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 예류지질공원에서 인생샷 남기기

2019. 1. 8. 06:23해외여행 기록하기/'16 대만

대만 여행

대만 예류지질공원



자연이 만든 아름다움! 바로 예류지질공원~

대만 여행 둘째날은 택시투어다!

택시투어는 하나투어로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갔고, 

여러명 조인해서 갈까 하다가 비좁을것같기도하고 불편할것같아서

2명 단독투어로 결정!

택시투어는 당시 1대에 13만원으로 언니랑 둘이 나눠서 냈다.


난징산민역에서 픽업받아서 출바알~~ 

한 2시간 가니까 바다가 보이기시작했고 곧 예류 지질공원에 도착!

택시투어는 예 스 진 지 중 첫번째인 예류가 처음이었다.



예류지질공원 도착해서 표를 끊었다.

1인당 80TWD

날씨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지만, 그늘하나없는 예류는 정말... 개더움


예류해상지질공원

연중무휴 : 8시~17시

No.167-1, Kantung Rd., Yehliu Village, Wanli District, New Taipei City



예류지질공원 이렇게나 볼게많았다니 ㅋㅋㅋ 

너무 더워서 예류를 좀 못들긴거같아서 아쉬운..

이걸 나올때봤닼ㅋㅋㅋㅋㅋ 진짜 ㅠㅠㅠ



입장했더니 뭔가 제주도 같은느낌 뿜뿜~~

예류지질공원까지 가기엔 이렇게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양옆으로 있는 길을 걸어갔다,

기분이 좋아지는 길~



뭔가 특이한 무덤같으면서도 뭔가 요새같기도한 ㅎㅎ



사람이 아무도없는 길로왔더니 너무 한적하고 좋음..

우리끼리 사진찍구 넘넘 좋았다~



예류에서 볼수있는 특이한 구멍 송송 바위!

이따 해안가로 가면 이런 바위가 잔득 !!



예류 지질공원 멋진 해안가뿐만아니라 이런 길들도 너무너무 운치있고 멋있다 ~

대만 여행은, 뭔가 자연이나 숲길 걸었던게 은근 있는듯 ㅎㅎ

신베이터우도그랬공 



메인 길에는 중국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아래로내려와서 걸었더니

사람 하나도없고 좋았음!!



이제 저~~ 멀리 예류지질공원 관광의 핫플레이스들이 보이는군!



퀸즈헤드, 캔들락, 큐트프린세스~

다 자연이 만든 아름다운 작품들!



버섯모양바위, 벌집바위, 바둑판바위등 신기한 바위는 다 모여있는듯 ㅎㅎ

예류지질공원은 작은 곶에 침식과 풍화작용으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기암들이있는

대만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

우리는 관광객이고 ㅋㅋ



언덕은.. 양산도없어서 .. 도저히 올라갈 자신이없었다..ㅋ 

올라가봤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 ㅠ

대만 여행은 정말 아쉬움이많아서 다음에 또 가보고싶은곳들이 많군



아래에서 대충 사진으로... ㅋㅋㅋㅋ




대만 여행 가장 마음에 남는 사진!!!!

파란바다와 하늘과 땅과 나 >.<



바위들중에 네페르티티의 두상을 닮은 여왕바위가 유명하다고하는데,

사람들이 몰려있는곳이 아마 여왕바위였을것같은데.. 못찾음 ㅋㅋㅋ

저게 여왕바위인가보다 하고 사진찍었는데..

아닌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류는 너무 좋았는데, 딱한가지 내려쬐는 햇볕을 막을곳이없다 ㅠㅠ

양산 꼭꼭 필수!!!



기념품가게가 옆에있어서 여기서 모자사고

마그넷사고 여왕바위 조각품삼...ㅋㅋㅋㅋ ㅎ[ㅔㅎ헤헿



이게 대만 여행 예스진지 택시투어 기념품들!

그중에 제일위에 2개 여왕바위 모양 마그넷과 조각품!!

나머지는 스펀이랑 지우펀에서 산것들 ㅋ.ㅋ



대만 여행, 예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