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 와인랩에서 보드카 구매하기

2018. 12. 3. 23:12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2일차

와인랩에서 보드카 구매하기.



비가 많이오는 블라디보스톡 여행의 첫날.

비가와서 너무슬펐지만, 비가오기때문에 볼수있는 운치있는 블라디보스톡의 거리.



빵집과 함께있었던 블라디보스톡 와인랩.

와인랩에서는 보드카뿐만아니라 와인, 맥주들을 살수있는 술가게!!

클로버마트도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와인랩을 이용을 하는것같기도..!..



벨루가는 한국사람들이 엄청 선호하는 블라디보스톡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보드카인데,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엄청비싸기때문에~ㅎㅎ

그리고 보드카가 아무래도 깔끔하고 맛있는것같기에 ㅎㅎㅎ

여기는 보드카 미니가없었다 ㅠㅠㅠㅠㅠ 결국 보드카미니가아닌, 보드카 큰거 3병사옴 ㅋㅋㅋㅋㅋㅋ 헤헿

선물용으로 사가는건 하바롭스크에서 싸게샀당.


완전 반가웠던 밀키스 ㅎㅎ

밀키스가 해외에서는 완전인기가 많다더라!!! 신기 ㅎㅎㅎ

술뿐만아니라 안주도파는데 뭔가 선듯.. 손이가지느않았당 ㅋㅋㅋ 


군데군데 이벤트도 하는 술이보임 :)

우리는 뭘먹을지.. 일단 오늘저녁에 먹을술을 사고싶은데~

점원분께 보드카를 추천해달라고했다!

오늘 저녁에가서 먹고 뻗을술 ㅋㅋㅋ



과자코너에서 우리도 이거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당~~~ 


나오는길에있던 아이스크림젤라또같은게있어서 한입

비싸고별로였다 ㅠㅠ





집에가는길에 방문한 카페.



양이많아서 마음에들었는데 저 빵은 너무타서 별로였다. ㅠㅠ



코젤다크 맥주2개와 프링글스, 과자에 알룐카, 그리고 보드카 :-)



비오는날 숙소에서 이렇게 보드카먹으면서 영화관람 >.<

그리고 술먹고 완존~~~ 꿀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