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택시투어 / 하나투어 단독 후기 : 지우펀 - 누가크래커 55번집

2019. 7. 14. 00:17해외여행 기록하기/'16 대만

대만여행 지우펀

대만 택시투어 / 하나투어 후기


 

대만 택시투어 예스진지 택시투어 후기 :)

일단 지우펀에 대한 후기를 쓴 후 전체적으로 하나투어에서 진행했던 택시투어 후기를 쓰겠습니다!

예스진지의 마지막 코스! 지우펀에 도착~♪

대만 택시투어 아저씨가 우리를 내려주고 지도를 보여주면서

뒷길로 쭈우욱~ 걸어가서 끝에서부터 시장거리로 걸어오라고 알려주셨다.

뒷길로 걸어갈때와 시장거리의 분위기는 완전 달랐다.

벽에 목이 긴 고양이?가 있는 집도있었는데, 안에 구경하러 들어가보고싶었다능 ㅎㅎ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인 대만 지우펀!! 지우펀은 뭔가 애니메이션이나 이상한 나라에 온듯한 느낌이들것같았다.

꽃집같은데 너무 이국적인곳 :)

중국무협드라마? 같은데서 나올갓같기도한 ㅋㅋ 

뒷길 걸어갈때가 훨씬좋았을지도....ㅋㅋ 사람이 없고 고요해서 여기가 길이맞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시장을 통해서 처음에 왔으면 ... 넘나 지쳤을듯하다 ㅋㅋ

한 소품샵은 간판자체가 지우펀인것같기도했다!

멋진 배경이 그려진곳. 엽서도 팔고 아기자기한것들을 많이 팔고있었다 :)

탁트인. 대만의 지우펀!!

더웠는데 이렇게 탁 트인 풍경을 보니 시원해지는듯했다 :)

예류도, 스펀도, 진과스도, 지우펀도 모두모두 다 너무 자연이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듯하다.

한곳 한곳 멋진 경관을 시간들여 찬찬히 보는것을 추천합니당 :-)

가다보니 홍등이 아름다운 거리가 나왔따 :)

요기가 바로 포토존인가부다?

근데 사진이없당.. 넘지쳤다 ㅋㅋ 더위에지쳐서 말이없어진 양양ㅋㅋ

일단 지우펀에서의 우리의 목적은 55번집에서 누가크래커를 사는것 :)

홍등이 있고 이렇게 계단이있는뎅... 우리는 그나마 해가지기전이라 그리고 평일이라 사람이별로없었지만,

저녁엔 이길이 아주 꽉꽉차서 만원지하철같은 느낌이된다능..

대신 우리는 야경을 못본거지만... ㅋㅋ 마지막 코스에 그 꽉막힌 길을 가야했다면.. 우린 그냥 포기하고 택시를 탓을듯.ㅋ

예전에 온에어랑 센과 치히로에서 나와서 지우펀이 한국에서 더 유명해졌다능 :)

신비롭고 아름다운 붉은 지우펀. 힘들지만 셀카는 꼭 찍겠따는 신념 ㅋㅋㅋ 

잉제 이런 홍등만 보이면 지우펀이 생각날 정도다 :)

저기 홍등보이는 찻집도 가보고싶었지만, 지친몸과 마음은 머리랑은 따로 놀았다..ㅋ

개인적으로 찻집에서 보는 야경을 못봐서 아쉬움이많이 남아서 나중에 한번 더 가보고싶기도하다!

근데 사람 많음을 견딜수있을지가 문제넹 ㅎㅎㅎㅋ

대만 택시투어 중에 가장 이국적이었던 지우펀! 

이제 시장으로 들어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따능 ㅠ

시장에는 먹을것부터 잡화까지 한국의 시장처럼 ㅎㅎ 여러가지 파는곳이 많았는데!

취두부냄새때문에 미칠뻔했다.... 취부두냄새에 약하신분은 주의 ..ㅠㅠ..

요렇게 식사하시는분들도 많았는데!!!

우리는 취두부냄새때문에 이 시장길을 빨리 빠져나가야했다.. 

하지만, 땅콩아이스크림을 발견했다.. 헐?ㅋ

스펀에서 땅콩아이스크림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여기서 딱 발견해서 땅콩아이스크림 사묵!

대만 택시투어 할때 꼭 사먹어야할 먹킷리스트중 하나! 땅콩아이스크림!

쫄깃쫄깃함안에 있는 차가운 땅콩아이스크림 :-P 이 더위에 정말 단비같은... 넘나 힘나는것...

아이스크림을싸고있는건 밀전병? 같은거인것같다!! 그래서 그런지 쫄깃쫄깃!!

시장을 쭈욱 가다보면, 55번집 ! 지우펀 누가크래커를 파는 집이 나온당!

