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펑리수 , 치아더 펑리수 맛있음 (가격/위치/추천)

2018. 12. 10.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대만


대만 펑리수 추천

치아더 펑리수 (Chiate)


대만 선물리스트의 no1 이라고 말할수있는건 바로! 대만의 펑리수다.

우리가 찾아봤던 펑리수능 총 세곳!

치아더, 이지셩, 썬메리.

양언니가 조사한 정보에 따르면 펑리수는 치아더가 진리라능 ㅎㅎ 그래서 치아더에서 사기로결정!

그리고 대만여행 조사하다가 어떤카페에서 치아더 매장의 엄청.. 긴 줄을보고야 말았다........

그래서 우리는 오픈에 가자는 결론을 냈고, 택시투어 하기전에 치아더 매장가서 사고, 그곳에서 택시투어 픽업을 받기로!

동선은 최고였다 :)



펑리수는 대만의 유명한 파이다. 

파인애플 펑리수는 파인애플잼과 버터, 밀가루, 달걀 설탕등을 넣어 구운 과자로 대만의 대표적인 파이과자!

안에 파인애플 말고 크랜베리나 다른 잼들이 들어간 펑리수가많은데 나는 갠적으로 파인애플이 진리인것같다.


택시투어하는 둘째날이 밝았다!

펑리수를 사려고 ㅋ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서 우리 숙소에서 좀 떨어진 난징산민역으루.. ㅋ ㅋ ㅋ



아침에 일어나서 빈속이어서 편의점에 들러서 큰 야쿠르트를 사먹었당 :)

이거 맛있어서 몇번 사먹음..ㅋㅋㅋㅋㅋ

그래도 지하철은 잘타눈 우리. 길치지만 ㅋㅋ 난징산민역에 잘도착했다. 3호선 초록색 Nanjing Sanmin 역으로 곡!



역사내에 또다른 펑리수를 파는 가게 선메리가있었다.

문을 열고있었음 ㅎㅎ 하지만우리는 나가서!!! 치아더만 보고가쟈!!!



2번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쭈욱쭈욱~

여기 맥도날드에서 택시투어 아저씨 기다렸당 ㅎㅎ



쭉 가다보면 또 이지셩이나온다 ㅋㅋ 여기.. 펑리수파는곳 천지네 ㅎ



치아더 펑리수도착!

간판이.. 뭐랄까.. 은행스럽달까?ㅋㅋㅋㅋ 


암튼 佳德鳳梨酥 가덕봉리수? ㅋㅋ

아름답고 큰 펑리수라는 뜻인감 ㅎㅎ 암튼 Chiate 펑리수 도착!

1975년도부터 이어져내려온 펑리수맛집인것같다 :) 

다행히 오픈하자마자 바로여서 우리는 줄 안서고 바로 입장할수잇었음 :) 호호



박스로도팔고 낱개로도팔고, 파인애플맛 외의 다른 펑리수도 물론이고,

계란과자나 마들렌 등등도 팔았다.


파인애플 파이 가격

낱개 30TWD / 약 1,200원
6개입 180 TWD / 약 7,200원
12개입 360 TWD / 약 14,400원
20개입 600 TWD / 약 24,000원


내가갔던 2016년 10월에서 가격이 안오른것같다. .다른 블로그들을보니 다 이가격으로되어잇는걸보니!!!

혹시 조금올랐을수도잇어요~


가장맛있었던건 파인애플파이였다. 먹느라 사진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렌베리랑 다른 파이는 6개에 210TWD였다.



쇼핑은언제나 즐겁다 ㅋㅋ

나중에 더 못사워서 너무아쉬웠던!

요즘엔 공항에서 픽업하는것도 있던데~ 바쁘신분은 공항 픽업 서비스도 좋지않을까한당.


선물용으로 박스마다 쇼핑백을 줘서 깔끔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 



포장도 고급져서 대만여행 선물로 추천하기도 좋음!!ㅋㅋ

펑리수 6개 한박스는 본부장님 선물로~~ㅎㅎ 상사 선물로도 가볍게 좋은것같다. 포장이 고급짐!


대만펑리수는 치아더 펑리수 완전 추천합니당 :) 


치아더 펑리수 위치 및 운영시간


치아더 난징산민역 (Chiate)
운영시간 : AM8:00~PM9:30
전화번호 : (02) 8787-8186 
주소
No.88, Sec. 5, Nanjing E. Rd, Songshan Dist, Taipei City 10597, Taiwan
佳德糕餅有限公司 105台北市南京東路5段88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