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토크 가볼만한곳, 독수리전망대 사진남기기 ♬

2019. 4. 28. 15:11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 가볼만한곳

독수리전망대

 

블라디보스토크 무조건 가야하는곳은 바로 독수리전망대일듯 !

사실 블라디보스토크가 워낙 .. 갈곳이 그닥없는것같다 ㅋㅋ

쟌! 

바로 저기보이는 금각교가 보이는곳이 바로 독수리전망대이다 :)

독수리전망대가 있는 오들리노예 그네즈도산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그러니만큼 야경 및 전망에 완전 인기가 좋은 곳! 여행자라면 필수와야하는 코스라는것 :)

야경을 못봐서 너무아쉽지만 ㅠ.ㅠ 흑흑

우리는 택시를 타고이동했다 :)

저기보이는 곳이 바로 포토스팟!

길게 줄선곳은 예전에 짠내투어에서나왔던 그 ㅎㅎ 낭떨어지느낌의 인증샷 찍는곳!

사실은 아래 또 바닥이있어서 그렇게 무섭진않지만.. 그래도 겁나무섭다 ㅋㅋㅋ

줄서서 찍으면 바로 요이서 찍을수있다 ...ㅋ

갱민의 사진의 기술이 좀 더 있었더라면...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원래 이날 날이 엄청흐린건데, 어플로 하늘좀 밝게해줫당 ㅋㅋ

낭떨어지말고도 이곳에서 찍는 사진도좋은듯 ㅎㅎㅎ

이곳도 기다리는 사람들이꽤있으나, 넓어서 부담없이 걍 찍을수있는곳~!

줄서서 찍기싫다면 여기도 좋을듯 ㅎㅎ

tv에서 봤던 연인들의 자물쇠도있었다. 

어딜가나 전망대엔ㅎㅎㅎㅎ

결혼식 스냅을찍는 사람들도있었다 ㅎ.ㅎ 이날 여기저기 결혼식or 스냅찍는사람들 많았당

전망대의 전망 말고는 딱히 할건없는듯하다.

그래도 그냥 가기엔 뭔가 아쉬워서, 위로올라가봤더니, 언덕에서 찍는 사진도 포토스팟이 아닌가?!

우리는 삼각대를 세워놓고 맘편이 오래도록 사진을 찍었땅 ㅎ.ㅎ

날이 흐려서 넘 슬펐지만, 비가 그쳐서 다행이라능 ㅎㅎㅎㅎㅎㅎ ( 이때 태풍 솔릭이 왔을때 ㅠㅠ)

삼각대세워놓고 사진찍기 ㅎ.ㅎ

금각교가보이게~.~ 여기는 사람이 거의없었다.

마주보는 사진도찍고 ㅋㅋ 마냥신난 ㅋ.ㅋ

금각교의 꼭대기도 찍어보고!!

금각교는, 황금다리라는뜻인데 저기보이는 만이 바로 금각만이어서, 금각교라고 지었다구한다.

금각만은, 이스탄불의 금각만과 지형이 비슷하고, 동방의 이스탄불이 되라는 의미로 금각만이라고 지었다고한당ㅎ.ㅎ

그래서 이스탄불에도 금각만, 금각교가있다구한다. (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보고싶긩 )

여기가 삼각대 세워놓구 찍은곳!

나무쪽쯤에서 찍으면 금각교와 금각만이 보이게 잘나온다 :)

나는 뭘찍고 있는걸까?

 

바로 요것 ㅋㅋ

이번에도 메시지픽 만들어갔다.

맨날 만들던곳에서 블라디보스톡 해줄수있는지 문의하고 만듬 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엽게만들어주셨다.

이제그만 돌아가는~

야경도보고싶었지만, 이날 저녁에는 비가 오고 갱민이 감기에 걸리는바람에 흑흑 ㅠ.ㅠ

블라디보스토크 독수리전망대엔 호랑이가있다! ㅋㅋ

푸니쿨라 타보고싶었는데, 배고파서 다음일정인 오그뇩으로 바로 택시타고 이동했다 ~♬

독수리전망대 막심 주소는 'Ulitsa Sukhanova,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