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토크 납작복숭아, 비라인유심칩, 담배 사기

2018. 11. 3. 16:18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담배구매 / 비라인 유심칩구매 / 시장구경 / 납작복숭아 구매하기


밥을 먹고 카페에가서 커피를 마셨으니!! 이제 할일은 내꺼 유심칩 구매와 갱민담배사기, 그리고 블라디보스톡 납작복숭아 먹기!

납작복숭아를 파는곳은 그닥 많지않은것같다!

하지만!! 우리 에어비앤비 바로앞에 작은 과일가게가 있는데 그곳에서 팔았다 ~ 럭키럭키!



헤헿 

이게 바로 납작복숭아다!

납작봉숭아 2개에 이것저것 과일 샀는데 총 99루블이 나옴! 한화 1700원정도~!

블라디보스톡에 있는 동안 납작복숭아는 여기에서밖에못사먹어봄..ㅎㅎ 중국시장에서도 판다고했는데 거긴안가봄!




요기가 납작복숭아 파는곳!!!

여기는 그냥 구멍가게? 같은느낌이라 지도엔없구 요기 쯤있다.

스트리트뷰로보면 보임!! 

우리 에어비앤비 바로앞이라 자주갔지만, 왠만한 여행객들은여기 잘안올듯.

한국인이 전혀없는동네였다...ㅋ



납작복숭아에 자두에 미니사과!

여기 아저씨가 엄청친절하셔서 너무좋았다~ 에어비앤비 집으로와서 과일 깍아먹고 집에서 쉬는데

납작한 복숭아가 너무 달고 맛있었음!! 



담배는 아르바트거리에서 구매했는데~ 시가라운지라고 되어있길래 들어가서 구매함.

담배3갑에 라이터까지해서 470루블 한화 약 8,000원!

굉장히 뭔가 고급진 느낌이었다.


그리고 아르바트거리에서 유심칩사려고봤는데 츄다데이 건물에서 판다길래 가서물어봤더니

유심칩 안판다더라.

그래서 지나가던 비라인에들어가서 구매.



비라인은 이런 벌모양으로되어있으니 찾기쉽고 우리 통신사 가게가 곳곳에있는것처럼 여기도 곳곳에있다.

클로버마트 근처에도있다.



올해 8월기준 가격!

나는 2번째 650 루블짜리 구매했다.

하바롭스크에서도 쓸거라고했더니 2번째꺼 추천해줌.

블라디보스톡 유심은 블라디보스톡에서만 되는게있고 러시아전역에서쓸수있는게잇으니 다른 곳도 갈 사람은 전역으로 구매~

650 이면, 아지트에서 살껄그랫나봄 ㅎㅎ 여기 사람 너무 시간이오래걸려!!!!!!!!!!!!!!!!!!!!!!!!

아지트가 700이었던것같은데~ 50루블주고 걍 첨부터살껄 ㅋㅋ


그리고 우리집 가는길에있었던 마트? 라고해야하나.. 시장이라고해야하나 ㅎㅎ

건물이 여러개가 모여있는곳이었다!



아침 8시부터 저녁 7시까지!



반찬부터 시작해서 과자나 소스, 물, 과일, 치즈까지!!

안파는게없었던 시장? 마트?? ㅋㅋ 같은곳!!!

집에서 먹을거 여기서 구매해갔다 :)

다 현지인들만있어서 우리만외국인.. 다들우리를 쳐다봤지만 한국인들만있는 블라디보스톡에서 

현지느낌을 가장 많이느꼇던곳...!!

여기서 물인가 ? 하고샀는데 탄산수였다...........ㅋㅋㅋ

블라디보스톡은 글을 전혀모르니 불편하지만 또 신기하고 재밌는곳~.~


감기기운이 심한 갱민을 위해 집에가서 휴식타임을 갖기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