No. 55, Jishan Street, Ruifang District

사람이 넘나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뎅~ 우리는 요걸 구매 ! 하나하나 개별 낱개 포장되어있어서 

친구들에게 하나씩맛보라고 줄수있어서 좋았다! 가격은... 기억이나지않는닼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지우펀 55번집 누가크래커는 진짜 쫀득거리고 과자부분은 빠삭하고 짭쪼롬해서 진짜 넘나리 맛잇다..

꼭사세요!!!!!!!

뒤늦게본 지우펀 지도...ㅋ ㅋ 헿

근데 봐도 잘모름 길치능. 그냥 구글 지도로 갈뿐이다~

대만 택시투어 마지막 코스인 지우펀 구경을 대충 끝내고 넘 힘들어서 세븐일레븐 와서 박카스랑 포키사먹음..

넘힘들었다..

아저씨가 시간을 한 2시간? 줬는데 우린 거의 1시간만에 택시로 돌아갔다... 아저씨.. 돌아가주세여....ㅋㅋ

이게 바로 단독투어의 맛이지!!!ㅋㅋ

택시트렁크에는 아침부터 쇼핑한 펑리수부터... 예 스 진 지 다들러서 샀던것들이 잔득 ㅋㅋㅋ ...

이렇게 우리의 대만 택시투어 마지막 코스가 종료... 

집으로 돌아와서 샤워하고.... 지친 심신을 잠시동안 휴식했다.

 


대만 택시투어 / 하나투어 예약 후기.


1. 예약 및 상품명, 가격, 입장료 정보.

제가 예약한 대만 택시투어는 하나투어에서 예약 결제했구요,

상품명은 [타이페이 출발]대만 택시투어 1탄 - 예류,스펀,진과스,지우펀(언어선택가능) ! 이 상품인것같네요!

택시투어는 단독 or 단체로 가능한데 저희는 단독으로 결정해서 택시1대 130,000원을 결제했습니다. 2명이니까 65,000원씩 들은셈인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지만 행사중이라 137,000원이네요!

포함내역은 사이트에있는것과 별반 다르지않았구요~ 승객안전보험이 가입되어있는건 마음에 들었습니다 :)

불포함 내역으로는 관광지 입장료랑 개별 식비였구요!

입장료는 예류입장료와 진과스 황금박물관 입장료 정도네요! 예류 입장료는 클룩에서 구매할수 있더라구요!


2. 픽업및 드롭장소 및 총 소요시간, 준비물

픽업 드롭 장소는 저희 일정에 맞춰서 예약시 요청하면되구요~ 좀 외곽이나 특정지역의 픽업 드롭시에는 추가금이 발생하는것같네요!

제가갔던때는 그런건없었는뎅... 

저희는 총 8~9시간정도 걸렸어요! (아침 9시 픽업~ 오후 5시 30분 드롭)

저희는 픽업을 난징산민역으로 했는데요~ 어떻게오는건지 하나도모르겠다.. 그냥 무조건 역앞 2번출구에서 기다렸는데요

차량 앞에 종이로 우리이름이 적혀져잇는 택시가 있어서 그거보고알았어요! 따로 바우처는 확인하지않고 그냥 탔습니당~

준비물은 모자or양산, 선그라스! 더울때는 휴대용선풍기 필수.. 


대만 택시투어 예스진지, 너무 사진도많고 설명할게많아서 포스팅을 나눠서 했는데요~!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까지 진짜 너무좋았어요! 꼬옥 택시투어 가보세용!

예류

https://jungeun07.tistory.com/260

 

대만 여행, 예류지질공원에서 인생샷 남기기

대만 여행 대만 예류지질공원 자연이 만든 아름다움! 바로 예류지질공원~ 대만 여행 둘째날은 택시투어다! 택시투어는 하나투어로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갔고, 여러명 조인해서 갈까 하다가 비좁을것같기도하고 불..

jungeun07.tistory.com

 

스펀

https://jungeun07.tistory.com/276

 

대만 여행 : 스펀 천등날리기, 닭날개 볶음밥 JMTGR

대만 여행 : 스펀 황금폭포, 스펀폭포, 천등날리기, 닭날개볶음밥 대만 여행 하나투어 예스진지 택시투어의 두번째 코스는 바로 스펀~! 대만 여행 스펀에서 해야할것 리스트 1. 스펀폭포 보기 2. 천등 날리기 3...

jungeun07.tistory.com

진과스

https://jungeun07.tistory.com/302

 

대만 진과스 : 휴일에 방문했지만, 한적하고 멋진풍경 많이봄 (金瓜石)

대만 택시투어-3 #진과스 제목그대로다.. 대만택시투어 하는데 하필 진과스가 휴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냐고????ㅋㅋ ㅠㅠㅠ 흑흑 우리 택시투어는 하나투어 예스진지 택시투어로 진행됐고, 3번째 장소인 진과스..

jungeun07.tistory.com


하나투어 대만 택시투어 포스팅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