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토크 츄다데이 쇼핑리스트 - 당근크림 등등!

2019. 1. 1. 04:22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 츄다데이 쇼핑리스트!

당근크림, 진주크림, 할머니샴푸 등등~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쇼핑은 생각보다 할게 없었고..

쇼핑을 할수있는곳이 좀 한정적인것같은 생각이들었다.


둘쨋날 블라디보스토크 츄다데이에서 한 1차 쇼핑!



블라디보스토크는 크림같은게 엄청 싸고, 인기가많았다.

69 루블이면 약 1100원!

러시아는 엄청 추운 나라니까 보드카 및 이런 크림들이 유명하고 싸고 좋은데 이유가 너무추우니까 건조한 피부를 위해

이런 크림들이 많은것같다.

근데.. 단점은 바로... 영어도없다보니까 이게 무슨크림인지 알기가 어려움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얼굴 크림이었던것같기도~ 저기 뒤에 보이는 당근크림 샀다~ㅎㅎㅎ 

당근크림들을 한국인들이 너무많이 사가서 계속 채워진다 ㅋㅋㅋ 

첫날 오후에 재고가 없어서 둘째날 아침에 날 밝자마자 감 ㅋㅋ



옆에 있던 진주크림!

238루블, 약 4천원의 크림인데 36+ 56+ 26+ 뭐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엄마 선물로는 56+로 샀고, 난 36으로샀는데

이거 별로였음 ㅠ.ㅠ 


할머니 샴푸는 안쪽으로 좀더 들어오면 있다.

안쪽엔 샴푸랑 린스 종류~~



약 1500원돈의 샴푸

저기 붙은 넘버원으로 샀다 :)

위의 샴푸 95루블짜리 써봤는데 꽤 괜찮은듯. 



2717 루블, 약 4만3천원돈의 쇼핑비를 츄다데이에서~

난 별로 안산편인듯. . . 다른 한국인들 나보다 엄청 많이샀다 ㅋㅋ 



이게 츄다데이 쇼핑리스트~~

진주크림 엄마들꺼 2개랑 내꺼2개, 당근크림이랑 샴푸랑 가운데 5개가 핸드크림,

맨위가 풋크림에

왼쪽 팩으로든게 헤어팩이라고해서 샀는데;;; 진짜 머리뻣뻣해지는게.. 아마 .. 

샴푸인것같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당근크림은 6개든거 2팩 사서 나도바르고 선물로 많이샀다.

발림이 좋아서 가볍게 바르기 좋은듯!!


연보라색의 진주 크림..

솔직히 난 별로인듯하다..ㅋ 



핸드크림인데, 향도 괘찮고 나쁘지않은듯.

가성비 완전 만족인 이것도 선물하기 좋은 크림!



샴푸랑 헤어팩 계열~

저기베스트 손가락 붙은거썻는데 정말 뻣뻣해져서.. 다음부터 안쓰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 ;;;ㅋ 

샴푸인걸까????.. 트리트먼트라고했는데 ㅠㅠㅠ...

오른쪽의 샴푸는 꽤 괜찮았다.


 

아... 포스팅할때 생각남 이거 샀었지 참 ㅋㅋㅋㅋㅋㅋ

풋크림이다!

다음에 써봐야지~


츄다데이는 우리나라 올리브영같은느낌인데, 화장품, 샴푸등등의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팔아서

여자들이 참 많이 오는 블라디보스토크 쇼핑핫플레이스다!


츄다데이 쇼핑리스트 중에.

당근크림, 핸드크림, 샴푸 등등 가성비 괜찮아서 써볼만한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