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토크 여행, 해양공원 놀이기구 ♪

2019. 3. 20. 14:56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블라디보스토크 해양공원 놀이기구 타고 산책하기.

 


 

블라디보스토크 짠내투어보고 와보고싶었던곳 ㅎ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2일차 일정은 아침먹고 해양공원 구경으로 정했다.

 

 

아침에 파이브어클락에서 먹을때만해도

비와서 해양공원가야하나 일정을 변경해야하나 고민이많았는데,

나오니까 딱 비가 그쳐서

아래쪽으로 쭉내려가보기로했다.

아르바트거리에서 쭉 내려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해양공원이다.

 

 

여기가 수프라였낭.

암튼 줄도엄청길도 맛있다고했는데,

줄이너무길어서 우리는 한번도못먹어봤.........ㅠㅠㅠㅠ

다음에 또가서 먹어봐야겟땋,ㅎ

 

 

내려오니 기념품도팔고 큰 분수대도있고,

날씨는 좋고~~~

사진한방!

 

 

츄다데이에서 산 기념품을 한손에들고,

해양공원 산책로에서 한컷.

일몰이 그렇게 이쁘다던데?

 

조금걸어가니 작은 놀이기구들이있는

블라디보스토크 해양공원 놀이동산에 도착!!ㅋ

생각보다 작다.

하바롭스크의 아무르강에있었던 놀이기구들에 비하면, 너무나 소규모 ㅋㅋ

 

장난감같이 작은 ㅎ

근데 바람막이가없고 안전장치도없으니까 좀무섭긴했다.

 

 

귀여운 아가들도 탈수있는 놀이기구도있음 :)

거의 애기용이지뭐..ㅋ

 

 

블라디보스토크 해양공원 놀이동산 가격표!

그림이있어서 참 다행이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관람차 150루블 2명! 총 300루블~

 

카드로 하는건데 교통카드처럼 50루블의 보증료가있다.

갈때 꼭 반납하시라긩~

 

 

타고올라가보니 생각보다 높지않았고,

바람도많이 안불어서 좋앗다!

비가 내리다가 말다해서 올라가보니 하늘이 또 어두워진 ㅠ.ㅠ흑흑

 

타고내려와서 해양공원쪽으로 쭈욱~ 걸었다.

 


 

주말이라 그런지 결혼식을 하는 커플들이 보였다.

독수리전망대에서는 결혼사진찍는 사람들도 꽤잇었음 ㅎㅎㅎㅎ

신나는 러시아 젊은이들의 결혼식모습!!! 노래틀고 넘넘신났다.

이 결혼식의 드레스코드는 레드인가범 ㅎㅎ

 

재밌는 구경을 마치고, 이제 숙소에 짐 가져다놓고 독수리전망대로 가쟈!!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해양공원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