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 : 스펀 천등날리기, 닭날개 볶음밥 JMTGR

2019. 2. 26. 22:09해외여행 기록하기/'16 대만

대만 여행 : 스펀

황금폭포, 스펀폭포, 천등날리기, 닭날개볶음밥

 

 

대만 여행 하나투어 예스진지 택시투어의 두번째 코스는 바로 스펀~!

 

 

대만 여행 스펀에서 해야할것 리스트

 

1. 스펀폭포 보기

2. 천등 날리기

3. 닭날개볶음밥먹기

ㅋㅋㅋㅋ

 

 

대만 여행 스펀폭포

 

스펀 기차역쪽에 가기전에 스펀폭포를 먼저갔다가 스펀으로갔는데,

폭포가는길에 이렇게 한쪽으로는 철길이있었다. 우리는 다리를 건너서 갔다 :)

가는길에 기념품가게가 있어서 천등 미니어처 구매 ! 헤헤

어디로가는지 이정표도없지만, 앞사람들 따라서 그냥 걸어갔다 ㅎ.ㅎ

저옆에 긴 다리를 건너갔는데, 스펀폭포는 아침 9시 부터 오후 4시까지 개방하는듯하다.

 

 

대만 여행 중 도시에서 벗어나서 물도보고 산도보고 하니까 넘나 힐링되는것-

택시투어하길 정말 잘한것같다.

스펀폭포 가는길은 이런 조각상들도있고 종교제단같은곳도있고

신기했다.

뭔가 중국 무협지에서 나올법한 느낌의 ㅎㅎㅎㅎ

 

 

코끼리옆에서 한컷~~

넘 더웠지만, 그래도 인증샷은 중요하다규!

조금걸어가니 시원~~~~~~~한 폭포등장!

 

 

크아~~~

더워죽겠었는데, 시원한 폭포앞으로오니까 시원해져서 기분이 넘 좋은 ㅎㅎ

더위를 싹잊게해주는 스펀폭포사진을 찰칵!

 

폭포보니까 언니랑 예전에 포천 여행갔을때 비둘기낭폭포가 원래 잘안마른다고했는데

우리가갔을때 말랐던기억이..ㅋㅋ

웃긴 기억을 또 해내며 ㅋㅋ

 

 

시원시원하게 흐르는 폭포

 

 

파노라마 샷도 한컷~

여기 넘나 시원해서 떠나고싶지않았지만-

 

 

먹으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ㅋ

오는길에 봤던 곳을 다시돌아가서 먹어봄.

맛이어떨지모르니까 1개 사서 나눠먹었당 ㅎ.ㅎ

 

 

대만여행 스펀 소원 천등 날리기

 

스펀 폭포를 구경하고 택시를 탔는데

5분도 안지나서 내리란다..

저희.. 좀더 택시타고잇으면안될까요? ( 넘나더움 ㅋㅋㅋ)

 

양쪽이 이런 상점가들이고 가운데가 기찻길이다.

아저씨가 우리를 데리고 간곳은

바로 천등날리는곳 :)

 

 

한가지색은 150 네가지색은 200 TWD..

대만 여행 시 이런상술 간간히 있었던것같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넘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가지 할게요

 

 

4가지색 천등에 하고싶은말들을 잔득잔득 적고

날릴준비.

알아서 사진을 다 찍어주심 ㅋㅋ 포즈까지 취하게함.........ㅋ

 

 

저 멀리 날라가는 우리천등~

훠이훠이 날라가라~

일단은 이 대만 여행이 무사히 끝나길-

 

 

사진이 기가막히게 잘나온듯하다.

 

건강하길.

좋은 사람 만나길.

돈 많이벌길.

행복하길..

 

 

날릴 준비 하면서 업체에서 시키는 포즈를 취해가면서 사진 찍히는우리..

쌩카메라로 찍힌다...

그낭 CAMARA 로 찍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마 쓸수없어서 효과를 넣어본다 ㅋㅋㅋㅋ

 

뭔가 애니메이션처럼 사진 효과 설정해봄 ㅋㅋ

 

 

다 날리고 스펀 기차역 보고 상점 구경을했다.

스펀의 기차역은 정말 너무 이뻣다.

이곳에서 엽서도샀당 ㅎㅎ

실제로 기차가 다녀서 기차가올때는 비켰다가 다시 지나다니며서 천등날리고 ㅋㅋ

재밌었음 ㅎㅎ

 

대만 여행 닭날개볶음밥

 

스펀의명물.. 닭날개볶음밥먹으러옴 ㅋㅋㅋㅋㅋㅋㅋ

65TWD 였는데 좀 가격이 올랐을수도?

와 이건 정말 대존맛탱탱구리라 .. 안먹으면 스펀간거아님 ㅎㅎ

좀 안쪽에있어서 쭉쭉들어가면서 사람들한테 닭날개볶음밥 어디서파냐고 ㅋㅋ

매운맛 안매운맛이있었다.

우리는 안매운맛으로 2개 주문.

오.. 이 영롱한 광채!!! (로아 플래티넘 아저씨 ver ㅋㅋ)

진짜 맛있다 ㅠㅠㅠㅠㅠ

꼭 먹어보시긩 

 

한입 베어물면 요렇게 생깄다.

안에 닭+밥..!!

짭쪼롬하면서 완전 맛있다 .. 쫄깃한 껍질에.. 크..

또먹고싶당.


대만 여행 또 가고싶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