 생각보다 볼곳이 참많은 곳으로,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기 딱 좋은곳이다!

노을을 볼 생각으로 해질녘즈음 호텔에서 출발!

저 다리를 건너서 조금만 가면, 동백섬이다. 가는길도 너무너무 눈부신 동백섬 가는길 ;)

일단 동백공원으로 갑니다아

이날 날씨가 겨울이지만 꽤 좋았다..!!!

한적한 산책길! 디카로 풍경도좀 찍어주고 대나무도 문질문질해주고 ㅋㅋ

예전에 오동도 갔다온후로 자꾸 대다무 문질문질하고싶어짐 ㅋㅋ

내가갔던 길엔 막 그렇게 많지느않았던.. 동백꽃 ㅠ ㅠ 너무겨울이었낭.. 언제가 적기니..?ㅠ

부산은 정말... 저런 고층빌딩들이 참 많았다.

다 살고있긴한거냐며...ㅋㅋㅋ 바다 바로 옆이라 지진올때 무셔..

눈부신 태양아래~~~~ 

갑자기 태양이 어떻게 찍히는지 궁금해서 찍어봄.

오쨋든 다시 길을 갑니다!! 나무때문에 적당히 그늘지고 사람도없고 하하호호거리며 길을 거니는 우리 :)

최치원 동상가는길?

뭔가... 험난할것같은데 가봅니다 ㅋㅋㅋㅋㅋ (약간오르막있었음 ㅠㅠ)

왔더니 최치원동상과 해운정이있었다 :)

해운정은 이날 안하는지... 문닫..음...ㅋㅋㅋ 

휑`~ 한 최치원동상앞! 여기도 쉬기 참좋을게 그늘이 많이 져서!! 좋을듯 ㅎ.ㅎ

사진의 포인트는 중간에뜬 반달 ㅋㅋ

뭐지..내려가는길.. 무섭.. 

그래서 반대로 돌아갔다 ㅋㅋㅋㅋ

누리마루 가는길에 보이는 출렁다리! 출렁다리쪽을오 가서 쭉~ 황옥공주상이보이고,

해안산책도로가나온다.

출렁다리라고는 하는데 그렇게 출렁거리지는 않았다..ㅋ

해안산책도로를 거닐며 황옥공주까지갔다가 돌아왔는데 그대로 쭉가면 해운대인듯.

점점 해가지고있다 :)

운치있는 겨울바다. 부산 여행 너무 좋으다.

밑에 황옥공주가있고. 그앞에서 사진을 엄청찍어댄당.

황옥공주 인어상.

고국을 그리워했던 황옥공주의 슬픈 전설.. 

황옥공주의 전설도 전설이지만, 이동상도 추운밤에 혼자 저렇게 있을 생각을하니,..

동상이 되어서도 얼마나 외로울지.. 흑흑.. 

힘내세요 공주님!!ㅋㅋ ( 혼자 감정이입)

다시돌아와서 누리마루쪽으로 쭉쭉걸어가보는데 등대 비스무리한 전망대가있음:)

뭐지?

뭐 걍 이런거 몇개있었고, 전망이 좋아서 사람이 너무몰려있어서 ... 우리는 누리마루쪽으로가봄!

 

근데 문닫음.. 여기입장시간이 꽤일찍끝나는지 몰랐음...ㅋㅋㅋㅋ

여튼그래서 밖에서보기로했다. 어디서볼까나?

아까 그 등대 비스무리한곳에 맞은편에있는 정자! 저기다!

그 정자에 앉아서 편~~하게 일몰을 구경했다 :)

사람들이 점점올라와서 짜증났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부산의 일몰을 구경했으니! 이제 맛있는 회먹구 야경보러가야지~

부산 일몰 보실분은, 동백섬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