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창동 맛집 / 시청역 맛집 : 박운용문어집 1년치 문어 먹음 ㅋㅋ

2019. 3. 21. 12:25맛집 기록/서울

북창동 맛집 / 시청역 맛집

박운용문어집 - 1년치 문어 먹은 후기

 

 

2월말일, 어멍님의 세번째 송별회가 있던날. 어멍님이 추천하신 문어를먹으러

여의도에서 북창동까지 회식을옴ㅋ ㅋ ㅋ ㅋ 법카있어서 이날 모든게 유~해지는 회식자리였던듯 ㅋㅋ

이날 우리가 30만원이상을쓰려고 부단히 노력했으나 이루지못하였다.. 크윽 ㅠ

 

 

문어맛이 일품인, 북창동맛집 / 시청역 맛집 박운용문어집에서 1년치 문어 먹은 사진 스타트 -

 

일단 갔더니 달바리님께서 많이 시켜놓으셨음 ㅋㅋ

아 이날 오후 카톡 진짜 재밋었는데, 바리바리들~

일단 문어숙회로 달린다.

이렇게 두접시였나?ㅎㅎ 여튼 문어숙회가 나왔는데..

뭐지?? 문어가 이렇게 부드럽다규????????? 사실 문어하면 뭔가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는데 여긴달랐다!

역시 어멍님의추천가게~

명동의 명포도그렇고 요기 박운용문어집도그렇고!! 진짜 맛있엇!!!!

기름장에도 찍어먹고 초장에도찍어먹고 ㅋㅋ

다들 2차로오는데 우리는 1차로와서 배터지게먹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식당에서 쟤네뭐지..? 했을수도 ㅋㅋㅋㅋㅋ

다음은 완전 짱맛있엇던 간장새우~

21000원으로 가격이 좀있긴했는데 맛있었다 ... ★

 

이건간장세우랑 세트인가?뭔가많이시켜서 뭐가뭔지모르겠능 ㅋㅋ

간장새우랑 함께먹었던 주먹밥 ㅋㅋ 이것도 날치알이 많아서 넘넘맛났다!

아마 간장을조금넣어서 비볐던것같은데에~~

오머양.. 내카메라 열일함 ㅋㅋㅋㅋㅋ

밥에 간장새우 올려서 한입하니까 진짜 꿀맛탱이담..

간장새우 머리는 2천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이렇게튀겨준당 ㅋㅋ

맛있게 노릇하게 튀겨져나오니 한번 먹을만도한듯 ㅎ

첫잔은 산미구엘 생맥으로 달린다!

그리고 다음부터는 배부르니까 화요로 ㅋㅋㅋㅋㅋ(게다가비싸니까)

국물도 필수라긩~ 여러가지 해산물이 듬뿍들어간!!

국물이 시원했던걸로기억함- 역시 맥주엔 국물이지!

이거뭐엿지...?ㅋㅋㅋㅋㅋㅋ

아마 두부튀김이었나? 흐음........ 아므튼 맛있었던걸로 기억함!! 이런 소스는다맛있지 그럼암암~~

 

본격화요제작 시작 ㅋㅋㅋ

나랑 주주님은 화요로달리구 어멍님이랑 아장님은 사케로! 달바리님은 맥주로 !

토닉워터가 캔으로든거여서 좀 .. 부족했다 ㅋㅋ 우리가아는 그 토닉워터 브랜드가아녔움..

레몬하나넣어서 화요 짠~~

주주님이랑 같이먹는데 이상하게 화요는 줄지않고 토닉워터만 줄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막바지엔 조금남기고 다먹었다..ㅋㅋ

 

그다음 내가 제일맛있었던.. 메뉴우...문어삼합!!!

아니 저수육 진짜 대박맛있어서 수육추가까지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정말 강추메뉴임당! 39,000원!

수육 맛있어서 가까이서 또 찍어봄.. 진짜 넘맛 ㅠ

수육추가는 9천원이었습니다!

끝이없는 북창동 맛집 박운용문어집의 메뉴 퍼레이드!

우리이쯤되면 이날의 vip손님아녜요????ㅋㅋ

이건 문어라면! 9천원이다~ 술먹을땐 역시 국물! 역시 라묜~

칼칼한게 해산물까지 들어있어서 그런지 아주 맛이좋았다 :)

전복사시미! 19,000원

전복사시미는.. 좀 비렸다 ㅠㅠㅠㅠ

식감이 오독오독하니 좋긴했는데 비린감은 어쩔수없다긩.

 

이제 어멍님의 쳄단시간이되어서 가려는데, 갑자기 서비스를 준다고 튀기고있다고 잠시기다려달라고해서..

아또..그럼 기다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1꼬치로나온 문어꼬치.. 뭐지? ㄷㅐ존맛탱 ㅋㅋ 첨부터 이거시킬걸! 아쉽당..

 

북창동맛집 / 시청역 맛집 박운용문어집 메뉴!

 

카톡으로 예약하면 술빼고는 메뉴 5%씩할인들어가니 여건이되시는분은 카톡예약하세용!!

음청나게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치 문어 북창동 맛집 박운용문어집에서 먹었다 ㅡ크킄

진자 하나도 안질기고 맛있었던곳!

 

운영시간은 요렇게!

내부도 크고 깔끔-

 

간판은 요렇게 생겼다-

이제 다음 코스로 이동~!

법카찬스 잘썻습니다 __)

 

북창동 맛집 / 시청역 맛집 찾으시는분중 문어 좋아하시거나 2차이신분, 혹은 법카있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당 ㅋㅋ